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 반위연맹이 신임 위기에 직면하여 매우 난감한 지경에 빠졌다

2016/5/5 18:52:00 21

브랜드

4 ·26 국제 저작권이 지나자 이 폭탄은 점화되었다.

4월 28일 인터넷판에 따르면 알리바바바가 국제적 가짜 동맹 (IACC), 미국

패션

브랜드

마이클은 이 조직에서 탈퇴를 선언했다.

이런 ‘어사 망파 ’의 태도는 마이클 코리스 노하우 (Lee Lee Sporn)의 말투에서 ‘월스트리트 ’의 신중 ”이라며 “알리바바가 그동안 책략은 모두 겉치레를 하는 것이며, 입에는 브랜드 강제 휴가를 해야 한다고 하지만 실제로 쇼핑 플랫폼에 거의 방임됐다 ”고 지적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 짝퉁 ’ 과 가짜 상품을 혼동하고 있지만, 사실상 현재 국가법은 가짜 상품과 짝퉁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없다.

사실'짝퉁 '브랜드가 다 국가를 거쳐요.

상표

국비준의 유효한 등록 상표는 예컨대 뉴발렌, 원더플로워, 만스, 무인선품 (비일본 주식회사 양품계획)) 같은 브랜드는 합법합법적인 등록상표이며, 플랫폼이 강제 처리되면 법적 위험이 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이런 브랜드들은 소비자들에게 ‘ 짝퉁 ’ 을 초래하기 쉽지만, 그들은 상표국에서 비준하는 효과적인 브랜드다.

글에서 마이클 코스는 알리바바바를 ‘ 각 브랜드의 가장 위험하고 가장 파괴력 있는 적수 ’ 로 형용해 국제적 위조적 연맹을 알리에 비호했다.

사실 IACC 는 알리바바가 가입한 첫 업계 협회가 아니다.

알리와 지적재산권 보호협력 업종협회는 미국 영화협회 (MPAA), 상업소프트웨어 연맹 등이 포함돼 있으며 국내에서도'화화국제출판사 판권 보호연맹'이라는 기구도 있다.

왜 IACC 에 가입하면 해외 브랜드들이 이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을까?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IACC 본부는 미국 워싱턴 콜롬비아 특구에 위치해 약 250명의 멤버를 포함한 비영리 조직으로 40여 개국에 이르기까지 위조 및 해적판에 힘쓰고 있다.

홈페이지 스크롤 칼럼에 "마윈은 2016 "1013 "IACC 춘계 회의 발표"라며 "제목 끝에 감탄호 결말을 남겼다.

국제반위연맹이 신임위기에 직면해 난감한 지경에 빠졌다.

알리의 가입은 마운의 가짜 성의와 성적을 인정한다는 의미다.

IACC 주석 Bob (Barchiesies) 는 21명의 멤버로 구성된 이사회에서 알리바바바바바바를 인수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알리바바바바바바와 직접 합작할 수 있는 합작, 가짜 상품과 해적판 문제를 공동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식을 제공했다.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마이클 (Micchael)은 코르스 발성 이후 프랑스 사치 브랜드 Longchamp 및 일부 프랑스 전 세계 브랜드로 구성된 가짜 연맹 유니fab 역시 IACCCCCC에 대한 비판을 제기하고 있다. 이 중 일부는 유니파비의 브랜드도 IACCCCCC의 멤버다.

모든 브랜드가 Micchael (Michael) 처럼 무난한 태도가 아니다.

가장 미묘한 것은'익명 '브랜드도 유니파비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고 있지만 자신의 신분을 밝히지 않기 때문에 알리와 합작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곳의 합작 휴가는 알리의 성신위권 제도를 가입하는 것을 가리킨다.

알리바바 측에 따르면 2015년 말까지 합작 휴가를 낸 브랜드수는 542개, 일부 유명 브랜드는 삼성, 보결, 마이크로소프트, 루이스웨이, 혜프, 버버리리 등이 모두 명단에 올랐다.

해외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의 ‘ 큰 케이크 ’ 를 빼앗으려는 데 있어 알리의 유량이 필요하다는 이유다.

이 흐름을 왕으로 삼는 시대에, 누구도 중국 전자상시장의 70% 이상 회사의 지지와 협력을 잃고 싶지 않다.

알리플랫폼에서 가짜 상품이 존재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객관적으로 이 회사의 가짜 성적을 완전히 부인할 수는 없다.

지난해부터는 플랫폼 구성 조정, 인재 도입, 자원 투입, 대외 홍보에서 알리는'방학'에 대한 중시도가 더욱 심상치 않다.

3월 14일 마운은 "정상을 막지 않고 들어오는 데 한계가 없다"고 명확히 밝혔다.

그는 자본 시장에 명확한 자신감을 줄 것 같다.

현재 알리바바의 플랫폼 치리부 전공 휴가는 2000이 넘었다.

