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졸업 미래 일자리 찾기는 어떻게 다양한 면접에 대처하는가?
대학생 졸업 미래 일자리 찾기는 어떻게 다양한 면접에 대처하는가?
클라크: 맥케케케시의 산호초 건설을 시도해 본 컴퓨터 게임은 그 채용 과정에 가입해 내가 체험해 봤는데, 사실은 내가 이 재료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
최근 4개월간 마케케지까지 2000명이 초빙한 사람은 컴퓨터 앞에 앉도록 요구하는 사진과 한 줄씩 “다양한 동식물생태계가 있는 섬 생태계가 있는 섬이다 ”며 “이 섬의 수호자이다 ”고 전했다.
이것은 맥케케케스가 실험하고 있는 컴퓨터 게임의 시작이다. 이 컨설팅 기구는 전통적인 채용 범위를 벗어나려 애쓰고, 평등상교 이외의 물색과 총명하고 기술에 능통한 인재다.
몇 주 전에 내정을 이해하는 상담사를 만나 나는 이 일을 알게 되었다.
내가 생각했는데, 이게 얼마나 이상해, 맥케케석이 나를 좀 놀게 할지 모르겠어.
그 날, 그들은 정말 나를 놀리게 했다. 나는 곧 그들이 나를 놀지 말라고 생각했다.
처음부터 모든 것이 순조롭다.
이 회사의 런던 사무실에서 나는 한 방에 수령되었고, 안에 노트북 한 대가 있는데, 몇몇 맥켄석 직원들은 그들이 왜 이 게임을 실험하려고 하는지 설명했다.
이처럼 한 해 약 75만 명의 구직자 지원자가 지원했고, 그 중 1% 도 안 되는 회사인 것도 다행히 과학기술 변혁의 영향을 면할 수 없었다.
매켄석은 큰 데이터와 다른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세계를 돕기 위해 맥켄석은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채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 같은 인재가 구글이나 페이스북을 빼앗기 전에 가장 좋다.
문제는 맥켄석의 면접 과정이 시뮬레이션이고, 난이도가 높다는 점이다.
직업 평가 사이트 글래스도어는 3년 연속 맥켄트의 면접을 전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면접으로 꼽았다.
맥켄석이 원하는 사람을 뒷걸음질치게 할 수도 있고, 이 회사를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이에 따라 마케켄석은 이 섬 게임을 무거운 면접 관문에 가입할 경우 적절한 지원자를 발굴할 수 있을지 여부를 시험해 봤다.
그러나 앞에 있는 이 노트북이 윙윙거리며 시작하면 직접 시도해 볼 수 있다. 내 마음속에 서서히 낯선 듯한 억압감을 낳는다.
내가 지난번에 새로운 회사를 신청한 지 15년 만에 이런 느낌을 느끼지 못했다: 지원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지 못했다.
마케케시의 사람들은 내가 키보드에서 두드리는 것을 침묵적으로 바라보며 가슴을 깊이 파고드는 아득한 기억들이 쏟아져 나왔다. 나는 그 해 신문사에 입사할 때 나는 면접에서 말을 더듬더듬 하는 아픔을 떠올렸다.
맥켄석의 게임은 《 협적차 》 가 아니다.
우선 나는 건강한 산호초를 어떻게 만들 것인지 잘 알아야 한다. 이것은 듣기보다 어려울 것이다. 게임은 이미 어떤 종류의 물고기와 산호충이 어떤 물위에 가장 적합한지.
그리고 나는 무서운 바이러스 때문에 죽지 않도록 새 떼를 구해야 했다.
나는 나의 산호초는 철두철미한 실패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물들인 새를 위해 가장 적합한 백신 용모량을 계산해 지나간 수분간 내가 만든 것은 작은 시체가 한 무더기 밖에 없는 것 같다.
누군가가 완곡하게 투덜거려 지원자가 없으면 이 게임에 탈락할 것이다.
