중대한 이호, 감세 부담! 세무총국은 민영 경제 ‘26조 ’를 지지한다!
세수 지원과 서비스 민영 경제발전의 기능을 실천하기 위해 최근 국가 세무총국은 연구 연구를 깊이 들여 각 측의 의견을 청취하는 기초에 대해 《추가 지원과 서비스 민영 경제 발전에 대한 약간의 조치를 실시하는 통지 (이하 ‘ 통지 》) 를 발표하기 위해 민영 경제발전 과정에서 만난 세수 ‘ 막점 》 문제에 대해 “ 착실하고 완선 정책을 추진하고 민영 기업의 감세 부담 ” 등 5개 측의 구체적인 조치를 발행하여 보력 민영 기업을 더욱 빨리 발행하는 게 게 된다.
제1 방면: 성실하고 완전한 정책을 수행하고 민영 기업의 감세 감소를 촉진하다
세수 혜택 정책.
(2) 사회보험료 납부 방식을 안정시키다.
(3)감세 정책 건의를 적극 검토하다.
세무총국은 관련 부처에 협조하여 증가세 추진 등 실질적 감세 추진, 소소기업과 과학기술형 초창업에 보혜성 세수 면제를 실시할 건의를 총괄하여 세제 개혁과 추진 과정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건의를 제출하고, 공개적인 의견을 제시하고, 관련 부문에 따라 개인소득세 6 개 특항 부과에 대한 공제 정책을 다그쳐 보완해야 한다.
각 성 세무국 은 더욱 감세 력 을 확대 하 고, 조직 에 깊이 들어가 조사 연구 를 추진 하 고, 적극 겨냥성 과 적절 한 의견 건의 를 제시 해야 한다.
세수 정책 홍보 강화.
(5)세수 정책 집행 상황 강화.
“그동안 세무부처는 민영기업에 대해 동인하고, 올해 3분기 민영기업을 주체로 하는 소소기업을 공동으로 감세 1437억원으로 전년 대비 41.3% 증가했다 ”고 말했다.
세무총국 정책법규사 황운안내, ‘ 통지 ’ 는 각급 세무기관이 법에 따라 세금을 징수하는 조직소득 원칙을 단호하게 관철해야 하며 과두세 정책을 절대 받지 않고 완강하게 면세정책을 실행해야 한다.
세수 혜택정책조건을 누리는 민영기업과 기타 납세자들에게 일률적으로 평등하게 대처해 우대 정책이 확정됐다.
소소기업의 증가가치세, 소형 미리기업의 소득세 반감수, 금융기구는 소소기업에게 대출을 제공하는 이자소득 및 담보기관에 중소기업에 신용담보소득 면정증가치세 등을 제공하는 주요 혜택과 민간기업의 혜택 정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민영기업의 탈락을 확보해야 한다.
세무총국 관계자는 세무총국은 관련 부서 연구에 적극 협력해 사회보험료 인하 등의 건의를 적극 검토해 총체적으로 기업의 부담을 늘리지 않고 기업 사보비 실질적 부담 확보에 실질적 하락을 보장하겠다고 밝혔다.
각급 세무기관은 사보비 징관 기제 개혁 과정에서 비용 납부 방식이 안정되며 관련 부문의 합리적 편제 요구를 적극 협조하는 사유료 소득 예산 예산 예산 예산 예산에 엄격히 응수해야 한다.
민영기업을 포함한 납부인은 예전 연간 체납 비용을 일률적으로 자체 조직에 집중하여 청납할 수 없다.
둘째 방면: 최적화 상업 환경, 민영 기업의 세무 편리 증진
(6) 새로운 대조 연구 대규모 방문 활동을 전개하다.
(7) 세금을 줄이다.
(8) 일차 사무 사항을 확장하다.
세무 절차를 대폭 간소화하다.
(10) 세금 근무 시간을 계속 압축하다.
(11) 전자세와 다원화 납부 창고를 적극 추진하다.
(12)민영 기업을 힘껏 지지하다.
110개국과 지역이 체결한 세수협정을 더 실천하고 주요 투자지국과 지역과의 세수협정담봉을 적극 시행하고 세수협정을 통해 민영기업이 투자목적지 국가와 지역의 세수 부담을 낮춰 세수 논란을 높여 재과징세를 피해야 한다.
국제 세수 협력 메커니즘과 플랫폼을 충분히 운용하여 '일대 일로' 세수 협력 장효 메커니즘을 추진해 민영 기업이 연선 국가와 지역 투자에 유력한 지지를 제공하고 있다.
세무총국은 적시에 ‘ 나가라 ’ 기업의 세수 안내를 갱신하고 있다. 현재 81개 국별 세수 투자 지침의 기초를 발표하고 2018년 말까지 20부 경신과 발표, 기본적으로 ‘ 일대일 ’ 의 중점 국가와 지역을 덮고 있다.
각지의 세무기관은 민영기업이 세수협정, 국제세수협정, 국제세수협제 유지 자체 합법적 권익을 위탁하고 해외연구개발비 기업소득세 추가 공제, 기업 해외소득세 종합 배제 등 정책을 적극 돕고 세수 부담을 감량해야 한다.
제3방면: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민영 기업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힘쓰다
(13)민영 기업과 상태화 소통 메커니즘.
(14)중소기업 다국적 구축 및 해결 메커니즘.
