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혜동 여자 신발은 전기상 플랫폼으로 내판시장을 열었다

2017/3/5 21:24:00 62

여자 신발혜동브랜드

알리바바 사이트를 열고 전 세계에서 앞서가는 도매플랫폼, 여자 신발 제품 소재 페이지에 따르면, 히트 산지 가운데 혜동으로 꼽혔다.

타오보넷 로그인 검색

여성화

"제품, 여러 가게

혜동

.

중국 여성화 생산기지로 혜동은 신발이 많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잘 팔린다.

과거에는 단순히 외국 판매에 의존하는 혜동제 구두업이 발전전기업체를 통해 전환을 하고 있다.

혜동이 200여 명의 유명.

브랜드

천고양이, 경동 등 주요 상가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4000여 개의 신발 기업은 전자상거래 촉진, 연간 8000여 만여 켤레를 판매하고, 매출액은 40여 억여 위안에 이른다.

각종 전자상거래 순위에서 혜동은'중국 전자상거래 백가현'에 수차 선정, 2015년 35위, 광동성 전자 상거래 10가현, 동시에'광동성 전자 비즈니스 10가현'과'전성 대중전기상업의 창업이 가장 활발하다.

물론 전기상의 길이 평탄하지 않다.

혜동의 여자 신발이 발전하는 길, 관념, 인재 등을 깨닫는 데 필요한 문제, 전기상의 길은 신발의 브랜드와 품질을 지탱하는 것도 혜동의 신발이 더 높아져야 할 공간이다.

전기상 플랫폼으로 내수 시장 을 열다

‘망치, 가위 하나, 풀통 한 통 ’의 가정작업장에서 생산을 시작하여 혜동의 구두업은 이미 30여 년 넘게 지난 1990년대와 금세기 초반 몇 년 전 혜동제구두업의 ‘황금시대 ’로 스티커 생산에 의존해 외국의 주문이 뭉치되어 왔다.

풍광이 지나자 2008년 금융위기는 대외 무역 주문서에 종사하는 신발 기업이 ‘한풍 ’을 느끼게 했다.

이후 몇 년 전 세계 경제 회복 완화, 국제 시장 환경이 좋지 않 고 원자재 가격 상승, 노동력 원가 상승 등 요인 영향, 혜동 신발 업이'한겨울'에 진입했다.

대외 무역 주문서 축수, 일부 ‘ 생사존망 ’ 에 직면한 혜동 구두 기업들이 내판시장에 전향하고 있다.

과거 에피소드 생산에 종사해 왔던 슈즈 사업에 대해 내판시장을 개척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인터넷의 풍토가 일어나서 몇몇 상인들이 상업계에서 냄새를 맡게 했다.

타이완인 라이김홍 10년 전 혜동에 온 그는 대만에서 이미 온라인 판매 경영을 한 적이 있다. 그는 인터넷에서 혜동의 신발을 팔고 혜동 구두업에 동행하여 혜동 여자 신발의 전기상로의 개척자로 여겨졌다.

초기 하루에 몇 켤레만 팔고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고객들은 신발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품질이 우수할 때 ‘돌아보는 손님 ’이 늘어나고, 라이김홍의 인터넷 가게는 현재 하루에 몇 백 켤레의 신발을 팔 수 있다.

실체판매점도 내판시장을 열어보는 방식 중 하나였지만 전자상들이 전선에서 판매하는 충격을 받아 임대료, 인력 등 원가를 더해 적지 않은 실체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강성화는 광저우에서 신발가게를 열어 장사가 쉽지 않아 어려움에 대비해 실체점을 끄고 혜동으로 돌아가 쇼핑몰을 일심으로 하고 있다.

전통적인 생산형 신발 기업도 인터넷 판매를 시도하고 자체 브랜드를 울렸다.

취천업유한공사는 5년 전부터 알리바바 사이트에서 여자 신발 도매를 하고 인터넷을 열어 자신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지금은 하루 7800켤레의 신발을 팔 수 있다.

