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인량품이 무량한 인품 변화?MUJI 가 반년 만에 네 번 뒤집는다.

2019/8/12 14:21:00 2

무인량품

오늘날 모두 무인량품에 대한 브랜드는 낯설지 않고 무인량품 (MUJI) 이 일본에서 창시되었다는 뜻은 "상표와 우수한 품질이 없다"고 말했다.브랜드 의식을 극력적으로 희소화하지만 통일 설계 이념에 따라 생산된 제품은 무인량품 ’의 브랜드의 이미지를 해석하지 못하고 있으며, 그것이 제창한 자연, 소박하고 소박한 생활 방식도 품위 인사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2005년 무인량품 입주 상해에 이르렀지만 실적은 줄곧 이상적이지 않다. 2015년 중국 시장의 가격 인하 전략 조정 아래 중국은 무인선품 열풍을 일으켰다. 무인량품 마케팅도 사상 최고인 3075억 엔에 달했다.

무인선품의 자리는 일본 본토에서 줄곧 대중화 브랜드였지만 무인품의 중국 전략을 보면 무인량품의 중국 시장의 자리는 일본 본토시장에서 가장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무인량품은 본토에서 빠른 패션의 중단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지만, 중국에서는 고단 브랜드다.일본 무인량품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편의점, 지하철 가게는 일부 자판기 중에서도 그 상품을 볼 수 있고, 중국, 무인품의 점포는 일반적으로 마트 매장을 멀리 떠나 일선 도시 하이 마트 매장에 있다.

중국 시장에서 고가의 전략 자리로 무인량품은 한때 국내 중산표배로 꼽혔다.같은 품종 상품은 중국 시장에서 가격 인하 전략을 실행하지 않기 전에 일본의 본토와 2배에 이르기까지 더 많은 가격을 올렸다.중국에서는 무인량품의 작은 공책 판매가 25위안이며, 일본의 소매가격은 315엔이다.

하지만 올해는 무인량품은 중국에서 지내기가 쉽지 않다.

무인량품 과자 두 가지 발암물 이 검출되었다

앞서 지난 1월 15일 홍콩 소비자위원회가 발표한 검사보고서는 2018년 8월부터 10월 홍콩에서 58개 과자류 식품을 많이 구매했으며 일부 검사샘플에는 유전자 독성과 암성 있는 에코올과 아크릴 아크릴 아크릴 아미닐이 발견됐다고 밝혔다.이 중 무인량품의 한 생산지는 말레이시아의 개암오트밀 과자로 검정된 비미리 포장이나 영양 태그를 미리 포장하는 예선 포장 샘플에서 알코올과 아크릴 함량이 모두 최고다.

복단대 공공위생대학 교수 려서광 교수는 산소 프로알코올은 일반적으로 공업 생산에 쓰여 식품 생산에 쓰이지 않는다.쿠키에는 왜 에톡시알코올이 밝혀졌는지 아직 증거가 부족하다.

홍콩식품환경위생서 총신문주임 여민의는 베이징청년보 기자의 인터뷰에 답할 때 소비자위원회에서 지적한 에소드알코올과 아크릴아세틸아세미는 모두 현지 식품법전위원회에서 ‘ 식품 제정 ’ 에서 가장 많은 함량 물질을 만들지 않았지만 현지 아크릴아미드의 수칙을 제정했다. 관련 부문도 물감유 에스테르의 수칙을 초축했다.

여민의는 식품안전센터가 법례에 맞지 않은 유해물질을 상대로 벤처를 본 원칙으로 음식 샘플을 추출해 화학검사를 실시할 경우 위험 평가 결과에 따라 음식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 상가들이 판매를 중단하고 관련 음식물을 회수하도록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이 밖에도 검찰 고발 상담 여부도 있다.

