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윔블던 패스트 패션, 크로스오버는 비즈니스 쇼?

2013/7/24 20:26:00 120

온망브랜드기업

"이게 무슨 테니스 경기야, 분명히 H & M과 Uniqlo가 겨루고 있잖아!"테니스 팬 탄숭은 최근 스포츠 포럼에서 발언했다.테니스 경기는 결코 화제가 부족하지 않다. 방금 끝난 윔블던 경기에서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스타 선수들의 활약이 아니라 그들의 몸에 파격적으로'패스트 패션'전복을 입었다.


이런 관심은 곧 소비 열풍을 불러일으켰다.현재 항저우의 매장에서는 세르비아 선수 조코비치의 유니폼이 품절됐다. 이 중 파란색 상의는 두 개밖에 남지 않았다. 더 많은 거래 기록은 인터넷 점포에서 발생했다.


경기 외에 사람들이 묻고 싶은 것은 패스트 패션이 스포츠권에 진출하는 것이 도대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대외 확장'인가, 아니면 고조된 비즈니스 쇼인가?


온망이 패스트 패션의 새로운 전장이 되다


스포츠 경기장은 스포츠 브랜드의 명리장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방금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윔블던 경기에서 H & M, Uniqlo 두 패스트 패션이 갑자기'가로로 한 발'을 꽂아 한 컵의 수프를 나누려고 한다.


며칠 전, 텔레비전을 지키며 윔블던 경기를 보던 팬들은 갑자기 윔블던 스타 샤오더가 경기 내내 Uniqlo 브랜드의복장반면 그의 라이벌 버티치의 흰색 상의에는'H & M'이라는 로고가 등장했다.


테니스 경기가 양대 패스트 패션 브랜드의 대결로 바뀌었다.이 디테일은 젊은 축구팬들속에서 단번에 솥을 터뜨렸다. 적지 않은 사람들은 신선하고 재미있어"어디서 한벌을 살수 있는가"를 알아보았고 테니스경기에 다년간 관심을 돌려온"장발금속"은 소덕의 실수를 탓했다.복장상:"Uniqlo의 백합 스타일이 샤오더에게 영향을 미쳤는지 모르겠다. 오늘 분명히 집중력이 부족하다."


그동안 윔블던 선수들이 입었던 경기복은 아디다스, 나이키 등 스포츠 대형 브랜드가 많이 제공했고, 소덕이 많이 입은 경기복은 세르지오 타치니인 것으로 알려졌다.이번에 소덕은 패스트 패션 유니폼을 입고 있어 업계 관계자는"기존 모델의 비용으로 볼 때 500만 유로 이하는 아닐 것"이라고 보고 있다."


소덕 경기복 항주 는 이미 품절 되었다


경기의 열기와 화제의 열기는 또한 Uniqlo와 H & M의 윔블던 경기복을 대중의 관심의 초점으로 만들었으며, 이 열풍은 이미 항청으로 번졌다.어제 기자는 백신원화의 Uniqlo 매장과 비엔티안의 H & M 매장에 연락했다.


"현재 윔블던에서 샤오더가 입고 있는 폴로 셔츠를 팔고 있지만, 사이즈와 색깔이 모두 갖추어지지 않아 품절되었다."라고 유니클로 매장 직원이 기자에게 말했다.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 경기복은 티베트청과 흰색 두 가지가 있지만, 재고는 이미 많지 않으며, 티베트청은 165/92 트럼펫 두 벌만 남았다, 흰색 스몰 사이즈는 품절되었고 사이즈 180/108의 큰 사이즈 옷만 남았습니다.


"매장이 품절되었다고 해서 반드시 바로 보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인터넷 쇼핑몰에 가서 볼 수 있다. 상품이 비교적 완전할 것이다." 직원이 건의했다.


현재 티몰 쇼핑몰의 Uniqlo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미"소덕 경기복"의 전속 통로를 개척하여 디자인과 사이즈가 상대적으로 비교적 완비되어 있으며, 속건 폴로 셔츠 한 벌의 판매가는 299위안이며, 상품은 이미 누계로 371개가 판매되었다.


또 비엔티안 H & M 매장에는 아직 윔블던 경기복의 모습이 나타나지 않았다.알아본데 따르면 H & M은 영국에서 이미 온망경기복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일반적인 절차에 따라 한달후 항주의 실체점포는 이 복식을 판매하게 된다.


패스트 패션 크로스오버, 그냥 비즈니스 쇼?


패스트 패션은 줄곧 패션권의 브랜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왔는데, 이번에 스포츠권으로 크로스오버한 것은 업계 인사들은 예상치 못한 일이자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패스트 패션은 줄곧 캐주얼, 패션을 주력해 왔다. 그것의 의류 제조 기술은 패스트 드라이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여전히 스포츠 브랜드가 도달할 수 있는 과학 기술 수준에 필적할 수 없다. 만약 그것의 크로스오버가 스포츠 브랜드에 영향을 끼친다면, 그것은 또한 그 캐주얼 계열의 시장에 있다."업계 관계자는 분석했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 거물들은 주로 스포츠 시리즈와 레저 계열 등 양대 지점에 배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항저우백화점의 현재 판매 상황을 보면 레저 시리즈의 판매 점유율은 40% 를 차지하고 있으며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또한 올해 들어 몇 대 스포츠 브랜드는 항저우의 각 백화점에서 여전히 10% 정도의 실적 하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 해백은 최근 아디다스 스포츠 시리즈와 삼엽초 레저 시리즈의 집합점을 새로 연 것도 스포츠 브랜드가 역경 속에서 패스트 패션 판매 모델을 벤치마킹한 것으로 지적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업계 관계자들은 패스트 패션 분할 스포츠 시장을 선호하지 않는다."패스트 패션의 최종 포지셔닝은 역시 패션권이다. 그것이 스포츠 의상을 만들려면 비용과 시간이 매우 클 것이다. 나는 이것이 일종의 비즈니스 쇼라고 이해하는 경향이 있다. 패스트 패션은 대형 스포츠 경기와 스타 선수를 이용하여 브랜드의 지명도를 뛰어넘는 향상을 해야 한다."업계 관계자는 분석했다.

  • 관련 읽기

상반기 소흥 PTA 화섬유 형편이 나빠서 날염 형세가 좋다

지방 핫점
|
2013/7/24 18:49:00
148

충칭 복장 실적 하락 하락 전상 도매

지방 핫점
|
2013/7/24 16:37:00
240

항주 소산은 전구 63개 날염 기업에 대해 도태하여 정비했다

지방 핫점
|
2013/7/24 14:37:00
106

하얼빈 2분기 공상 시스템 복장 신발 모자류 사건 733건

지방 핫점
|
2013/7/24 13:41:00
126

각족 청년 대학생 골간은 해녕 피혁성이 사회 실천과 관찰을 진행한다

지방 핫점
|
2013/7/24 12:53:00
117
다음 문장을 읽다

이유 있는 싸고 비싼 브랜드 부침록

무인양품의 구상 원점은 제품 본위주의로 상품을 연구 제작하는 것이다.정견브랜드연구센터 총감 림일범의 견해에 의하면 무인양품은 값싼 브랜드가 아니다.기본 디자인이지만 무인양품의 구상 이념은 상품에 더 높은 가치를 부여할 수 있다.다음은 세계 의류, 신발, 모자, 그물 편집장이 여러분을 데리고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