(15)법에 따라 경영난을 꾀하는 민영기업이 세금을 납부하는 것을 추진하다.
각급 세무기관은 생산 경영난과 납세 신용이 양호한 민영기업에 대해, 조작성 강한 세수 보조 조치를 더욱 연구하고 지방 정부의 통합 계획에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추진해야 한다.
특수한 어려움이 있어 세금을 제때에 납부할 수 없는 민영기업에 대해 세무기관은 법에 따라 세금 납부 등 방식을 통해 기업의 자금 압력을 완화하는 데 적극 도움이 된다.
(16)납세자가 정상적으로 경영하는 영수증 수요를 확실히 보장하다.
(17)은세상동 '민영 기업의 편의 융자를 심화시키다.
각급 세무기관은 은보감 부서와 은행업금융기구를 연합하여 은세 상동 활동을 더욱 심화시키고 ‘ 라인 아래 ’ 에서 ‘ 선상 ’ 을 확대하고, 독려하고, 납세 신용 창신 신용 대출 상품에 의존하여 세무, 은행 정보상통, 소소소소소민영 기업의 융자 문제를 완화할 것을 추진해야 한다.
(18) 새로운 경제, 새로운 업적, 새로운 모델 발전을 적극 지지하다.
제 4 방면: 세수 집법 을 엄격히 규범 하여 민영 기업 의 합법적 권익 을 보장 하다
(19)세수 규범성 문서를 강화하는 공정경쟁심사.
세수 규범성 문서를 제정하려면 생길 수 있는 경제, 사회 등 각 방면의 종합적인 영향을 충분히 평가해 공정경쟁 심사 요구 위반, 민영 기업의 발전에 불리할 수 있으므로, 완벽 조정 및 부여해야 한다.
세무 검사를 진일보하다.
각 급 세무기관은 세무검사를 실시하는 가운데 반드시 민영기업과 다른 기업과 동일시적으로 “ 위험 없는 검사, 무허가 불진자, 불법 불법 정지 표 ” 를 고수해야 한다.
(21)법 징집과 기업의 발전을 지원하는 관계를 잘 처리하다.
(22)민영 기업의 법률 구제 권리를 충분히 보장하다.
세수 집행을 강화하다.
제5방면: 조직 실시 강화, 각종 조치 확보 효과
당의 지도를 강화하다.
각급 세무기관 당위 서기는 첫 책임자이므로 직접 조직하고 직접 배치하고 직접 관여하고, 통괄 연구 배치를 정하고, 독서 수행을 철저하게 다루어야 한다.
세세화 작업이 착실하다.
세무총국 사무청은 각 조치에 대한 실질적인 수행을 강화하고 성적 고과를 강화해야 한다.
(26) 실효 효과를 부여하다.
각급 세무기관은 반드시 꾸준히 잡아서 일상 일에 융입하면 늘 새로운 것을 붙잡고 자주 진보한다.
- 관련 읽기

방직기업은 이번 발성: 실체경제는 금융업이 발전하는 ‘ 옷과 부모들 ’ 이라는 말을 듣고 이번 주에 나서서 ‘ 방해 ’ 를 뚫을 것이다
|- 전문가 시평 | 진지오: 자본시장 & Nbsp; 기업은 아들을 키우고 돼지처럼 팔려야 한다
- 전문가 시평 | 손리평: 개혁의 가장 큰 저항력은 기득이익 구도이다
- 거시적 경제 | 연금 제도는 & Nbsp; 중국 연금 개인 계좌 결원이 1.7억 위안에 이른다
- 외화 추세 | 欧元兑美元1.3080上方震荡 关注欧元区贸易帐
- 전시회 정보 발표 | 여의 ·2012 중국 의류 포럼: 세계 구축 의 중국 의류 브랜드
- 업종 주식 시장 | 운남 의 가뭄 이나 설탕 고종 을 핍박하여 복구 & Nbsp; 시장 에 나가는 당 기업은 잠시 영향을 받지 않는다
- 금융재테크 | 북경 첫 주택 대출금리 하행 통로 &Nbsp
- 전시회 정보 발표 | 香港时尚馆璀璨绽放CHIC二十周年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高档设备驱动行业升级
- 거시적 경제 | 감세는 시시각각 & Nbsp; 기업을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도록 한다.
- 코로의 의복이 드디어 돌아왔다. 분홍색 와이드 팬츠에 잠옷으로 패셔니스타를 냈다.
- 본토운동 브랜드의 부상은 어떻게 내크에서 강한 적이 될 수 있습니까?
- 외투와 목도리의 가장 완벽한 코디법은 정말 어떻게 입어도 아름답다
- 유산 124노미키'은퇴', 중국 저작권바이어는 이윤을 수확할 수 있을까?
- ‘ 방직의 빛 ’ 은 하남 태강에서 긴 견사 직조 청결 생산 기술을 보급하다
- 홍면 국제남장주 시리즈: 국제설계 중국 현지화의 길
- 타일수록 흰 옷감: 대만 특허가 일본 방직계에서 주목을 받고, 즉석에서 주문을 받았다.
- 신소재의 새로운 아이디어의 새로운 추세 '방직 창신 발전의 고봉 포럼이 거행되다
- 제2회 중국 방직 비물질문화유산대회가 서울에서 개최되다
- 7필의 늑대는 “ 2018 방직 품질 관리 혁신상 ” 을 획득하여 세계적인 품질 관리 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