사건이 밝혀지자 무인량품은 하루 이틀 안에 건반 과자를 내걸고 있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식품 가공인들은 실제 생산에서 생산선상 전송대와 기계의 롤링이 맞을 수도 있지만 롤링은 윤활유 윤활유로 윤활유로 윤활유 중 소량의 알코올 성분이 담겨 있어 미량윤활유에 유송된 것으로 보인다.

무인양품 측에서 해명한 것은 과자에서 언급한 발암물은 식품첨가제가 아니라 불법 첨가나 과량의 문제가 없다. 국제적으로는 이 물질의 한량 기준을 아직 정하지 않는다고 한다.대백화는 발암물질이 의도적으로 아니지만 어떻게 왔는지도 모르겠고 국제적으로는 이 발암물에 대한 함량 기준이 없군요.

전 세계에서 78만 병의 물을 소환하다

비스킷 사건에 이어 무인량품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팔린 천연수중 하나로 브롬산 초표를 검출했다.

브롬산염은 생수가 오존소독 후 생성된 부산물이며 잠재암 물질이다.

이에 대해 무인양품 일본 본부는 두 종류의 병물, 합계 3가지 상품에 대해 하선과 소환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총수를 적어도 78만 병을 소환하여 중국 대륙 및 항구에 수출한 약 20만 병.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관한 공지가 2월 22일 발표돼 같은 날 무인양품 중국 본사에서 문제'천연수'는 중국 내지에서 판매한 적이 없다. 중국 대륙 이전에 판매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미'전점 전원 철수'를 발표했다.또 중국 홍콩과 중국 대만은 이미 전면 접선으로 삼종의 상품을 포함했다.

무인량품 소환 공책과 스테인리스 스틸 자

그러나 앞쪽 두 종류의 제품은 차를 뒤집은 뒤 무인량품은 계속해야 할 것 같다.4월 23일 국가시장 감독관리총국은 최신 공고문을 내렸고 무인양품 (상해) 상업 유한회사가 일전에 이 회사에 소환계획을 제출하고 일부 수입 MUJI (무인량품) 브랜드 회화용 노트북 (M) 과 스테인리스 미터 (M) 를 소환하였다.

공고에 따르면 이번 소환된 MUJI 브랜드 회화용 노트북 (M)과 일부 수입 MUJI 브랜드 스테인리스 스테인드 제품 규격은 각각 14개 185mm, 375px, 원산국은 모두 일본으로 꼽힌다.이 시리즈는 노트북 종이로 밝기 (백도)가 너무 높기 때문에 우리나라 표준 학생용품의 안전 통용요구에 부합하지 않는다. 장기간 접촉 밝기 (백도)가 너무 높은 종이로 사용자의 눈피로를 초래할 수 있으며 안전 위험이 존재한다.

중국 대륙 지역이 영향을 받은 제품의 수량은 모두 34권으로 집계됐다.또 소환할 계획이 있는 일부 수입 MUJI 브랜드 스테인리스 스테인리스 척은 촉발의 예리한 첨단이 있어 사용중 소비자를 손상시킬 수 있으며, 중국 대륙 지역에 영향을 받은 제품 수량은 모두 3301줌이다.

6 가지 가구 보관 문제 가 통보 되다

두 달 만에 무인량품이 다시 품질 문제가 생겼다.

베이징시 시장 감독관리국은 유통 분야 가구류 상품의 품질 추출 결과를 통보했다.통보에 따르면 무인량품으로 생산된 느티나무 옷걸이, 호두목 실목의자, 거실 식당 양용 소파 의자, 테이블, 조합식 목걸이 등 6가지 가구가 모두 소재와 실제 재질과 맞지 않은 문제가 있다고 한다.

17일 베이징시 시장감독관리국의 통보결과에 따르면 무인량품으로 생산된 느티나무 옷걸이, 호두나무 실목의자, 거실 식당 양용 소파의자, 테이블, 테이블, 조합식 목걸이 등 5개 가구 모두 소재와 실제 소재가 맞지 않는 문제: 그 중 3가지 소재는 호두나무, 실제 소재는 호두나 콜라겐판, 1가지 소재는 느티나무 실목, 실제 소재는 수청강, 실제 소재는 화이트, 실제 소재는 섬유.또 저형 식탁은 내마모성 문제가 있다.

