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옥기:첫 번째 게 먹는 사람
임옥기, 기르특유한회사 회장, 중국이 가장 일찍 종사한다.
아동화
디자인의 디자이너.
중국 본토를 뿌리 박은 아동화 디자이너.
더욱이 걸어오는 동안 아동화 업계를 이끌어가는 과정 변화를 제외하고는 디자이너로부터 브랜드 경영자에게 화려하게 돌아섰다.
이 모든 것이 우연이 아니다.
그는 시종일관 디자인이 눈부신 시각 감각에 머물렀을 뿐 아니라 시장을 쪼개어 깨뜨리는 세세한 연구, 제품선은 단일에서 다원화그룹으로 변해 브랜드 경영, 소비자 수요를 파악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브랜드 역시 디자인 차원에만 머물러있는 것이 아니라 ‘경영 ’ 차원의 차이화로 브랜드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세부적인 세부 추구에 능하다
설계 는 아동화 지조 는 더 이상 멀지 않다
첫 번째는 게를 먹는 사람은 인간의 담력과 용기를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원려의 구도를 갖게 된다.
아동화 산업이 발전하기 초기, 본토 아동화 기업은 기본적으로 ‘베껴, 바람 ’에 머물렀을 때,
임옥기
스니커즈 디자인의 관건을 밟는다.
임옥기는 기자에게 디자인에 대한 애정과 아이에게 좋은 신발을 만들기 위한 소원을 세워 디자인의 길을 걷게 하고 나서야 그가 스니커즈 디자인 업계에서 처음으로 게를 먹는 사람이 됐다.
"10여 년 전 샘저우 지역의 디자이너는 거의 성인 신발에 잠겨 세계를 설계하는 데 있어서, 스니커즈의 디자인은 순대일 뿐이다."
이때 처음 아비 임옥기는 아이의 발에 안목을 놓았습니다.
그는 아이를 사랑하고 차세대를 사랑하고, 머지않아 미래를 사랑하고, 사회의 관심점은 아이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자 임옥기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산하고, 직접 개판을 시도해 중국 (진강)국제구두업 박람회에서 노점판판이 펼쳐졌다.
이것은 당시에 거의 전례가 없었다.
서서히 현지 스니커즈 기업들이 그의 디자인을 인정하기 시작했다는 점도 그가 스니커즈 설계의 관건이 됐다.
임옥기는 계획적인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설계 이념과 산업에 대한 인식이 성숙해지기 시작했을 때, 그는 교육반을 개설해 자신의 첫 번째 디자인팀을 만들기 시작했다.
짧은 몇 년 동안 그가 이끄는 ‘임가반 ’은 국내에서 많은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디자인으로 민재, 저장성, 광등지의 스니커즈 업체들이 잇달아 이름을 모색하여 임옥기의 작업실은 국내 최대 스니커즈 개발실로 일거에 올랐다.
임옥기는 제품 디자인에 대한 완벽한 추구로 집착했다.
이 때문에 그는 일찍이 몇 개의 신발을 가지고 있었다
디자인
뜻대로 되지 않아 주문회 개최를 미뤘다.
한 차례, 회사는 대형 대리상 주문회를 개최하였는데, 모든 일은 이미 잘 배치되었지만, 의외로 주문 회의를 며칠 전에 임옥기가 갑자기 주문회를 연기했다고 발표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매우 의아하고 이해할 수 없었지만, 모든 연구실의 임옥기가 신발을 반복적으로 만지작거리면서 모든 설계 이념을 고려할 때, 임옥기에는 모든 디자인이 신발의 고백,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디테일을 볼 수 있었고, 임옥기는 할 수 없었다.
설계에 대해 ‘ 불의불의의 ’ 는 바로 그의 태도이다.
임옥기는 모든 디자인에 완벽을 추구하며 디자인에만 매달려 있다.
