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탈리아 패션업은 어떻게'나들이'와'도입'의?

2018/11/8 11:46:00 95

이탈리아밀라노 디자인 주상하이중국 국제 수출입 박람회

  

제1차 중국 국제 수출입 박람회의 개최

,

이탈리아 패션업

사람들 도 상해 로 몰려들어 우리 와

밀라노 패션 주

주석

몬트나폴레옹 구 총재

얘네들이 마음에 드는 얘기를 나눠봤어요.

패션 업

견해.

이탈리아 패션업은 중국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중국 국제 수출입 박람회

(이하 진박회)가 상해에서 열리고 있다

상해 정안구 정부 상해 이탈리아 영사관 이탈리아 대외 무역 위원회 및 의중 패션 창의위원회 아래

이탈리아의 패션 상업기구가 상하이에서의 활동 일정은 거의 11월 내내 꽉 찼다.

몬트나폴레옹 거리

이탈리아 밀라노 국제화 전시회

(MICAM), 피초전, 가죽전, 안경전, 가방전과 함께 선보이는 가운데, MICAM 과 트렌드 분석서비스업체 WGSN 은 상하이에서 2019 가을 겨울 신발 이행 추세 전망을 발표했으며, 달 말 상하이 정안구역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주외전은 이듬해 들어섰다.

이탈리아는 패션 위주, 의식생활 방식을 늘려가는 소비 이념을 중국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으며'중국 패션의 도도'라는 이름인 상해는 첫 선출된 창구로 꼽히고 있다.

이들 상무 조직들은 잇달아 중국에 와서 이탈리아와 정책을 나누지 못한다.

올해 8월 21일 이탈리아 경제발전부는 중국 임무팀 (Task Force) 을 설립해 정부, 비즈니스, 사회대화 시스템을 세워 의중 양국 경제무역관계를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이태리 경제발전부 부장 마이셀 (Micheele) 이탈리아 경제발전부 부장 (Micheele) 는 중국 임무 그룹이 설립할 때 중국 내 시장이 커서, 고품질 제품에 대한 수요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이탈리아는 중국 발전의 기회를 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가 11월 6일 이탈리아 패션 업계 인사들이 상하이의 만찬에 모이면서 패션산업에 대한 양국 무역에 대한 견해를 한층 더 표현했다.

"지금 이탈리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패션, 패션은 매우 중요하고 이탈리아를 대표할 수 있는 이미지다"며 "이탈리아는 설계, 이탈리아는 디자인"이라며 "패션 뿐만 아니라 과학기술, 문화 등 분야와 함께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국 패션업이 적극적인 교류를 할 수 있는 것은 밀라노 패션주와 상하이 패션주, 이 두 사람은 현지 패션파워를 대표하는 조직이 협력 기회를 찾고 있다.

몇 달 전 2018 가을 상하이 패션주 동안 밀라노 패션주 주석 캐리어 (Carlo) 가 인터페이스 (Capasasa) 를 인터페이스에 게재한 바 있다. 그러나 상하이 패션주에 이탈리아 브랜드의 신상품은 “상하이 패션주가 젊은 사람을 중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은이들의 생각과 태도는 바로 시장계 발전을 주도하는 주도적인 역량이다 ”고 밝혔다.

이탈리아 브랜드는'나가려 한다'고 하지만 카파사는 지난 11월 6일 인터페이스 전문 방문을 받았을 때 양국의 상업모델이 크게 장애인 이탈리아의 가게 형식은 길거리 가게인 반면, 중국의 대형 브랜드는 우후죽순처럼 많다.

'이탈리아 중소형 브랜드 개척이 어려울 것 같아요.

중국 시장

그들의 지명도가 모자라 대상업에 진출하지 못하고 가게를 개설하면 비교적 비싸 보일 수 있다.

그가 말했다.

반대로 중국의 중소형 브랜드도 상업 모드 차이를 겪게 된다.

미란 몬테레나폴레옹 (Guglielmo) 구 (Guglielmo) 회장은 인터폴레옹 (Mind Marland) 의 상업 거리들이 단점 모델로 많은 브랜드들이 몬테레옹 거리에 있는 한가한 점포를 기다리고 있지만 중소브랜드에 입주하려는 것은 여전히 어려웠다.

그러나 대형 이탈리아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서 여전히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10월 초에도 유럽 사치품 그룹의 주가가 중국 경제 상황의 파동 영향을 받아 하락했다. 카파사는 여전히 중국 시장의 안정성을 믿는다.