이에 무인량품 측은 7월19일 공식 홈페이지에서'성명: 가구 추출 상황 설명'을 게재했다.성명에서 회사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중하게 사과를 하고, 이 6가지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한편, 회사는 성명에서 가구 사용의 목재 명칭을 전면 검정 및 수정, 둘째는 점포 내에서 전시된 제품 정보 개선, 명가구 각 부위에 사용된 소재를 명확히 확인하고 상품합격증, 제품 설명서, 3은 제품 이화성능에 불합격한 항목, 회사의 원인을 분석하여 제품 공예 개선, 4는 가구 제품에 대한 감지력 증가,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무인량품 이 신단 에 떨어지다

무인량품 모사 양품 기획재보에 따르면 무인량품 2018재년 (2018년 3월 ~2019년 2월)이 완성한 4096억97억엔의 매출액 중 동아시장 (일본) 매출액은 1223억40억엔, 중국 시장의 매출액은 750억92억92엔으로 동아시장의 61.38%를 차지했다.

중국은 무인량품이 중국에서의 발전을 두고보면 성공할 것이지만, 중국은 무인량품으로 이렇게 중요한 시장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이런 품질과 소환사건들이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한정하지 않고, 중국에서 고단노선을 걷는데, 가격은 높고 품질이 좋지 않다? 일시에 발암물도 있는데, 일시에 양머리를 걸고 개고기를 파는 것은 누구를 볼 수 없다.

국내 동류 스타일의 점포 브랜드가 많아지면서 무인량품도 만만치 않은 도전을 겪고 있다.먼저 전기상의 충격이다.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은 엄선, 타오보심 선 등 전기 업체 가 흥기하여, 그 풍격 은 무인량품 과 상당히 비슷하며, 망이엄선 은 처음 보급 할 때 ‘ 무인인량품 과 같은 공장 에 이르기까지 했다.또 남성복 브랜드의 해장 업체는 "낙찰무인량품"이라며 "저조판 무인량품"이라는 제목으로 유명 우품, NOME, ABS 애 피차 등에서 최근 몇 년 동안 발전세가 급격했다.

사실상 치열한 시장 경쟁을 앞두고 최근 4년 동안 무인량품이 10차례를 넘어섰다.올해 3월 무인량품 중국관은 “가격의 재검토 ”라는 제목의 웨이보, 침대품, 티셔츠, 일부 문구 상품 등 제품의 가격을 인하했다.

다만 가격 인하로 소비자의 마음을 만회할 수 있을까? 경자산대공 모드에서 제조업체 감독에 힘쓰지 않아 상품의 품질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


출처: 앞첨망 저자: Connor Feng

  • 관련 읽기

维密性丑闻当事者epstein自杀 维密老板的秘密亦浮出水面

즉시 뉴스
|
2019/8/12 14:21:00
4

양멱 후 Coach 대변인 루윈

즉시 뉴스
|
2019/8/12 14:16:00
0

70년 복장 변천 증명 중국 산업이 결핍부터 여유 있게 국문 밖으로 나왔다

즉시 뉴스
|
2019/8/12 14:16:00
2

139톤 중국 복장 이 한국 으로 만들어 국내 소비자 에게 고가 팔렸다

즉시 뉴스
|
2019/8/12 14:16:00
2

다른 눈으로 옷을 보다

즉시 뉴스
|
2019/8/12 14:16:00
2
다음 문장을 읽다

维密性丑闻当事者epstein自杀 维密老板的秘密亦浮出水面

作为维密母公司L Brands首席执行官Leslie Wexner的密友兼合伙人,Epstein事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