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패션 브랜드 확장 디스크 및 트렌드 분석
2016년 개년 이래 비관적인 정서가 충만되어 있다
패션
업종
양복고
여러 사람
브랜드
실적 순이익 투락, 빈번한 관문 점의 곤경.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신속한 패션 브랜드들이 새로운 레이아웃을 벌여 나가고 있다.
2016년 상반기 유니폼, 자아라, H &M 등 15대 패션 브랜드가 총 145개점, 예년보다 속도를 넓히는 추세다.
이 중 프리미엄 매장 31개, H &M 개점 24개, 자아라 개점 6개, 개업 2개.
패션 브랜드 개독
개점 수로는 지난해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고속 확장 발걸음을 유지하고 있으며 31개 매장으로 전체 업종을 달리고 있다. H &M 은 24개 가게로 뒤를 이어 올해 중국에서 60 ~80개 신점을 새로 개설할 계획이다. 목표는 아직 일정한 거리였다. KM 은 18개 매장으로 등극해 최대 흑마가 됐다.
지역 분포로 보면, 일선 도시 문점 배치가 기본적으로 포화된 상황에서 빠른 패션 브랜드 판매 경로가 점점 다양해지고, 개업 경로도 점차적으로 3, 4선 도시로 번지고, 양양, 서닝, 진강 등에서 브랜드를 강탈한 ‘신고지 ’가 되고 있다.
또 주목할 만한 것은 KM UR 등 본토브랜드의 부상에 따라 빠른 패션업종은 이미 서양 브랜드가 아닌 것으로 보인다.
2016년 상반기 국내 본토급 패션 브랜드 대표 KM, UR 등 합계 개점 37개로 15대 패션 브랜드 상반기 개점 25%를 기록하며, 발전 추세는 국제브랜드에 지지 않는다.
2016년 상반기 패션 업계가 3대 추세를 보이고 있다.
또 중국 경제 완화, 사회적 가치관 전환, 시장 경쟁 격화 등 다중적 요인 영향 아래 빠른 패션 브랜드 발전에도 세 가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트렌드: 난동, 2016년 업적이 지속적으로 낮아지지 않기
문점의 발걸음이 멈추지 않았지만, 빠른 패션 업계는 더이상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다.
2016년 각 브랜드가 발표한 관련 재보 데이터에 따르면 Gap, H &M, 유니폼 등 빠른 패셔니스타의 업적은 지속적으로 낮아졌다.
이 중 스웨덴 패션 소매업자 H &M 의 상반기 실적이 수렁에 빠졌으며 이윤이 21.5%에서 79억 스웨덴 클랑 (약 9억 455억 달러)까지 폭락했다.
Gap \101분기 소득 예경은 지난 해 동기 12억 1억 1천만 달러에서 11억 2천만 달러로 줄었고 1분기 매출은 36억 6천만 달러에서 34억 4억 4억 달러로 떨어졌다.
경쟁 상대 ‘나쁜 소식 ’이 잇따라 다가올 때, 프리미엄 회사 신매매그룹은 마찬가지로 개국이 불리했고, 2016년 2월 29일까지 6개월 동안 쉰 마케팅 그룹의 순이익이 55.1%로 급락했다. 유니고의 해외 시장의 경영 수익이 전년 대비 31.4% 하락했다.
이는 최근 5년간 신 판매 그룹의 첫 반년 순이익이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세 2: 한파 침습 심관점'악몽 '
실적이 하락함에 따라 일파의 관점도 급속한 패션 업계를 침공하기 시작했고, 그 중 가장 큰 동작은 Gap.
지난해 개프는 4분의 1을 넘어선 동명 소매 체인점을 폐쇄할 계획이다. 올해 75개 북미 이외의 Old (Old) 를 다시 폐쇄하겠다고 밝힌 나비와 Banavy Republic 가게는 일본의 전체 53개 Old Navy 분점 중 53개가 포함됐다.
유니폼도 이윤 허리를 자르는 압력 아래 주파수 가게로 미국 시장은 1월 5개의 문점을 닫았다.
노패 패셔니스타가 2016년 450개 백화점 매장을 폐쇄할 계획이다. 이 브랜드는 올해 말 중국 시장 매장이나 얼마 남지 않았다.
이외에도 미국의 빠른 패션 브랜드 Forever (Forever) 는 21 (Writter) 도 난타점인 숙명점 (숙명) 은 4월 초 스코틀랜드 시장에서 탈퇴를 선언한 뒤 영국 시장의 문점 면적을 줄이려 했다.
트렌드 3:가속 변형 이 잇달아 ‘킬러 카드 ’를 제사했다
업적이 하락하고 주파수 관점의 상황에서 업계는 집단 ‘노래 쇠퇴 ’의 궁지에 몰리기 위해 겹쳐진 패셔니스타 브랜드들이 잇달아 ‘비장의 카드카드 ’를 제사했다. 가격전, 새로운 방법 찾기 등은 거론을 도피할 수 있게 마련이다.
미국 매체 소식에 따르면 신매매매그룹은 고품질 의류 브랜드의 방향을 바꾸고 패션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이미지에서 벗어나 디자인에 신경을 쓰는 고급 품질의 옷으로 H &M, ZARA, TOPSH 등 패션 브랜드와 경계를 그릴 계획이다.
그 상대 H &M 도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고 채널 통합에 시선을 맞추어 선 아래 정합 방안을 시도해, 선상 하부, 점화, 상점 온라인 반품 및 스톡 구매 등을 포함한다.
이 가운데 온라인 인보이스, 매장 인출 테스트 중, 상점 온라인 반품은 이미 10개국에 들어섰고, 스코딩 구매도 이미 모든 온라인 시장에 덮여 있다.
선두의 맏아들 자A는 더욱이 슬라이드 나이키로 빠른 패션과 스포츠 운동과 결합해 스포츠 시리즈 제품을 내놓으며, 다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패션 브랜드 꽃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의 전환로에 대해서는 단숨에 발버둥치는 것만으로도 적시적인 변화가 신생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인식도 있다. 결과는 어떻게 될지 시간만 증명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스타 옷장 | 바지를 적게 입고 치마를 많이 입는 빅토리아와 손려의 미리스커트를 샀느냐
- 종합 데이터 | 계절적 공급 압력 은 인도 시장 에 드러나 의심 도 없이 세계 면화 가격 을 연루시켰다
- 재료 화공 | 생산능과잉: PTA 의 가격은 시종 원가 부근에서 운행한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방직 업계의 새로운 추세를 이끄는 획기적 혁명 섬유
- 유명인 인터뷰 | 유료 보스 CEO 육평: 약술 원단 B2B 업종과 우비보의 발전
- 시각 도철 | 비둘리아 시크릿 엔젤 화재 길켄 사복 입고 규호복을 이끌다
- 성사 속보 | 杭州一仓库突发大火纺织老板损失近千万
- 전문 시장 | 경성 의 옛 글자 는 시대 가 유행 을 따라잡았다
- 업종 주식 시장 | A 주가 오르지 않고 반락하다: 심항이 개통된 첫날의 시장 표현은 사람의 뜻보다 못하다
- 거시적 경제 | 중국 금융 시장 및 중국 자본 시장 의 상황 은 이미 예전 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