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호주 중앙은행 기준 금리 유지

2011/5/4 17:10:00 57

외환 투자 경제 의류 수출

오스트레일리아 중앙은행 (ReserveBankofAustralia) 는 5월 3일 4.75% 기준 금리 유지를 선언했다.


이코노미스터가 ‘매일경제 뉴스 ’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호주 중앙은행장은 차기 가이자 통로를 이미 열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다수의 경제학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호주 경제의 특수성 때문에 최근 이자를 늘릴 가능성이 좁다고 밝혔다.

의류 수출과 의류 기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다음 캘린더 채널이 열렸어요".


홍콩 등록금융분석사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호주의 금리가 금융위기 전 이율로 현재 호주 내에서 2006년 이후 가장 빠른 수준이었지만 핵심 인플레이션은 높지 않았고 호주 달러는 비가이자 불가 수준에 이르지 않았다고 말했다.

3개월 안에 이자를 늘릴 가능성이 작지만 국내 인플레이션이 악화되지 않는 한 달러화 후 호주달러가 따라올 수 있다.


조지민이 호주는

상품 화폐

국가, 상품 화폐의 환율과 상품의 파동 관련, 헤딩 부분 인플레이션 요소.

입력형 인플레는 국내 영향이 크지 않다.

호주 금리 유지는 달러의 약세를 계속 유지할 수 있다.


진옥우 베이징대 광화관리학원 부교수는 호주의 금융시장을 주목해 왔다. 그는 호주 정부가 중앙은행에서 금리를 올려야 할지 여부에 대해 격렬한 논쟁 상태에 처해 왔다.

호주 재정부는 총리가 국내 취업 문제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재정부는 이율을 높이기를 바라지 않는다.

재정부 관리들이 달러에 대한 달러의 평가를 동시에 제기해 인플레가 심각하지 않다.

호주의 인플레는 위험하지만 심각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호주 연축은 당분간 금리를 유지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것이다.

지금 두 가지 요인이 가불 이 절실하지 않아 인플레이션이 억제되고 취업 추세가 좋다.


진옥우

금융 위기

호주에 대한 피해는 크지 않다. 현재 국내의 취업률이 비교적 높고, 추가 실업은 없고, 현재 주요 경제 정책 목표는 인플레를 피하는 것이다.

중국 등 국가들은 철광석 수요가 비교적 크고 유럽과 미국 등의 미약한 회복 상태를 바탕으로 호주 경제의 발전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인플레이션 압력이 심각하지 않지만, 취업률은 양호하지만, 경제구조에 문제가 있어 광산 자원 의존성에 대해 ‘ 네덜란드병 ’ 이 생기고, 즉 한 나라 경제의 어느 초급 제품 부문 이상이 번영하여 다른 부문의 쇠락하여 다른 산업이 국제적으로 경쟁력을 잃게 했다.


진옥우는 "서방 국가가 분기별로 경제 성장률과 인플레율을 고찰하고 호주 경제학자들은 8월 이자를 늘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국내 CPI 상승경향이 있기 때문에 호주 중앙은행은 수시로 준비가 되며 인플레에 대비해 다음 차차 가식 통로가 열렸다"고 강조했다.


호주 의 이자 가 그 의 조정 에 힘 이 없다


담아령 중국 외환투자연구원 원장은 현재 호주 인플레이션 지표가 조정 범위 내에서 현재 전 세계 시장의 초점은 이차투기에 축적되어 호주 경제안정과 조정에 불리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미국 연방준비는 제로 이율이고 호주달러는 4.25% 이고, 이것은 호주달러의 투기성을 높였다.

호주의 경제

금융 시장

영향이 있다.

어제 (5월 3일) 호주달러는 달러 (1.0836, 0.003, 0.03%, 0.0.03%) 빠른 반탄과 1.10%를 돌파하며 1983년 변동환율제도를 이룩한 이후 29년 최고를 기록했다.

그래서 금리를 유지하는 것은 종합적으로 비교한 후에 하는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담아링은 호주 인플레이션 수준과 압력이 유럽과 유럽 선진국과는 달리 개발도상국과 달리 금융위기가 호주 경제의 충격에 크지 않다고 지적했다.


호주달러는 이자를 더하는 데 더 먼 문제에서 담아령은 인플레이션이 빠르지 않으면 내부 권균형에 대한 각도이며 외부 이율 수준 조정 구조와 추세를 살펴보면 이자를 늘리지 않고 최소한 몇 달 가불 가능성이 작다고 말했다.

국제 대종 상품과 원자재 가격 상승 예상이 높기 때문에 호주는 양면성을 갖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자원류 국가이기 때문에 경제에 대한 호응이 좋지만 인플레이션에 스트레스를 준다.

현재 호주달러의 평가절상 압력이 커서, 이자를 늘리면 호주달러의 투기성이 더 크다.

호주 연방준비는 금차 투기가 호주 달러에 미치는 영향을 더 주목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일본 패션업의 여진

세계 시각
|
2011/5/4 11:32:00
74

스페인 화인 의류 공장 이 지금 악성 경쟁 업자 는 뇌물 인수

세계 시각
|
2011/5/4 9:24:00
46

원료 요인 으로 미국 추동 성복 가격 이 크게 올랐다

세계 시각
|
2011/5/3 16:05:00
43

라덴 사치 생활이 폭로되다 & Nbsp; 주소 근처에 공항골프가 있다

세계 시각
|
2011/5/3 13:40:00
50

미국은 항공모함을 동용하여 본 & Nbsp; 라덴 시체를 북아랍해에 매장시켰다

세계 시각
|
2011/5/3 8:51: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真皮”变成人造革 无商家遭起诉

  2010年12月24日,张某在某商场看中了一双价格200元的皮鞋,问销售人员是不是真皮的,售货员告知张某绝对是真皮的,张某就买了这双皮鞋。回家后,张某穿上鞋子感觉不是真皮,便找到技术质量监督局质量鉴定中心要求鉴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