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군 투자 논리 해밀: 일부 항목 회보 120배
은 레이군 본인이 공개석상에서 인터넷에서 뇌군과 >의 존재를 여러 번 부인했지만, 외부에서는 여러 해 동안의 모편 포석하에 '레이군계' 은밀하게 BAT 밖에서 4대 세력이 존재하고 있다.
바로 < p >
'p'은'TABLE'를 몇 년 전 금산 내부로 전파된 이런 설법: 미래 중국 인터넷의 첫 진영에 대해 설명한 것이 바로 탁자'TABLE'가 그 중 B 는 바이두, A 는 알리, T 텐센터로, 엘은 금산, 범객, UCWeb, 다락망 등을 포함해 E 는 주홍학과다.
바로 < p >
'김각은변'이 바로'미스 (김각은변)'을 비롯해서 < < < < < < < < < < < < strong > 의 < strong >
'레이군과 '장장 명단에서 이미 출시된 금산, 환집시대, 표범 이동이 있어 출시중에 있는 신뢰가 있다.
또한, 지급 도구 라카라, 전기 플랫폼 범객성품, 악타와 이동 브라우저 UCWeb, 의료 정보 사이트 좋은 의사 온라인과 장성회 등 등 뒤에는 레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샤오미 휴대전화 예장 소프트웨어 리스트에서도 UC 브라우저, 금산어패들, 많이 보고, 쌀이야기, 금산속판, YY 어음, WPS 등 다양한 ‘레이군계 ’가 내장돼 있다.
바로 < p >
의 레이군의 큰 취미는 바둑을 두는 것과 같이, 그의 투자 스타일은 바둑을 두는 것과 같이, 편의 포석을 따지며 집단작전을 중시한다.
그러나 그는 투자도 세 가지 원칙을 가지고 있다. 첫째는 불익, 둘째는 사람을 투입한다. 셋째는 도와주지 않는 것이다.
바로 < p >
‘p ’의 포석은 종종 성패를 결정한다.
IT 관찰인사임군의 말레이군은 천사천사천사가 ‘김뿔은변 ’바바바둑이론, ‘ 이동네트워크네트워크는 김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군결전중반의 대룡.
바로 < p >
'p'은 레이군에게 최종전'으로 여겨진 좁쌀과학기술이 가장 핵심적인 바둑알이지만, 아직 출시되지 않았음에도 100억달러에 달하고, 레이군은 또 천사 투자자 신분과 2011년 창립된 순순을 기금으로 배치해 소미'차력'이 완강한 체화를 이루는 중요한 바둑알을 이루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 ‘샤오미는 뇌군의 좋은 장사뿐 아니라 뇌군과 좋은 장사다 ’고 조롱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c.aastp'에서'레이군 (이하'의 특수 '신분 아래, 김산과 소미 두 회사가 점점 조화되고 있다.
바로 < p >
은 지난 2012년 금산소프트웨어가 이미 소미과학기술과 주식 매각 협의를 달성하였으며 금산기 단숨에 김산운에 따라 182만 달러의 주식을 소미에 팔고 거래를 마친 뒤 금산, 샤오미, 김산운관리층으로 각각 김산운은 17.57%, 9.87%, 72.56%의 주식을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바로 < p >
은 2014년 초, 샤오미 2000만 달러에 투자하여 금산기 아래 게임연구연구연구작업실 서산으로 약 4000만주 주식을 얻어 4.71%, 4월, 샤오미, 금산소프트, 바이두 총계가 최고5000만 달러를 차지하며 금산기 아래 독립분할하는 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헤드 투자자가 됐다.
금산운에서 서산거와 표범으로 이동해 금산은 이미 소미생태의 일부가 되었다.
바로 < p >
은 김산소프트웨어 CEO 장홍강이 회장의 특허운영회사인 ‘지곡 ’도 김산, 소미, 순이 등 주식을 얻었다.
지곡은 뇌군의'원창기술몽'을 어느 정도 담고 있다는 평가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sjfzm.com /news /index.aaastap ’이 < < < < < asastrong >을 < < < < > 의 < < < < < >
은 금산체제 외에도 레이군이 합종횡단하는 능력도 ‘ 소프트웨어 + 서비스 ’라는 비즈니스 판도를 또렷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해양의 소미 휴대폰 설비와 끊임없이 발전하는 소미의 상업 생태체인, 레이군계 창업자가 과소평가할 수 없는 자원과 채널 지원.
바로 < p >
'p'은 그동안 인터넷사로로 하드웨어를 만드는 창업자가 기자에게 제품이 다르지만, 좁쌀과 유사한 패턴을 만날 때마다 가장 많은 질문을 받고 있다.'창시자는 인터넷계의 명함과 배경이 충분하지 않나? 뇌군처럼 합종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는가?'
은 예컨대 좁쌀 수매가 과학기술을 많이 보고, 창시자 왕천을 많이 보는 것이 더 많다.
