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예쁘네요. 이런 신발은 처음 만져요!" (조도)

2014/9/18 20:34:00 42

신발사랑의 신발천주


아이들은 새 신발과 낡은 신발을 들고 대비한다


신학기의 벨소리가 또다시 울리고, 난주 신구 제1초등학교 원북평초등학교 아이들이 꿈에서 바라던 새 신발을 맞이했다.

“이렇게 탄탄한 새 신발은 앞으로 체육 수업을 하면 더 이상 닳지 않을 것 ”이라며 5학년의 장메양은 신발을 들고 기뻐하며 온몸을 뒤흔들었다.

원북평초등학교 195명에게 스포츠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새 신발이 설 때의 세뱃돈 한 켤레에 비하여 있다.

9월 16일 본보연합 알리공익 `날마다 에너지 `모으기 `획산 ` 이벤트 ` 195명의 아이에게 특별한 개학대례를 보냈다.

신발 좀 보여주세요.

이렇게 좋은 운동화를 얻을 수 있어서 공부할 이유가 없어요.

9월 16일 오전 10시, 북평초등학교를 비롯한 4개 행정촌초등학교를 포함한 난주 신구 1초등학교 중 원북평초등학교 195명이 정렬된 대열로 3일간 신화를 맞았다.

본보와 알리공익의 배송차량이 안정된 후 아이들은 차를 겹겹겹이 둘러싸고 기뻐하며 “ 내가 옮길테니 … … ” 라고 외쳤다.

이어 알리공익에서 온 자원봉사자들은 신발 한 상자를 차에서 벗겼다.

이때 아이들은 두 손을 높이 들어 스태프들이 짐을 내려주는 것을 돕는다.

신발 상자를 받은 아이는 지극히 높은 장려를 받으며 신 한 상자를 교학실로 실어 갔다.

분반 발급 후 아이들은 손에 있는 신발을 들고 새로 지은 플라스틱 운동장에서 달리고 있다.

이번

기부하다

하트 슈즈는 다양한 색상으로 가격당 200위안에 가깝게 팔린 브랜드 스니커즈입니다.

"내 이 신발은 35원, 아니면 내가 학기 시험을 잘 치는데, 아빠가 사줬어."

5학년의 장메양은 신발을 마친 뒤 덩실덩실 몸을 비틀며 우스꽝스럽지만 얼굴은 고속 변환된 표정으로 이때의 유쾌한 마음을 드러냈다.

"정말 잘 어울려요. 이런 신발은 처음 만져요!" 연속적으로 춤을 추고 살짝 잔잔한 장조양은 손의 신발을 만지며 고함쳤다.

장메양은 그가 동기 반 10여 명의 남학생들과 모두 철야한 축구 애호자이며 매 학기에 폐기된 운동화, 운동화가 많다고 말했다.

사전에 신발 배달 활동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는 준비를 마쳤고, 특별히 구성된 운동화를 골랐다.

이번 학기가 개학하자마자 새 캠퍼스가 설레고 플라스틱 운동장이 생겼으니 더는 모래밭에 공을 차지 않아도 된다.

오늘 좋은 사람이 또 나에게 가장 원하는 운동화를 보내오니, 내가 잘 아껴줄게.

이렇게 좋은 운동화를 얻을 수 있는데 나는 공부할 이유가 없다.

복건천주에서 온 큰 선물은 대서북의 아이에게 바다의 맛을 가져다 준다

금년 6월, 연합 알리

공익

‘매일 에너지 ’, ‘집합 계산 ’을 발산하여 ‘선일 사 ’를 일으켜, 우리 성 빈곤한 지역에서 2000명의 초등학생 2000명을 찾아 그들에게 사랑의 아동화를 보냈다.

아리공익은 우리 성의 유일한 공식 합작 매체로서, 본보 대표는 매일 에너지를 정정하고, 하트 메이커 중의 하나인 박사옥 ’ 은 감숙에서 필요한 빈곤 중학생을 찾고, 이 공장에서 아동화를 기부하는 수혜자를 맡았다.

기부 요구에 따라 본보가 난주 신구 원북평초등학교를 선정하는 데 도움을 받는 학교다.

이 학교는 곧 195명의 학생의 성별, 신발 번호를 통계한 후에 공장에 따르면, 공장은 각 아이들의 발에 따라 신발을 맞춘다.

7월 말 이 사랑의 신발은 복건천주에서 난주에 운반한다.

이 신발은 임해도시의 샘저우에서 운송된 것으로 알려져 추석 전에 학교가 확정된 기증소식에 학생들에게 해변에서 보내온 큰 선물로 건조한 서북대지에서 바다의 냄새를 가져다 준다.

원북평초등학교

교장

설수동은 최근 3년간 북평마을에서 신구 건설에 사심 없는 공헌을 해 학교가 적게 기증활동을 했다.

이번 기부 활동은 북평의 아이에게 큰 기쁨이다.


  • 관련 읽기

패션 소비 양복 등 경공업 산업 재현

추천
|
2014/9/15 12:39:00
30

최근 몇 년 동안 학부모에게 소홀한 아동화 스타일

추천
|
2014/9/13 10:10:00
29

잡화화 변신'나이크 '신발 조작점 발견

추천
|
2014/9/12 23:53:00
65

安踏改写中国体育产业格局 勇夺举重

추천
|
2014/9/12 1:42:00
39

业绩不佳 开云集团Sergio Rossi品牌CEO离职

추천
|
2014/9/12 0:06: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서일못: 시장은 여전히 밑바닥이 올라가는 기회가 존재한다

단기 시장은 주가가 하행을 뒤흔들면서 단기적으로 이득을 얻어 출렁거렸고, 후시는 관성 하정에너지를 배제하지 않고, 진탕은 아래쪽 20균선으로 지탱하는 것은 대세의 추세다.다음은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