알리 데이터가 가짜 시스템의 운영 결과에 대해 명확한 데이터가 있다.

{page ubreak}

알리바바바는 실시간 데이터 연산 속도가 1억 2천만 건의 가짜 상품 정보를 방비하고 있다.

5000개에 가까운 앞집 가게는 판매가가 판매가 폐쇄되며, 이들 판매가들은 타오바오, 천고양이 플랫폼과의 협력을 금지하고 있으며, 동시에 16만 넘게 침권 상품이 하선됐다.

2011년 알리바바는 한때 어렵게 변신한 적이 있다.

'천고양이 쇼핑몰'의 브랜드로 타오바오 위조 인상을 반전시켰다.

알리의 가짜 루트는 2008년 단일선에서 가짜 루트를'알리프로텍터'로 점차적으로 2011년 선에서 가짜 행동으로 확대, 2014년, 알리는 미국에서 지식재산권 단체까지 설립했다.

2015년은 가짜 동작이 집중적으로 폭발한 연간: 타오바오 역사상 가장 엄격한'3진 아웃 '출범, 성신위권 프로젝트 상선, IPP 가 영문판 투자에 나선다.

지금까지 각 업무 차원이 공개적으로 드러날 때 ‘플랫폼 치리부 ’가 업무자들에게 주는 안전감을 언급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마이클 코리스의 발성으로 보면 일부 해외 브랜드들은 알리바바에 대한 노력이 결코 살 수 없는 것 같다.

알리바바 세계화 과정에서 어려운 처지를 반영하고 있다.

이미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짧은 시간 내에 여전히 ‘가짜 상품 ’이라는 라벨을 떼기 어려웠고, 해외 자본시장, 매체는 타오포망에 대한 고유의 인식이 되고, 이는 알리바바 ‘글로벌 ’전략의 장애가 될 것이다.

유붕 천고양이 국제총지배인 유붕은 인터내셔널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올해 천고양이 국제가 3년째 증가한 지 이미 106%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알리의 세계화 (글로벌화) 는 이미 ‘ 농촌 업무 ’ ‘ 큰 데이터 ’ 와 같은 3대 ‘ 핵심 전략 ’ 에 놓여 있다.

아리가 오늘까지 발전하면서 글로벌 업무는 새로운 재보로 성장해야 한다.

알리바바뿐 아니라, 전기상 플랫폼은 가짜 측면에서 곤경에 처해 있고, 많은 개념상의 오구는 법률상의 명확한 경계가 없다.

가장 간단한 예는 ‘ 비정품 ’ 과 가짜 상품과 달리, 브랜드 측이 상품 분매 체계에 있는 일종의 관리 조치다.

브랜드상 자신의 분량 경로가 혼란스러워, 품질 과관, 하지만 비브랜드상 통제 범위 내에서 유통되는 상품도 ‘비정품 ’이라는 모자를 씌워 소비자에게 가짜 상품을 오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 산채 ’ 를 예를 들어 법상 맹점도 존재한다.

일상 속칭'가짜 상품'은 실제로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일종의 상황으로, 일반적으로 권리인 허가 없이 같은 상품에서 등록상표와 같은 상표의 상표의 상표의 상표 침해 행위를 가리킨다.

인터뷰를 할 때 알리바바 플랫폼 치리부 호빙층은 선상, 선 아래 가짜 관계를 반창고와 상처로 비유한다. "너는 항상 반창고로 지혈을 붙이는 것이다.

병근이 제거되지 않으면 몸에 상처투성이가 될 것이다.

그는 가짜의 근원은 선 아래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외국 자본 시장은 이런 것을 상관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베이징시간 4월 28일 오후 알리바바의 주가가 2.49% 하락했다.

알리바바는 위조 폭탄을 분해하고 월가를 설득하려면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중국인 관광객은 왜 짙은 양품 콤플렉스가 있습니까?

시장 연구
|
2016/5/3 15:45:00
19

쇼핑센터는 아직도 미친 듯이 증가하면서 스트레스를 받고 일을 한다

시장 연구
|
2016/5/2 16:58:00
27

《2015 -2016 방직 의류 전자상거래 발전 보고서 》가 미래의 방향을 안내하다.

시장 연구
|
2016/5/1 13:56:00
49

후속: 청바지마다 우리의 미래를 망치는 것은 아니다.

시장 연구
|
2016/4/28 20:21:00
104

중국 의류 업계: 앞으로 3년 50%가 시장에서 탈락한 것은 어떤 기업입니까?

시장 연구
|
2016/4/27 10:01: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환락송 '성화이트칼라 입의장 안내서 섹시 중 몇 점 맵시

요즘 다들'환락송'에 휩싸여서 매일 드라마 보는 거 아니에요?왕자문은 극중 부자 2세대 곡초도 이 드라마가 시작된 이후 논란의 캐릭터로 여신의 스타일을 살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