샤오미에 합병한 후 왕천은 좁쌀 상자와 좁쌀 텔레비전 업무를 맡았다.
바로 < p >
은 좁쌀을 밀어 지능텔레비전을 완성하는 것이 아니라 많이 보는 것이 아니다.
투자신 레이가 가장 큰 주주가 되고, 소미에게 소미의 동영상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고, 소미TV, 소미의 박스, 소미폰 등 종단에서 방송되는 것은 소미의 동영상 배치에 유리하고, 소미의 분동, 소미의 도입은 신뢰 인용으로 IPO 의 중요 부호로 여겨져 소미의 이동 종단, 응접실을 이용하여 거실, 운에 기반 기술을 기반한 비디오 공급자들의 이야기로 투자자들을 움직인다.
바로 < p >
‘p ’은 이외에도 샤오미는 이스라엘 (Ebbbles)’에 대해 체감추적기술사 Pebles, 이 기술을 자신의 플래카드컴퓨터, 샤오미TV 등 다양한 제품선에 적용할 계획이다.
바로 < p >
은 레이군과 투자를 하는 또 다른 중요한 바둑알을 위해 레이군이 설립한 순을 기금으로 보고, 기자들이 투자하는 창업업체는 애피버스 (베이비버스), 의약학과 생명과학 포털 정향원, 중소학 온라인 작업 플랫폼을 조교하고 있다.
바로 < p >
은 레이군보다 조기 투자 중 2012년 시대에 성공적으로 출시되었고, 레이군 100만달러의 천사투자 7년간 120배의 보답을 받았다. 2013년 3월 알리바바 그룹의 경비 5.06억달러 (약 31억30억원 위안폐)의 전략투자UC 는 UC 에서 지분을 받았고, 당시 UC 우시이사장 유영복이 기자에게 알려준 UC 는 레이군에 대한 회보까지 환모시대에 뒤지지 않았다.
그러나 시장이 좌절하여 전환자를 만나 범객성품, 악착같은 경우도 있다.
바로 < p >
은 업계 인사가 총결되었고, 레이군의 상업논리는 산업생태권을 구축하면서 자본투자권을 구축하며 자본을 산업수혈으로 한 개알알알알알알바를 통해 하나의 산융통로를 구축했다.
바로 < p >
과 마찬가지로 바둑을 좋아하는 거창자 시진영도 이곡동공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바둑을 두는 것은 장래마다, 둘레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이 커지고, 기업은 처음에는 비교적 거창한 생각을 하고, 일부는 포석을 하고, 어릴 때부터 포석에서 절단하여 중간에 이르는 것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그럼에도 바둑판과 달리 승부가 끝나면 기업의 경영은 변수로 가득하지만, 한때 포석됐던 ‘활자 ’도 시장의 생사박살에서 먹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
장기를 두는 사람은 늘 ‘ 바둑은 운명의 기예다.
때로는 승부의 수는 종종 밀리리 사이에만 있고 바둑의 미묘한 부분도 있고, 최상급 강수라도 모두 파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
- 패션 블로그 | 작업장 은 기조 의 새로운 의상 과 가죽 가방 의 상호 분석 이다
- 패션 브랜드 | 김 카데잔 플라스틱 브랜드'skims' 첫 시리즈.
- 허튼소리를 하다 | 일조 NEIGHBORHOOD 새로운 베이징 및 홍콩 한정 시리즈 상륙
- 구두시장 | 스니커즈 디자인 신발 뒤꿈치 로고 디자인 석방
- 구두시장 | 벽배, 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상체 코디가 선명하다
- 유행화 | 전체적인 블랙 톤의 신발 배색
- 패션 브랜드 | 짧은 티셔츠, 반바지, 뒷단추 모자, 토트백 등 포인트 아이템
- 추천 | 유니폼 유정: 중국에서만 300개만 더 올리고 월급 20%
- 구두시장 | 키용 가죽과 반투명 합성 원단 신발 핏
- 정도현 노동감찰대대: 작풍나무 이미지 전환 직능
- 전자상들이 시장에 배달 후 자 순풍: 가격전 을 원하지 않는다
- 중국 인터넷 안전심사 제도 출범: 외자 IT 기업 파급
- 초강 일방직 공장의 갑작스러운 화재 소방 1시간 소화
- 절강 황암구 에서 노동 법률 법규 선전 월 활동 을 전개하다
- 소매 승압 환경 하에 방복 하이라이트 업종 을 찾다
- 신장 《직공노동권익보장조례 》가 8월에 시행하였다.
- 가방3의 거두는 ‘ 위신 칠흑문 ’ 에 빠졌다
- 혜주 중개고신구 에서 “ 기업 의법 치리 · 조화노동관계 ” 를 개최 하다
- 대련 전시단 은 2014 중국 국제 의상 의상 박람회 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