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크햄은 아디다스가 런던 옥스퍼드스트의 개업 축제에 참석했다
런던 옥스퍼드 스트리트 플래그숍 재개업
아디다스
특별히 초대했습니다.
베컴
래퍼 스톰지와 디지털 정선 팬들과 함께 경축!

개업 당일 맨유 2016 -17시즌 원정코트 발표, 조개비 및 스토키는 각각 행운 팬에게 사인을 보냈다
맨체스터
.
100명이 넘는 축구 팬들은 아디다스 탄고 (ADDDals Tango) 를 포함해 4인 리그 런던 경기구단에 참가해 개업 활동에 초청되었다.

조개는 "런던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너무 좋다. 내 고향이고, 내가 사랑하는 도시다.
새로운 아디다스 플래치점과 맨유의 팬들이 마주쳤고, 스톨미, 나는 그의 음악을 매우 좋아하고, 브루클린의 방에는 항상 그의 노래가 울린다!"

Stormzy 도 "어릴 때부터 베컴과 마주 볼 수 있었던 것이 나의 꿈이었다. 그는 신사였다. 나는 그의 곁에서 너무 미처 표현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가 사인한 맨체스터 코트를 선물했다. 이 코트는 곧 내 녹음실 벽에 나타난다"고 말했다.

또 스톰즈는 그의 마음속의 맨체스터 드림팀, 소규모 5인조 팀을 선정했다.
- 관련 읽기
- 5년 전 경동 알리바바 우호협력 5년 만에 유강동 마운성'원수 '
- 태평조 는 90 후 소비 주력 을 파악하여 성공적 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 시중에 가장 핫한 VR 개념은 사람을 유혹하는 속임수?
- 날씨 가 따뜻해 조단노 의 업적 이 하락 하여 유독 순리 가 급락 했다
- 90 후 소비 주력 태평조 완료 브랜드 업그레이드
- 리우 올림픽 공식 제복 발표 중국 스포츠 브랜드 올림픽 센터 무대
- 아기의 그 엽기적인 일들, 즐거움!
- 임윤이가 이렇게 불타는 것을 보지 마라, 진실된 그녀를 보고 알게 될 거야!
- 각질 제거 제품의 진상! 비벼낸 것은 사피?
- 여름 데이트 쇼핑 거리 사탕 색 계 미 미 흐리다 남신 번다 회수 필수 사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