전기 상업이 큰 날에 만 켤레의 신발을 팔 수 있을 것이다.

지난해 12월 열린 혜동 제8회 신발 문화절에서'전기상'이 큰 포인트로 떠올랐으며, 처음으로 글로벌 여성화 전상원 중국 질조 혜동 여성화 산업벨트 입원식을 개최했다. 혜동의 신발 개발업체 플랫폼을 구축하고 더욱 튼튼한 걸음을 내딛고 있다.

세계의류신발망에 따르면 ‘중국질조 ’는 알리바바 타오바넷의 전속 채널으로 ‘강품질, 브랜드 ’ 이념을 사용하여 기업의 전자상무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우수한 자주브랜드를 양성한다.

한편 알리바바 혜동 산업대 플랫폼은 2015년 건설됐다.

혜동 제8회 신발 문화제 개막날'쌍12'를 맞아 혜주시 아저씨댁 전자 상무 유한 회사의 황유연함은 자꾸만 회사의 타오바오 쇼핑몰을 노려보고 판매 데이터를 알아보고 있다.

이 집은 원래 대외 무역 사업만 하던 회사로 2014년부터 시수전기업체 판매를 시작해 매년 판매되는 신발은 백만 켤레 이상, 두 켤레에 달하는 전기상 대세일, 하루에 신발 만 켤레를 팔 수 있다.

황유연한 회사뿐만 아니라 혜동은 여자 신발 쇼핑몰이 ‘쌍11 ’ ‘쌍 12 ’ 등 전기 업체가 하루 매출이 1만 켤레를 넘는다.

동업자들이'단맛'을 맛보는 것을 보고, 혜동신 신상들이 최근 몇 년 동안 혜동 구두업 전기업체가 빠르게 발전했다.

혜동 구두산업협회 비서 곽관강은 현재 혜동 신발 타오바오바오 매장 4800여 곳이며 알리바바 혜동의 구두산업벨트 사업에 입주하는 신발 사업소는 1300여 곳이라고 밝혔다.

“전기상으로 중간 코너를 절약할 수 있고, 신발 한 켤레의 부가가치는 적어도 50% 이상 높아진다.”

곽관강은 과거 현지 신발의 주요 판매 패턴은 신발 업체가 중간 도매상에게 신발을 팔고, 중간 도매상들은 다시 광저우 시장에 신발을 운송한 후 다른 시장에 전매하고, 중간에 많은 매출이 되어 판매원가를 늘렸고, 제품 부가가치도 이상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반면 전용기 플랫폼을 통해 재고 압력을 직접 줄여 많은 중간 매출을 없애 이윤을 높일 수 있다.

신발에 불이 붙지 않는 것은 관건이 아니라 품질을 본다

인터넷의 경쟁도 매우 치열하다.

다명의 구두업 전업업자들은 치열한 경쟁에서 뛰어나고 있는 것이 관건이 신발의 질을 보는 것으로 보고 있다.

혜동의 슈즈는 패션 패션의 트렌드로 알려져 있다. 혜동의 슈즈의 큰 포인트였지만 과거 혜동의 슈즈도 치명적인 결함이 존재했다.

혜동의 여자 신발은 품질 문제로 예배화라고 불리기도 했다.

기존 혜동의 신발은 홈 작업장을 통해 생산된 공예가 단순하고 품질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상황은 근본적으로 전환되었다.

표준화, 기계화, 산업화, 혜동 구두 생산 기술 개조 효과가 뚜렷하고, 신발 제품 합격률이 99%로 높아졌다.

{page ubreak}

구두업 전업에 종사하는 범제경은 신발을 인터넷에 가져가서 파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품질은 근본이고 브랜드도 관건이다.

일부 소비자들은 종종 유명 브랜드를 겨냥한다.

혜동다의 신발 사업은 60여 개의 국제 내 구두류 유명 브랜드의 제조업체로, 벤디, 미국 낙타 등을 포함한다.