“사실 시즌마다 디자인을 하고 상품이 출시된 후, 시장의 일선 피드백을 통해 돌아오는 여러 가지 문제를 총결산할 뿐만 아니라 각 도시에서 대량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고, 대리상, 학부모, 어린이가 신발에 대한 감정을 듣고, 이러한 대량 시장의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시장의 각도에서 추측하여, 아이들의 감지하고, 자신의 사고를 풍부하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임옥기는 "생활과 시장 자체에서 설계를 거쳐 시장검증을 거쳐 기존의 일부 설계 침전은 브랜드 클래스가 되고, 다른 부분은 다음 시즌 디자인에서 시장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조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옥기는 각각의 좋은 디자인작품마다 색채와 격조에 뛰어난 디자인 능력을 제외하고는 디자이너들이 예민하고 정교한 시장촉각을 요구하며 시장 구도, 제품 그룹, 브랜드 경영, 소비자 트렌드 등을 잘 이끌고 디자인에 대한 애정을 지니고 생활과 작업에서 꾸준히 깨닫고 깨달음을 요구했다.
"스니커즈 디자인에서 우리는 소비자 수요, 시장 형태 등 요인을 쪼개서 분석하고 연구 연구 연구, 설계 개발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만들어냈다."
임옥기는 많은 창의적인 디자인에서 많은 디자이너들이 유행의 첨단 국가들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찾는다고 말하지만, 이들 나라의 이른바 스니커즈 디자인센터는 단지 하나의 작업실일 뿐, 그들의 디자인이 모자라 개발과 생산을 일체로 하고, 동시에, 그들은 시장의 판매에 대한 제때에 반응과 연구가 부족하고, 기본적인 디자인이 부족하다면 어떻게 성공적인 시장상품일까.
스마트폰은 인터넷과 전통제조업에 불꽃이 부딪힌 신형 산물이 삶에 침투하고 있으며 인터넷 사용자 사유로 서비스 소비자를 이용하고 있다.
많은 아동화는 스마트 장비를 결합하여 크로스오버 시도를 시작하고 있다. 그것은 마치 ‘아티스트 지조 ’의 중요한 점과 대표가 되지만, 더 많은 것은 시험수와 체험의 단계이다. 예를 들어 하드웨어의 교환과 유지 등이 존재한다.
임옥기는 결국 설계가 본질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했다.
임옥기는 인터넷 플랫폼과 접목할 수 있는 기회와 접촉을 더욱 희망하며 전통산업을 더욱 훌륭하게 완수하고 있지만, 과학 기술, 인터넷, 디자인의 다자결합은 결국'서비스, 서비스 사용자'를 위주로, 하나의 좋은 브랜드의 개성을 갖춰야 하며, 삶에 융합해야 한다는 것은 과학기술과 디자인의 최고 결합이라고 생각한다.
임옥기가 보기에 중국 아동화 지조를 추진하려면 업계 인재의 비축은 유난히 중요하다.
천주 공업설계협회는 기르특유한공사가 공동으로 개최한 2015년 제1회 ‘기르트컵 ’ 해협 양안대학생 설계작업장 활동이 한 번 시도 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디자인팀은 태남 응용과학기술대학, 아시아 대학, 천진미술학원, 화교대 등 양안대학교 공업설계학과 학원으로 16명으로 구성됐다.
짧은 8일 동안 8조 학생들이 총 32건의 작품을 내놓았고, 창의적 개념부터 제품의 표현과 잘 어울릴 수 있으며, 시장에서 기존 제품을 돌파하며, 스니커즈디자인 고유의 개념 모델을 돌파했다.
임옥기는 이 천마의 창조력과 상상력은 매우 소중한 재산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경기는 단지 하나의 사고의 교류 충돌이 아니라 전국 아동산업의 산물, 학, 연구 패턴의 시작을 열어 기업에 신선한 디자인 분위기를 주입했다.
그는 미래에 새로운 인재가 더 많은 기업에 진출할 것으로 기대한다.
브랜드의 화려한 디자인으로 변신.
인물 인상
본토의 실무 디자이너
디자이너 를 언급 하 면 사람들 은 종종 세계 가 나, 늘 세계 가 나 고, 각종 고위 에 출석 한 명류 파티 와 디자인 정상 회담 에 노출 돼 각종 패션 T 대 쇼 에 노출 했 다.
인상 속.
이들은 패션계의 정신지도자로 조류의 첨단을 걸으며 자랑스럽고 어디서든 몰려든 사람들과 팬들을 비롯해 한숨이 막힌 작품들을 비롯해 고급스러운 꼬리표가 붙었다.
