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제를 공유하는 ‘ 포위 ’ 로 는 어느 방신기술 이 총괄 가능성 을 가져올 수 있다

2019/2/15 9:59:00 37

공유 경제

'오포 미니 차압금난','모바이 솔로 개명'...

중국 공유 자전거 업계의 최신 동향은 경제발전을 공유하기 위한 음영을 이어가는 것 같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경제산업을 공유하는 것은 일시적인 풍조가 아닌 전망이 기대된다.

5G, 인공지능, 자동 운전 등 새로운 기술을 빌려, 경제가 여전히 발전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래는 더 많은 공유의 수요와 기회를 만들어 낼 전망이다.




공유 경제는 여전히 ‘ 진화 ’ 할 것이다




공유경제는 새로운 경제 모델이 아니다. 다만 큰 데이터, 물인터넷, 이동 인터넷 등 기술이 확대되면서 현상이 된다.

대중이 잘 아는 왕약차, 공유 자전거 외에 공유 모드 혁신 및 응용, 더 넓은 내포가 있다.




데이터기술의 출현은 경제 대규모 개인화 서비스를 공유하는 데 중요한 단계라고 분석한다.

초기 전 세계 숙소 공유 플랫폼 에피그영은 큰 데이터 기술을 이용하여 주택을 찾는 사용자를 위해 개인적인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다.




공유경제의 최초 출발지 미국은 "공유" 영역이 계속 확대되고 있으며, 예를 들면 사무와 저장공간 임대, 애완동물 간호 서비스, 의류 임대 등이다.




외부 논란에 휩싸인 ‘돈 ’의 공유 수출 분야에서도 미국 우보 업체가 영리 모드로 추정되고 있다.

리멤버 등 미국 현지의 대표적 공유 자전거 업체들이 운영이 양호하고, 더 많은 도시로 확장되고, 다차 융자를 얻고 있다.




중국에서는 경제발전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인터넷 +'의 빠른 추진, 시장 규모, 창신 응용, 국제 영향력 및 제도 혁신 탐구 등 신속히 발전하고 있다.

최근 공유 단차가 몇 가지 파란을 만났지만 기업이나 업계 발전은 시오공간이 필요하다.




기술이 아직 완숙 및 맹목적 점포량 등의 문제로 현재 개별 공유 자전거 업체 발전이 좌절된 요인이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예를 들어 디지털 지능 기술의 낙후로, 자전거에 의존하는 지혜도시와 인터넷이 진정으로 설립되지 않았고, 기술이 성숙되면서 미래의 단차는 더 지능을 높일 수 있으며, 손실률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 관광 캐주얼 공간을 개발하는 등 자전거 업체의 미래를 공유할 수 있는 곳이다.




세계적으로 보면 기술, 운영 모드 등 다방면 혁신, 그리고 정세화 발전 트렌드, 중국에서 트렌드를 일으킨 공유 모드, 잠재력은 여전히 크다.




기술이 “ 신뢰의 어려움 ” 을 해제하다




성폭스캔들, 해커 사건, 자동 운전 사고...

최근 몇 년 동안 안전 문제가 발생한 우보 회사도 생활이 좋지 않다.

낯선 사람 사이의 불신은 경제발전에 영향을 주는 주요 장애 중의 하나다.

관련 법률 법규가 완벽하고 제도 설계가 정체된 반면 기업이 기술적 결함을 도박하고 있다.




‘신뢰의 어려움 ’을 풀기 위해 국내외 공유 경제플랫폼이 잇달아 ‘기술 비장의 카드 ’를 내놓았다.

우보 회사가 승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련의 기술 조치를 내놓았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 응용 프로그램에 안전 도구 구성 요소를 첨가하면 승객이 직접 응용 프로그램 첫 페이지에 ‘안전센터 ’, ‘나눔 스케줄 ’이나 ‘직접 신고 ’, 운전사 배경심사 등을 강화할 수 있다.




중국의 적적출은 인공지능 기술을 빌려 승객의 안전 보호항을 보호한다.

관련 파일에 따르면 이 안전기술은 시스템이 차량의 실제 운전 경로와 대형 데이터, 인공 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제공한 네비게이션 노선을 대비해 일정이 합리적인지 여부를 판단하고 안전 운전 범위 안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이상이 있다면 시스템은 응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승객에게 신호를 보낼 수 있다.




인터넷 사기 활동에 대한 상승 추세의 현상을 나타내고, 애피는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하여 자신의 사기예방 서비스를 개발하고, 이 서비스는 이상과 사기 패턴을 인식하고 행동을 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애피플은 또 한 개발 후 검사 기술을 개발한 초창회사 트로일리를 인수하고, 이 회사의 기술은 사용자의 디지털 발자국에 따라 "위험" 사용자를 측정하고, 주민과 집주인 권익을 보호한다.




신기술 신기한 기회




새로운 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경제 미래를 공유하는 것은 여전히 활력이 넘친다.

보화영도 등 기관은 2025년까지 글로벌 경제시장 규모가 2015년 150억 달러에서 33350억 달러로 늘어날 전망이다.




‘중국공유경제발전연도 보고서 (2018)’는 2017년 중국공향경제시장거래액이 전년보다 47.2%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앞으로 5년간 연평균 30% 이상의 성장 속도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기존 분야 외에 농업, 교육, 의료, 양로 등은 경제의 미래를 공유하는'처녀지'다.




실리콘 밸리 업계 전문가들은 미래 공유 서비스와 상품 등이 갈수록 달라질 것으로 보고 있다.

사교 매체는 경제 상업 패턴을 공유하는 미래의 발휘가 더욱 중요해질 것이다.

경제시장을 공유하면 더욱 원창적인 특색을 지니고 호감을 느끼고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 보급률 상승, 특히 신흥시장 국가에서도 공유서비스의 발전을 위해 강력한 동력을 제공한다.




신기술은 총괄적으로 더 많은 가능성을 가져올 수 있다.

예를 들어 5G시대는 만물연을 열어 새로운 공유 수요와 기회를 창조할 것이며 자동운전기술은 근본적으로 승차공용 업무의 경제성과 안전성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무기기술은 근본적으로 물류를 바꿀 수 있다. 구덩이 기술은 직접 소비자와 공유 경제 공급자를 연결하고, 중간 사람을 완전히 취소할 수 있다.




전통기업은 공향경제분야에서도 크게 유용할 수 있으며'인터넷 +'을 완성한 뒤 다음 단계는'공유 경제 +'를 검토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 관련 읽기

염색비, 분산 염료, 방직 원료가 새해 후 첫 인상!

전문가 시평
|
2019/2/14 9:58:00
81

중미 무역 교섭은 생산량 창의에 있어서 높은 면화 추세를 어떻게 할 것인가?

전문가 시평
|
2019/2/14 9:55:00
56

명절 후 정면 선물 폭락

전문가 시평
|
2019/2/14 9:54:00
57

2019년도 면화 가격 추세: 또는 계속 압력 운행

전문가 시평
|
2019/2/14 9:54:00
88

중국 경방성: 설날 개장 이래 커튼 헝겊 다품종

전문가 시평
|
2019/2/14 9:54: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경방성:2월 8일 -2월15일 주요 원단 가격 시세

중국 경방성: 2019년 2월 8일 -2월15일 주요 원단 가격 시세.장식 위주의 니트,프린트 털실,문폭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