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서둘러 달리는 효과는 퇴조할까?인민폐 환율이 급락하여 떨어지다

2019/1/15 10:05:00 44

인민폐환율

지난 주 1000개 기점을 뛰어넘게 뛰어오르면서 2005년 환율 인상 이후 인민폐 달러 환율이'피곤'을 선보였다.




지난달 14일 19시까지 국내에서 달러화 환율이 6.7682 인근 을 배회해 지난해 7월 이래 최고점 6.73226.73226 을 기록했으나 수익이 급격히 치솟아 위안화 환율이 급격히 떨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고점은 오히려 300개점을 넘어섰다.




“이는 서둘러 뛰는 효과가 퇴조되기 시작한다는 뜻이다.”

모건대통 전 세계 시장 전략사 Nikolaos Panigirtzoglou 기자에게 분석했다.

이른바 달리기 효과는 지난 주 많은 기관 투자자들과 은행이 중미 무역마찰을 틈타 연내 미연상예금 불이자 달러 지수 5% 등 시장이 위안화 환율 평가 모델을 대폭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돼 위안화 달러화 환율을 대폭 깎았다.

그러나 지난 5일 인민폐 환율 인상폭 (약 1.8%)이 달러 하락폭 (약 1.05%)을 넘어 대충기금은 높은 공짜리까지 급증했다.




그가 보기에, 헤지펀드가 높은 공조에 이르기까지 현재 시장에서 인민폐 환율을 보존하는 것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




고성분석사 자치파널은 앞으로 3개월, 6개월, 12개월, 달러 환율 균형 평가치를 기록할 예정으로 각각 6.80, 6.80, 6.70, 6.95, 7.10, 6.90을 예상했다.




“사실 일부 양화기금과 사건 구동형 헤지펀드는 높은 득점을 택하고 다수 기관투자자들이 장기적으로 갖고 있는 인민폐의 상당수 수촌을 향한 경향이 있다 ”고 말했다.

한 미국 헤지펀드 사장이 밝혔다.

이 때문에 중미 경제 발전 주기는 미국 경제가 마이너스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중국 경제는 적극적인 재정정책과 완화 정책에 따라 반탄을 드러내며 미래 인민폐 환율을 비교적 큰 상승 공간을 갖게 하고 있으며 균형 합리적 구간에서 평온한 변화를 유지하고 있다.




하이 스탠드



기자들은 14일 오전 인민폐가 달러화환율을 환율로 한때 직선상승이 지난해 7월 이래 최고점 6.7326을 기록하며 기업의 환율 결산에 이득을 보이고 있다.




"6.8 -6.9 구간 환율을 놓치는 기업들이 위안화 환율이 한층 더 오르면서 환율 확대가 우려돼 14일 이른 아침 환율을 조달해 위안화 환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홍콩은행 외환거래원이 21세기 경제 보도기자에게 밝혔다.




그러나 위안화 환율이 촉발되면서 일내 최고 6.7326시 전체 구매 힘은 유지하기 힘든 것 같다.




그 원인을 따지면 은행과 기관투자자들의 의식은 월요일 아침 인민폐 환율이 상승할 뿐만 아니라 달러 약화의 지지가 부족할 뿐만 아니라 지난 5일 동안 인민폐 환율이 대폭 상승하면서 동기 달러를 대폭 달리며 오히려 인민폐를 과대평가하는 상황에서 적지 않은 양화투자기금과 사건 구동형 대충기금은 고결청 위안폐 다치 이득이 하차해 위안화 환율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동안 세관본서는 지난해 중국 대외 무역 흑자가 3517억 6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16.2%를 기록했으며, 인민폐 환율에 대해 상당한 폭의 하락 압력을 가했다"고 밝혔다.

상술한 홍콩 은행은 외국환 거래원이 보고 있다.




“ 이번에 인민폐의 주요한 힘을 사는 것은 기업이 외환거래를 결산하는 것뿐만 아니라 중미 무역마찰을 완화하고 적극적으로 구매하는 은행과 기구 투자자들과 함께 인민폐 자산을 추가할 국제 대형 자산 기구를 대량으로 준비하는 것이다. ”

Price 금융그룹 자심시장 분석사 Phil Flyn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현재 이들 국제 대형 자관 기구는 고폭으로 밀착된 단선 세트 전략을 채택하지 않고 위안폐 채권 주식을 계속 늘려 위안폐 환율을 늘리는 등 위안폐 환율 중 장기 반탄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 냈다.