내가 정말 맥켄석의 이 재료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기 전에 나는 이 일을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목표가 아니라는 것을 감안하면 나는 일반적인 지원자가 이 게임을 어떻게 볼 것인지 모르겠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그러나 이것은 더 광범위한 문제를 끌어냈다: 조만간 기업이 어떤 방식으로 채용할 것인가?
2년 전 런던상단 (LBS)의 두 학자 린다그턴 (Lynda Gratton)과 앤드루 스코터 (앤드루스코)가 합작한'백세 인생'(The 100 -Year Life)이 미래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이들은 현재 보편적인 3단계 인생 패턴인 교육과 일과 은퇴가 달라질 것이라고 책에서 밝혔다.
기술변혁이 나날이 진보하는 시대는 80대까지 일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가끔씩 발을 멈추고 자신에 대한 재투자를 하고 새로운 훈련을 받을 수 있다.
그들도 지금과 전혀 다른 면접 형식에 직면할 수 있다는 생각에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맥케시의 이 섬 게임은 미국 초창기업 임블러스가 개발한 것이다.
Imbellus 의 20대 창업자인 리베카 칸타르 (Rebecca) 가 사람들의 능력을 재평가하는 방법을 철저히 가늠하고 싶다.
하버드대 (하버드)에서 중도중도에 학교를 그만두는 칸타르는 자동화 정도가 높아지는 시대에 사람들의 사고방식을 시험해 봐야 하며, 그들이 무엇을 알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고용주에게도 어떤 기능이 가장 뛰어난 재능을 이해해야 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칸타르는 영향력이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았다.
‘포브스 ’(Forbes)는 최근 임블러스를 2019년 30세 이하 청년 창립업체 중 가장 투자를 유치하는 초창기업 중 하나로 꼽았다.
맥케케지는 칸타르의 생각을 검증하는 것이 옳지만 그만둬서는 안 된다.
우리는 모두 이 이론들이 실천에서 어떻게 작용할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 관련 읽기
- 제화 기술 | 鞋品牌请工匠进专柜 演绎现场制鞋
- 제화 기술 | 尼加拉瓜鞋企要求政府建鞋底加工厂满足制鞋需求
- 신제품 발표 | 나이키 2015년 봄 나이키 WOMEN 시리즈 이나상해보 발표
- 제화 기술 | 제창업은 지속적으로 루마니아 방직품과 가죽으로 발전할 수 있다
- 아동화 | 特步童鞋检测不合格甲醛含量超标
- 신발 박람 | 중국 구두업: 제화 설비의 기술 성과
- 여성화 | 엑스포 제9회 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 전람회는 성두무후 구역에서 개막한다
- 신발 속달 | 어떻게 자신의 운동화를 고르는가
- 수장 방송 | 상하이 패션주 This 2015 봄 여름 시리즈
- 상장회사 | 피해주: 상장회사 는 반드시 직공 이사 를 신설 해야 한다
- 키스: 사람을 만나면 어떻게 유럽 대륙의 면례 예절의 까다롭다
- 아시아 근로자의 건강은 서양 동행보다 더 나쁘다
- 코카콜라 마케팅 - 케트의 성공 비결
- ‘ 2마 ’ 텐센트와 아리가 각각 취한 범위의 논리는 알 만하다
- 큰 데이터가 나타난 이같은 뜨거운 열기: 맹목적으로 데이터를 믿지 말라고 권고합니다
- 빅데이터 신시대가 석유 자원처럼 중요한 것이 아닐까?
- 정부는 ‘ 정보시대 ’ 의 정보의 비대칭을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된다
- 예일 마케팅 마스터: 미래의 10가지 데이터가 소비자의 최종 비밀을 해소할 것이라고 알려 준다.
- 당신은 중국의 신용 평가와 큰 데이터가 어떻게 운산했는지 아십니까?
- 어떻게 손을 놓지 못하는 창시자들을 설득하여 회사를 떠나게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