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중국 (선전) 국제 브랜드 의상 거래
제16회 중국 (선전)국제 브랜드 의상 거래회 (심천복 교회)는 심천회 센터에서 막을 올리고, 같은 기간 열리는 2016 심천국제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
오리지널 디자이너 최초, 패션 패션 패션의 수장, 생생한 디자인 파워가 분분분히 등장해 디자인과 생활과 겹친 패션쇼, 천가구국 내외의 유명 패션 브랜드 및 디자이너들이 모두 모였다.
선전 패션 협회 회장
심영방
인터뷰에서 새로운 산업의 전환형 디자인과 산업 변혁배경 아래 이번 전시회에서 원창설계를 돋보이게 해 과학 기술, 예술, 디자인, 창의적, 문화의 창의와 융합을 촉진하고, 자주적 창의력 향상, 자주브랜드 창의력 향상, 중국 디자인의 힘은 국제 패션 무대로 향했다.
이번 옷 교회에서, 반수 이상의 참전시상은 중국 본토에서 왔다
디자이너 브랜드
디자인 신예, 심천복 교회 플랫폼과 브랜드 파워로 업종과 시장의 주목을 받고 국제무대에 오르기를 기대한다.
기자는 선전복 교회 특별 창립 디자이너 전시장 및'미래의 별','여지수 패션 창의관','동양국제전시구 등, 우수한 디자인력을 가진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 동시에 큰 파도컵 중국 여장 디자인 대회를 선보여 참여한 디자이너 1200명, 규모와 수준이 모두 역대 최고다.
글로벌 창의적인 생활
심천
복교회는 더욱 지극히 이어진다.
패션, 예술, 디자인, 생활 다국적 공생의 이념 추진 아래, 창의적인 삶을 핵심으로 하는 종합 체험 공간, 복합 시계, 장식 안경, 핸드백, 가사 용품 등 다국적 디자이너 및 예술가 창작, 다양한 다각적인 글로벌 예술 조합을 통해 소비자들이'생활의 예술가'를 이끌어 냈다.
신흥 개인 정제 분야에서 이번 복교회에서 화양, 웨이랑, 블로그 /운의정제, 고연 등 기업들이 공동으로 ‘개인정제 전시 ’를 만들어 ‘과학기술을 꽂는 날개 ’를 주제로 고급장 현장에 정순한 수공예 를 초청하여 전국 각지의 루트, 소비자, 소비자 및 동업자에게 정하는 공예 수준과 서비스 수준을 보여 시청자 체험 과학기술 시대 아래 정제 소비를 충족시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원화된 수요를 충족시키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개성화 제품을 제공한다.
시인대 상무 부주임 로리 부시장 진표 등이 심천복 교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진표는 의류 산업이 심천의 중요한 우세산업 중 하나로 여장을 주체로 하는 산업집합 우세, 정보 우세와 혁신 우세를 형성했다고 답했다.
국가가 개혁개방을 심화시키고 경제발전방식을 가속화하고 창신형 국가를 건설하는 공견 시기에 선전은 혁신 구동 이념을 견지하고 자주창조, 변형 발전을 추진한다.
심천복 교회, 심천패션주 등 플랫폼을 통해 의류 산업의 자주창신, 브랜드, 국제화 발전을 통해 의류 산업의 업그레이드 를 이끌어 새로운 단계에 오르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