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신고는 IPO 댐이 여전히 고요해 있다
신주 발행 체제 개혁이 시작된 이래 감독층은 여러 조치를 병행해 IPO 댐세호를 주도했다.
올 5월 초, 줄서기 업체 수가 처음으로 600개로 무너졌지만, 기업들이 출시의 지속적인 열정이 나타나 IPO 기업에 대한 새로운 신고가 늘어나고 있다.
지난 9월 들어 IPO 의 줄서기 업체 명단에 새 얼굴이 쏟아져 9월 25일까지 증감회 수발업체가 620개에 달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호남절미식품주식주식유한공사는 9월 16일 증감회에 신주 발행 신고자료를 발행한 상태로 현재 수리되고 메인보드에 줄을 서고 있다.
같은 날 자료를 보내는 마트자동차 서비스 주식 유한공사는 중소보드에 상륙할 계획이며, 회사 최초 발송신청은 이미 수리되었다.
베이징은 공사장비 서비스 주식 유한회사와 창업판에 출시할 계획이며 현재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감시층의 일시정지, 분류 조치는 방막호의 주도 작용에 한계가 있다.
‘6 ·30 ’의 큰 영향을 받아 재무보고서 업데이트로 심사를 중단한 500여 개 기업은 대부분 자료 보보, 업데이트, 정상 심사 통로 복귀했다.
9월 25일까지 심사 중지업체 총수는 160개로 전주보다 114개로 줄어들었다.
현재 정상 대기업은 430여 개 정도, 이 가운데 30개가 이미 경신을 완수하고 있어 발심회의 심사를 받고 있다.
인도하고 분류하는 것은 올 상반기 증감회에 대한 것이다
IPO
언제호제된 모진 수법.
기업의 줄줄이 쌓인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증감회는 먼저 출시된 선택의 제한을 풀고 중소판 줄을 서도록 허용하여 홈보드 줄을 서고 상장해 기업이 새 3판으로 출시해 해외로 출시할 것을 격려하였다.
기업이 해외에 출시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방법에 대해 투행인들은 1차 재경일보 (1차) 에 대해 감사층이 이런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난감하게 했다.
새 3판 시장이 확장됨에 따라 만들다
시상 제도
시동, 새 3판 상표 업체 수량이 비교적 빠른 편이다.
현재 전국 중소기업 지분 양도 시스템이 상표된 기업 (2망 및 퇴장사) 는 이미 1153개에 이르렀고, 또 수백 개 기업이 개설 신청을 수행하고 있는 관련 절차도 있다.
시장 상제 시작 전야 시장 인사들 은 시장 상업 의 새 삼판 시장 에 대해 매우 아름다운 기대 와 상상 이다.
그러나 최근 교역상황과 활발도는 새 3판 시장이 초창부터 성숙까지 이르는 길도 있다.
그러나 신규 신고기업의 경우 새 3판은 상장 기업에 대한 분류가 뚜렷하지 않다.
인터뷰
개설 기업
모두 강렬한 상장 소망 을 가지고 새 3판 상장 이 주요 원인 은 두 가지 원인 이다. 상장 정책 불명확 하 게 줄을 선 주기가 비교적 길어 일시 관망 을 선택 하 고, 둘째 는 새 3판 에서 A 주식 시장 에 전판 제도 를 실현 할 수 있다. 혹시 '곡선' 빠른 출시 가능 했 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