“이런 영향은 일시적인 것이고, 전체적으로 중국의 사치품 시장이 늘고 있는 것 ”이라며 “중국의 구매자 수가 늘고 있다는 연구가 있다. 이탈리아 브랜드에 대한 좋은 일뿐 아니라 모든 사치브랜드에 대해 중국 소비자 수를 대표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그는 이태리 브랜드가 중국에서 발전한 ‘황금시대 ’라고 생각하지만 이미 ‘은시대다 ’라고 생각한다.

더욱이 국제화를 위한 중국 패션 브랜드에 대해서도 이탈리아는 없어서는 안 되는 홈경기다.

최근 들어 볼 수 있는 추세는 상업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가 국제패션주에 적극적으로 발탁해 국제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는 것이다.

  

이녕

태평조

JNBY 와 보스턴 등 상업 브랜드들은 모두 뉴욕 패션주간을 찾아갔고, 디자이너 브랜드는 Staffonly, Private, 파르덴 (Parlicy) 등 비즈니스 브랜드를 가졌고, 런던의 패션이 상대적으로 높고, 더 가혹한 파리와 미랜드패션주에도 중국 브랜드가 등장하고, Angus Changel, Angel (Angel)과 Angel (Angele)이 13,10대 Chen 등이 있다.

그러나 카파사는 진정으로 국제화되고 싶다는 생각에 이 정도만 해도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국제지명도를 열고 싶다면 먼저 브랜드의 창작 이념을 명확히 하고 원창성을 강조해야 한다"며 "내가 관찰한 일부 중국 기업들은 공장과 제품에 많은 돈을 쓰게 될 것이다.

국제일선 패션 브랜드는 돈을 만지면 안 되는, 더 이념적인 곳에 두고, 예를 들어 1500만 유로의 최고급 창의총감, 카메라, 헤어 사님, 건설 시스템 등이다.

중국 브랜드는 이런 방면에 대담하게 투자해야 한다.

한편 그는 이탈리아 브랜드의 부족점을 언급했다. “중국 브랜드의 장점은 시장이 세세하고 저렴하고 비싸고, 길거리 스타일, 패션, 운동풍 등이다. 하지만 이탈리아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고품질을 돋보이는 사치 브랜드이기 때문에 양자가 결합하면 완전한 것이다.

패션

분위기.

‘ 외출 ’ 을 모색하는 이탈리아 브랜드보다는, 원더미니는 ‘ 도입 ’ 을 원했다.

2017년 몬트나폴레옹의 면세품 매출액은 밀라노 총매출액의 65%로 가장 강력한 소비군이다.

밀라노의 유일한, 또한 가장 유명한 사치품 쇼핑 거리, 몽트나폴레옹은 더 많은 중국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싶어한다.

미니는 인터페이스 전문 인터뷰에서 현재 중국에서는 여전히 널리 알려지고 있는 중점을 상하이에 집중하고 있으며 관광 프로젝트, 생활 방식으로 전시, 패스트램프점 등 형식의 협력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몽트나폴레옹 거리를 더욱 이해하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 몇 달 전 몬트나폴레옹 거리의 마이크로폰 공중번호도 선보였다.

  • 관련 읽기

매력 직성 재보 화장 — 제17회 중국 ( 대랑 ) 국제 모직제품 거래회 원만폐막

전시회 특집
|
2018/11/6 20:00:00
100

수장 직격 —만물 ·신어 '허ON 2019 S S FASHION SHOW

전시회 특집
|
2018/10/29 17:51:00
185

千年麻纺铸传奇,中国麻艺看江西!2018江西国际麻纺博览会隆重开幕

전시회 특집
|
2018/10/29 16:29:00
106

핵심 기술 창조 더 가치 공크닉 TO SHAPE 일선 성형 이 곧 새롭게 선보일 것 이다 "직교회"

전시회 특집
|
2018/10/25 17:19:00
182

신발 을 엔진 으로 제 16 회 상해 국제 신발 류 박람회 '성대 출항'

전시회 특집
|
2018/10/25 9:34: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유니폼 X Alexander Wang 연명 시리즈 Lookbook

유일로는 또 ‘일을 하겠다 ’고 발표했다. 올해 다시 알렉스앤더워너와 다시 호흡을 맞췄다. 이는 2008년 ‘알렉스언더워너원 포유닛 ’이라는 연명 시리즈 이후 10년 만에 재회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