그러나 혜동이 자신의 브랜드는 손꼽히는 만큼 몇 년 만에 달라졌다.

현재 혜동은'향애애'와'카레릴리 '2개의 중국 유명 상표, 11개 광동성 명품 제품, 광동성 명품 21개 광동성 유명상표를 육했다.

전기 업체의 서비스 수준도 매우 중요하다.

전자상판매 비결에 대해 황유유는 회사가 팬들의 소통을 중시하고 신발의 디자인과 연구 개발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자주 듣는다고 말했다.

라이김홍의 인터넷 가게도 오랜 고객의 피드백을 자주 듣는다.

전기 상인 의 인재 가 병목 이 빠질 것 을 시급히 해결해야 한다

혜동인 유지봉은 아버지를 따라 신발류 도매 소매 작업에 종사하고 젊은 그는 어릴 때부터 인터넷에 접촉해 아버지와 함께 광저우에서 혜동으로 돌아와 타오바를 경영하는 플래그숍을 운영했다.

또 다른 젊은이 황문휘도 심천에서 혜동에서 타오바오 가게로 돌아가 혜동 여자 신발을 판다.

최근 몇 년 동안 혜동 구두업 전기업체의 발전은 많은 젊은이들이 대도시에서 혜동으로 돌아가, 그들은 혜동 구두업 전상발전의 중요한 인재를 구성했다.

그러나 빠르게 발전하는 혜동의 신발업 전기업체에 있어서 인재가 너무 빠듯하다.

“자금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공급원이 문제가 아니라, 가장 큰 문제는 인재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며 고향에서 전자상들이 운영할 줄 아는 인재를 찾기 어렵고 황문휘는 매우 초조하다.

기존의 혜동 구두업 업체 종사자는 결자를 외치며, 일부 기획 발전을 계획하는 신발 기업주들도 사람을 모집하지 못하다고 불평했다. 전기 업체 인재가 혜동 구두업 전상 발전의 큰 병목이 되었다.

일부 종사자들은 이 지역의 경제 발전 수준과 관련해 ‘ 작은 곳은 종종 인재를 끌어들이기 어렵다 ’ 고 분석하고 있으며, 특히 전기 인재들에게 종종 대도시의 기회가 많다.

신발은 전기업체의 길을 걷는 것이 쉬워 보이지만, 일부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개점하기 쉽고, 임대료도 쓰지 않는다.

그러나 전기상 간의 치열한 경쟁은 신발 품질, 브랜드, 인재 등에 대한 높은 요구가 있다.

혜동 전상을 부양하고 발전해 혜동 정부 부처도 관련 정책과 조치를 내놓았다.

그동안 혜동은 전자상거래를 가속화하는 데 대한 의견을 내놓았고, 세수, 융자, 용지, 인재 면에서 우대 정책을 내놓았다.

전기 인재의 곤경에 직면하여 혜동 현 정부는 양성계획을 펼치며 여러 차례 강좌를 열고, 기업과 업계 조직 외 참관 학습, 훈련에 참가한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바설아는 어떤 성공 비결이 있습니까?

여성화
|
2017/2/19 20:54:00
27

고미키는 어떻게 이 시대에 브랜드 제품을 이야기합니까?

여성화
|
2017/1/5 11:52:00
29

CHARLES &KEITH 는 신발 업계의 전체가 위축된 상황에서 역류로 올라갈 수 있을까?

여성화
|
2017/1/1 20:12:00
50

여자 신발은 천바이두에 걸쳐 어떻게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까?

여성화
|
2017/1/1 17:49:00
738

패셔니스타를 걷는 여자들은 겨울 부츠를 신고, 초에 유명해지는 긴 다리.

여성화
|
2016/12/22 15:48:00
151
다음 문장을 읽다

수출입 연속 이듬해 구체적 지표 를 설치하지 않 으면 더욱 발전 질량 을 중시한다

역세계화 사조가 돌면서 우리나라 대외무역이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고,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