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강면 판매 진도 완화 비면 응용면 확대
신강면 판매
2015년 5월 12일까지 2014년 신강피면 가공량 누계 434만 톤으로 입고됐다.
최근 방출 전언의 영향을 받아 신면 판매가 다시 완화되고 면 기업으로 관망하는 정서가 농후하다.
중저장면 통계 수치로는 현재 전국 면화 판매 진도 63.7% 로, 내륙 면화 판매 진도 70% 로 신장 자치구는 66.4%, 병단은 52.3% 였다.
신강면 판매 진도가 완만하고 신면 질량과 관련되어, 3년 신강에 비축되었다.
면화
품질이 현저하고 목표 가격 수당은 면화 품질이 개선되었지만, 방적 기업의 요구를 완전히 만족시키지 못하고, 또한 신강기 채취면은 부단함보다 늘어나지만, 단모율이 높고, 면결이 많고, 방적성이 나쁜 문제로 사용되며 기업의 구매기 채취면은 신중하다.
면화 목표가
1분기, 국가는 2015년을 확정했다.
신강
면화 목표 가격 수준은 19100위안 / 톤 (2014 연미 19800원) 이다.
정책 발표에서 현재 국내 면화 가격이 뚜렷한 파동이 나타나지 않고 정책의 지속성은 면적 안정에 도움이 된다.
2014년 목표가 수당 정책은 면화 임시 수축에 대한 개혁으로 면농익 보호 기초에서 시장 메커니즘의 조절 작용을 발휘해 산업사슬의 경쟁력을 높였지만 2014년 정책집행 첫해에 따른 시행 과정에서도 수당 방식이 면화 품질, 신강면 구매 절차가 복잡하고 판매팀 방식은 생산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고, 신강면 매각 매각에 따른 면화 제조 등에 따른 문제도 있다.
2015년 면화 목표 가격정책을 보장하기 위해 조작에 더욱 합리적 으로, 중면 행협은 면화 목표 가격 보조 효과를 평가할 때 시장화 운영, 간소화 절차를 계속 추진, 보완 수당 발급 방식을 조정하고 시장 가격 감측 메커니즘을 완화하는 등의 건의를 내놓았다.
국방면
지난 3월 이후 시장은 방출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면 방직업체에서 알고보면 기업이 현재 단계에 저장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현재 시장이 회복 단계를 조정하고 있으며, 방준비가 시장에 영향을 끼칠 수 있어 국내 면면면가의 파동을 일으킬 수 있다.
국내 면은 가능한 한 빨리 소화하기 위해 2015년 할당액에 대한 긴축 정책을 실시하고 있지만 국내용 면부족은 여전히 존재하고 기업의 수요가 우수한 면, 국방면 품질이 만족스럽기 때문에 기업은 수입면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있다고 말했다.
비면 섬유 응용
1분기 말, 폴리에스테르, 비스코스틴 등 비면 섬유 가격이 상승, 비면
섬유
수요가 따뜻해지다.
협회에서 연구를 통해 일부 집단 지역 응용 비면 섬유의 수량이 동기 대비 증가하고, 특히 면화 가격 예상 불확실한 상황에서 비면 섬유가 비교적 좋은 충전 면화가격 파동 위험, 비면 섬유를 응용할 기업의 영리 능력도 강해 2015년 면직업계 비면섬유의 응용면이 더 넓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도 저장소
인도 국내는 2014년부터 면화 수출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요 목적은 인도 국내 방직용 면량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5월12일 인도 면 누계 수축 148만 톤 (수지 가격은 1200원 / 톤당) 에 합쳐 누적 저당 거래가 17.8만 톤 (대출 가격은 약 10,000원 / 톤) 보다 12% 이다.
최근 인도 국내 면화 가격이 소폭 상승하면서 저축거래가 증가했다.
인도 정부나 국가 차원에서 인도 면화 판매를 촉진할 방침이다.
인도의 국내 면화 수출 진도 가속화로 국내 면화 가격을 재촉해 국제 면화 및 중국 국내 면화의 가격 추세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