그러나 임옥기는 화려한 대관은 없고 주목 없이 중국 본토를 뿌리 박은 스니커즈 디자이너다.
"색채와 격조, 내가 디자인한 유일한 신앙이 아니다. 좋은 디자인은 실무적이며 아이들을 위해 좋은 신발을 만들어라!" 임옥기가 보기에는 훌륭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시각 감각에 머물 뿐 아니라 시장에 대해 깨진 세세세한 연구, 업계 전통에 맞게 전통을 뚫고 새롭게 창조할 수 있다.
임옥기는 기자에게 본토 디자이너로서 설계 창의에 힘써야 하는 것은 중국 시장에 실질적으로 적합하다는 것을 알려 준다.
그는 실질적인 디자인이 창의적이며 모든 혁신은 삶에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 모든 디자이너 가 시장 구성, 산업 공급 체인, 채널 통합, 브랜드 경영, 소비자 의 익숙 수준 에 더 좋은 아이디어 는 토생장 의 토양 에서 싹이 텄다.
국내 아동화 산업의 빠른 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임옥기는 그가 스니커즈 설계 생애 중 중대한 전환점을 빨리 맞았다.
나는 처음부터 디자인에 발을 들여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 아동화는 조양산업으로서 누구나 한 잔을 나누려고 한다.
또한 나의 디자인이 더 많은 인정을 받고 가장 큰 가치를 발휘하기를 희망합니다. 임옥기는 여러 해 동안 스니커즈와 협력해 시장에 접촉할 기회가 더 많은 시장 정보를 얻고, 중국 시장에 대한 모든 중국 시장, 남북구 지역, 계절 변화, 경쟁 구도 등을 포함해, 심지어 스니커즈에 공급 업체, 채널, 대리상 등 우수한 자원을 장악하고 있으며, 디자인 생애 및 운영 브랜드 중 중요한 핵심입니다.
이 과정에서 임옥기는 종향과 가로로 결합된 사고를 천천히 습득한다.
“내가 스니커즈를 위해 서비스를 할 때, 나는 종향적인 사고로 설계를 하고 정교하게, 제품을 시장과 기업의 인정을 받고, 그때의 사상은 더욱 정교하고, 내가 천천히 시장에 접촉할 때, 채널, 산업, 소비자 등 모든 라인이 쉽게 익을 수 있을 때, 나는 가로로 미래를 시험해 볼 수 있었고, 그때의 사상은 더욱 넓다.”
2008년 임옥기는 스니커즈 디자이너 하나에서 스니커즈 브랜드 CEO 가 됐다.
7년 만에 그가 운영한 바부두, 대통령, 소대통령은 모두 시장에서 적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다.
“우리는 반드시 각 브랜드의 차이화를 발굴하고 자신들의 독특한 속성을 만들어야 한다. 브랜드의 정위 조립과 제품 개발 및 시장 채널 등을 여러 방면에서 가장 적합한 수출과 패턴을 찾아야 한다 ”고 말했다.
임옥기는 디자인만으로 동질화를 바꾸는 것이 모자라 결국 경영 차원에서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시대와 경쟁 구도가 변화하고, 재생하는 것은 기업의 진보뿐 아니라 대리상의 경영과 관리 이념도 따라 변혁해야, 사상과 행동이 고조적으로 일치해야만 시장의 냉락과 도태를 당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아시안 게임 기간 은 광주 오성급 호텔 에 복음 을 가져왔다
- 지방 핫점 | 히트점: 광저우 음식 문화
- 성사 속보 | 광동 음식 문화
- 지방 핫점 | 아시안 게임 음식: 광저우 명채 소개
- 구두업 동태 | 鞋企“高调”备战亚运会以实现提价销量两不误
- 효과적 소통 | 让你在公司拥有最好的人际关系有八个策略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너보다 손색이 없는 상사를 만났을 때 너는 어떻게 해?
- 패션 인물 | 사현 은 노년 생활 이 다채롭다. 여자 친구 와 달콤하다
- 동료 부하 | 자신의 장애 & Nbsp; 인간관계의 자기 마케팅
- 지방 핫점 | 노아티스트 잠재적으로 궁등을 조성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