한 국제 대형자관 기관의 책임자는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그들이 위안화 채권 증권 환율이 많다는 것을 동시에 창고에 표시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원인은 중국 거시경제가 곧 반등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미국 경제가 힘차게 성장할 때 중국 경제가 저촉 폭탄이 자본시장에 주목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미국 경제가 성장하는 추세에 따라 중국 경제의 저촉 반탄이 가져온 투자안전성과 수익성이 높은 수준으로, 마치 많은 자본관 기관이 2019년 최적화 자산 설정의 중요한 참고 근거가 되고 있다.

지적하다.




미국 측은 인민폐가 평가절하되지 않기를 희망합니까?




업계 인사들은 연초 인민폐 환율이 상승세를 펼쳤지만 중장기적으로 중미 경무역은 진전, 중국 경제의 기본적인 성장과 미연보가식 속도와 달러 지수의 하락폭이 여전히 위안화 환율 파동폭과 방향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요인이다.




이 같은 미국 헤지펀드 사장은 앞서 시장 소문에 미국 달러의 환율을 중미 무역 협상에 합류할 수 있다는 의제에 대해 미중 무역의 거액을 빨리 감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지적이다.

이것도 적지 않은 헤지펀드가 지난주 인민폐의 빈틈을 대폭 결산하면서 위안화 원금의 수익을 높이는 투자력도 커지고 있다.




국외환관리국 국제수지 관도사 전 사관도는 복단범해국제금융학원에서 주최하는 제2차 상하이 국제금융포럼 간극이 21세기 경제 보도기자를 방문할 때 중미 무역협상 단계에서 미국측이 위안화 환율에 대한 요구는 반드시 평가절상이 아니라 평가절하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미국 정부는 그동안 위안화 환율에 대한 평가 하락을 여러 차례 표현했으며, 미국 정부도 2015년 8월 환율 변경 이후 위안화 환율이 절상 문제가 아닌 평가 압력을 받고 있다.




BK Asset Management 거시경제연구주관 Boris Schlosberg에서 중미 무역협상이 전달된 인민폐 환율이 떨어지지 않아 인민폐 환율을 극대화할 수 없다.

현재 인민폐 환율이 이전의 하락 압력의 가장 큰 구동력을 철저히 탈피하는 것은 글로벌 금융시장이 중미 경제 발전에 대한 중대한 전환이 예상되는 것에 비해 미국 경제는 트럼프재정정책의 이익 소퇴와 금융시장의 급격한 움직임에 따라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의 거시경제는 적극 재정과 관솔화 정책이 사실에 따라 반탄을 드러내면서 많은 자산 관리기구를 동원해 위안화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 국제대형자관 기관은 중국 경제성장폭이 시장의 예상에 부합되면 인민폐 자산으로 인한 환율 매출이 2019년을 통관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그는 스포했다.

미연방적 이자를 늦추는 발걸음이 시장의 예상보다 높다면 이 환율 매입 규모는 심지어 그들의 예상보다 훨씬 앞서게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2019년, PTA 시장은 반부 호극을 부를 것인가?

재경 요문
|
2019/1/14 22:45:00
49

천고양이 2018 TOP100 신상: 코코넛 AJ 이녕 패션쇼

재경 요문
|
2019/1/4 12:42:00
37

메시 퇴장, 오상 역주, 외자 소매름 겨울이 되었는가?

재경 요문
|
2019/1/4 12:42:00
45

화산융합작, 조천업의 고품질 발전: 2018년 중국 방직업계 융자 포럼

재경 요문
|
2018/12/4 15:04:00
94

니트 스웨터 수도꼭지 남선지주가 상반기 2억 원을 순번하고, 장의고는 첫째 고객이다!

재경 요문
|
2018/11/28 16:48: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면화 시장 밑 에 이미 정책 바닥 이 나타났으니 아직 기다려야 한다

중미 무역 협상 은 이미 끝났고, 앞서 국내외 면화 는 모두 다른 정도 의 반탄 을 보이며, ICE 솜 은 더 이상 창출 하지 않 고 국내 면화 선물 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