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박스 마이크로샵 무틈 대합 상업 모드 통증
현재 대부분의 브랜드 업체들은 O2O 모드 샘플에서 가장 많이 불평받는 것은 재고 문제다.
이 아픔에 대해 오방방방은 각 라인 하점 하나에 선상점을 배치해 전통점포의 방사 반경 제한 문제를 해결하고 50평미터의 점포를 200평미터의 효능을 발휘했다고 밝혔다.
선과 점포 진열된 일부 상품을 제외한 소비자는 점포 내 인터넷에 녹색 박스 공식 플래그숍이나 휴대전화 상점, 더 많은 제품 디자인을 확인하고 온라인 주문을 할 수 있다는 얘기다.
‘작은 ’ 면적 점포 있는 녹색 카트리지 가맹상들의 경우 가맹상 점포 임대, 물품 준비 등 관련 비용을 크게 낮춰 가맹상들의 제품 디자인, 제품 가격 등으로 자체 경영 위험을 억제하고 브랜드 제품의 재고 위험을 억제하고 가게 주인의 수익 공간을 충분히 넓혔다.
오방방방방은 중국 아동복 브랜드가 대부분 변형되지 않았고, 여전히 매장에서 장기전을 치르며, 상점의 높은 할인점을 압박하여 그들을 압박하고 있다.
그러나 녹색 상자는 전혀 다른 양상판매식 도로를 걷는 것이 장점과 비슷하다.
‘ 중국 브랜드의 가격은 허다하고, 우리는 브랜드, 디자인이 있고, 유사한 옷고와 유사하다. 양상판매식 빠른 판매의 브랜드를 주문한다.
현재의 육아 비용은 매우 높다.
저희가 하고 싶은 건 일반인 부모님도 살 수 있어요.
의류 브랜드
어서
한 업계 인사 평가:
녹색 상자
아동복 제품의 배율이 낮아 20%의 이익을 잘라 소비자에게 양보해 가격을 더욱 합리적으로, 이것은 의류권에서 보기 드물다!
현재 녹색 상자는 디즈니 브랜드 및 미키미니, 공주, 마웨이, 곰보 비니 등 캐릭터의 수권을 가지고 있다. 도라에몽 브랜드 및 기기 고양이, 대웅, 소정 등 캐릭터의 수권, 변형금강, 슈퍼맨, 배트맨 등 캐릭터의 수여권을 가지고 있다.
또 모던스, 아동복 안전을 기임으로 하는 영동 브랜드 맥시시 등 자주브랜드도 있다.
그러고 보니, 녹색 상자선 하체 검사점이 마치 하나같다.
국제 브랜드
집합지, 선 아래 많은 대형 아동복과 같은 품질이 있지만 가격은 매우 실속 있다.
관련 링크:
많은 국제 일선 브랜드의 대리공에도 불구하고, 대양창세는 많은 판매원가를 절약했지만, 대양창세에서도 운명은 다른 사람의 손에 완전히 쥐지 못하기 때문에 꾸준히 잠재적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있다.
연보 데이터는 2014년 자체 브랜드의 수입이 주영수입의 15.06%로, 그 중'창생'은 10.40%,'케이멘'과'우수쿠'가 각각 3.08%, 1.57%를 차지했다.
대양창세는 그동안 해외 판매를 위주로 해 왔기 때문에 ‘매장 수량이 적다 ’라는 열세는 이제 오히려 ‘인터넷 + 으로 전환할 때의 중요한 우세였다.
데이터에 따르면 양창세는 현재 문점 43에 불과하고, 단골의 창세 브랜드를 주로 판매하고, 고객 체험을 보장하고, 전문점들이 모두 자영한다.
젊은 패션에 위치한 우수 쿨 브랜드는 천고양이 경동 등 인터넷 채널에서 판매된다.
비교하면 매장 수량으로 도시를 공략하는 의류 기업들이 이제는 중패를 막지 못하고 문을 닫고 있다.
국내 최대 30개 복장, 신발 A, H 주 상장 회사 중 80% 이상의 매장이 수축 통로에 있다.
"이 파관점 붐에서 중단 브랜드가 가장 큰 영향을 받았고, 고단 브랜드는 고객군이 안정되어 영향도가 적은 편이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매장이 부담이 없는 대양창세는 인터넷 판매를 선택하더라도 별로 새로울 것 같지 않다.
필경 ‘ 인터넷 + 인터넷 + 의 여러 개념 중 ‘ 온라인 쇼핑 ’은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데, 보희조, ‘ 원조 ’ ‘ 해장 ’ 의 가문, 아고르 등 여러 상장복 기업은 천고양이, 경동, 자기 홈페이지에서 옷을 판매한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대양창세에 대해서는'인터넷 +의상'이라는 병으로 포장된'구주'뿐 아니라 양창생이 의류 O2O 로, 세계 최대의 단량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른바 ‘단량단재 ’라는 것은 개인적인 주문이다.
사용자는 인터넷에서 원단을 선택하고 3둘레를 입력한 후, 배경 시스템은 큰 데이터를 이용하여 더욱 적합한 모델을 선별하여, 샘플을 만들어 사용자에게 입어 보시고, 사용자가 착용한 후 의류를 귀환하고, 회사는 계속 택배용 성품으로 변경하고, 전체 주기는 15일 정도이다.
개인화는 현재 최주류의 소비 추세이며, 대양창세는 국제일선 브랜드를 통해 대대적인 대량 주문 처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
‘회사 2013년과 2014년 수출단량 단재의 모금리는 각각 47.01%와 33.11%로 회사의 전체 양복 가공 판매보다 훨씬 높은 모리율 ’을 기록했다. 화융증권 최신연구장은 “회사의 미래가 융합된 인터넷 + 측면에서 여전히 상상 공간을 갖고 있다고 지적했다.
회사의 계정 현금은 매우 두껍지만 주로 재테크 제품을 구매하는 데 쓰여 충분히 이용되지 않았다.
충분한 현금은 회사의 미래를 인터넷산업의 포석에서 좋은 조건을 제공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