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와 상해 항통은 반년 내에 자본 이득세 및 이익 세금을 면제할 수 있도록 내놓았다

2014/9/18 20:32:00 24

상해 항구통은 자본 이득세 및 이익 세금을 면제한다

국태군 안국제이사회 회장 겸 행정총재는 18일 이런 방안을 들었지만 사실상 사실상 사실상 일시적인 안배로 세수 및 투자자들의 투자 이익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더 장기적인 해결 방법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렇지 않으면 투자자의 투자 의욕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문제는 개통 전 해결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국태군 안기 하홍 상장회사 국태군 안국제이 18일 상해 항구 전략 교류회를 열고 있으며, 염라대봉은 현재 상해 항통 개통에서 가장 중요한 도전은 세수 및 납입 문제다. 해외 기관 투자자는 상해 항구투자를 통해 아시아증권 투자를 통해 자본 소득세 문제를 징수 여부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고, 홍콩 투자자는 기구 투자자들을 위주, 세항회의는 중요한 고려 요인으로 정부에 대한 문제의 해결을 기대한다.

현재 상해 항통은 아직 일부 세부사항이 명확하지 않았는데, 그 중 해외 기관 투자자들은 상해 주식 투자와 관련한 A 주식을 통해 상장 회사의 배당과 배당을 받으면 이익과 배당을 어떻게 징수할 것인지, 그리고 A 주식을 매각할 때 자본 소득세 어떻게 납부 등 세수 문제를 내고 있으며, 해외 투자자가 가장 관심을 갖는 문제다.

앞서 해외 매체들은 상해 항구통의 계획에 따라 10월에 내놓는다면 한두 달 안에 자본 이득세 관련 규칙을 완수해야 한다는 우려가 있다. 의견을 구하는 원고를 포함하고 있다.

국무원

비준 및 최종 발표, 이 규칙은 관련 양자 세수 배치를 위반할 수 없고 임무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항구교소

이소 그룹 행정총재는 지난달 항항의 반년 실적회에서 세무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고 밝혔다.

증감회 는 9월 초 에 언급 하고 있다

상해 항구

관련 세수 문제는 상하이항통 세수 문제로 현행 법률 법규와 관련해 정책성이 강하고 영향이 넓고 세수 정책의 공평성, 엄숙성을 고수하고, 상해 항구 업무의 창신성, 개방성, 관련 세수정책은 여러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해야 한다고 밝혔다.

증감회는 관련 부서에 적극 협조하여 이 일을 추진해 관련 문제의 해결을 촉진시키고 있다.

  • 관련 읽기

유럽 중앙은행은 방수 예정으로 유로구 국채 수익률이 처음으로 저렴하게 상승했다.

재경 요문
|
2014/9/18 14:32:00
29

증감회: 민영 자본과 전문 인력을 지원하여 선물 경영 기구를 설립하다

재경 요문
|
2014/9/17 22:25:00
17

내년부터'복장 공연 '전공은 본과생 모집을 하지 않는다.

재경 요문
|
2014/9/16 9:40:00
27

본 외화 일체화 위안화 국제화 를 실현 하다

재경 요문
|
2014/9/15 19:17:00
29

사준: 상품 연속 유로화 저위 조정

재경 요문
|
2014/9/13 17:38: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이헌용: 현재 화폐 정책은 중대한 조정이 아닌가?

현재 중국 경제생활의 각종 문제들은 모두 몇 년간 과도한 신용확장을 통해 각종 자원을 부동산 시장에 끌어들이는 ‘ 부동산 화 ’ 경제의 후유증이다.낡은 성장 패턴은 국내 자원의 유효한 설정을 완전히 파괴하여 시장 가격 메커니즘을 왜곡하여 사회적 이익 분배 관계를 전복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