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친샤: 표준 수정 의의가 크게 다르다

2014/9/1 15:39:00 29

친효하표준작은 수정의미

‘ 정상적으로 기준은 5년마다 한 번씩 수정이 필요하지만, 이번 개정에는 ‘구두류 제품 표준 ’이'5년의 계약'뿐 아니라 시장의 수요에 순응하는 것이다.

우리나라 제창업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제화 기술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제화 원자재 소재가 끊임없이 풍부해지면서 기존 산업 표준 기술에 대한 내용을 완벽하고 보충하고 제화업에 적응하는 발전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이 제기되고 있다.

친척 효하 가 지금 에 표시 하고 있다

시장

발전 수요 표준 을 변경 하 고, 시장 의 발전 수요 를 개선 했 다. 예를 들면 제품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을 변경 원칙, 생산지 증가, 생산자 의 이름 과 주소 수정 '기업 명칭 과 연락처 등 이다.

제품 명칭의 원격 중 "방면 소재 +생산 공예 +사용 대상"은 "사용 대상에서 최종 용도로 또는 공용으로 구성된다"고 수정했다.

생산지의 요구는 이번 새 표준 새로 가입한 내용으로 생산지: 제품의 최종 제작, 가공 또는 조립 장소를 가리킨다.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많은 기업의 제품은 더 이상 자신이 생산하지 않고 외가방제나 하단제를 채택하여 일부 가공공장을 생산하게 하고, 특히 일부 브랜드의 신발이다.

예를 들어 NIKE, 여러 지방에는 가공공장이 있고 중국, 베트남 등 많은 국가들이 출산지 요구를 제외하고는 기업이 가장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새로운 기준의 내용과 어떤 변화가 있을까.

친샤는 낡은 기준에 비해 가장 큰 변화는 ‘생산업체 ’를 ‘기업명 ’으로 바꾸는 것이다. 소비자가 더 빨리 책임자를 찾아낼 수 있다는 것을 말해 누가 책임지느냐가 명확하다고 말했다.

새 표준은 패킷 표시 내용을 포함해 포장 (신발 박스)에 포함한다.

친샤는 신발의 내용은 비교적 간단하고, 상표나 기업 이름, 신발 번호, 화물번호만 포함되어 있다.

포장과 패키지는 주로 제품 이름, 신발 번호, 소재, 산지, 세 가방, 집행기준, 색깔 등을 포함한다.

기업도 신발과 구두곽, 상표 표시의 일치를 해야 한다.

이번 개정판은 기존 기준보다 더 상세하고 제품명, 재질 등에 대해 명확한 규정을 한 것으로 기업의 영향은 크지 않다.

친샤는 2013년 12월 31일 이 기준을 반포해 올 7월 1일부터 실시한 지 이미 반년이 되자 기업이 이 이 과도기를 이용하여 변화를 하고 포장과 패키지 표식은 소모량이 많기 때문에 항상 인쇄 제작이 필요하다.

친샤는 표식의 정확여부는 실물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많은 소비자들에게 구두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더 많다는 것은 표식적인 정보로 구매하고, 어느 정도 정확여부도 기업의 성신 태도를 나타냈다.

또한

친척

더 세밀하고 더 규범이 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고 기업이 소비자들의 공감과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표지가 더욱 명확하고 기업 관리가 더욱 규범적이어서 소비자가 즐겨 본 것이다.

표준 선관의 업무 안배를 물었을 때, 친샤는 표준 발표와 정식으로 시행되기 전에, 신발 표표위는 이미 광주, 상하이, 복건 등지에서 표준선관회를 한 적이 있다. 미래 시간, 신발 표위는 여전히 표준 선관작업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주

성도 등에서 표준 선관을 펼치다.

선전선관 외에 구두표위는 또 일부 표준을 화책과 선전책으로 인쇄해 더욱 통속 적이고 생동적인 방식으로 기업의 표준 내용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 관련 읽기

품질 검사 총국: 빠르면 패션 의상 은 거의 3할에 불합격 이다

표준 품질
|
2014/9/1 14:24:00
34

의류 기업 과 원단 기업 경쟁 은 품질 문제 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표준 품질
|
2014/8/27 13:00:00
38

온령 아동화 연맹 표준화 입항 은 국내 공백 을 메운다

표준 품질
|
2014/8/27 12:35:00
30

면 기업은 네개의 품질 신용등급으로 분류될 것이다

표준 품질
|
2014/8/27 12:26:00
17

양모 제품 태그 법안 개정 미국 공식 발효

표준 품질
|
2014/8/27 12:13: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보희조 지주 주주주 주식 분가 ’ 는 총 주식의 15% 를 차지한다

신고새그룹은 국내와 연관된 자연인 오정정, 오진생, 진일범은 각각 지분 양도협의를 체결했다. 합의 방식으로 소유한 회사 주식 8790만 주를 양도하고 회사의 총 주식의 15% 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