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들은 가방기업을 위해 고재고 재고 난제를 해소한다.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_uc.aaaaaast > 업체 모두 연말 ‘http:
이때 대부분의 가방기업이 가장 주목하는 문제는 판매량이 아니라 재고다.
재고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것은 현재 가구 기업의 가장 관심과 골치 아픈 문제다.
바로 < p >
‘p ’은 성명을 밝히기 싫은 가방기업 경영자가 기자에게 재고는 기업의 발전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문제지만 거의 모든 기업들이 재고에 시달리고 있다.
지금은 돈도 벌기 힘들지만, 왕왕 벌어 온 돈은 창고에 깔려 있다.
재고 퇴적 현상이 가장 두드러졌고, 현재 우리 기업은 1년 중 반년동안 정상 판매를 하고 있으며, 또 상반기에는 소화 재고 중이다.
바로 < p >
‘ p '' 이 기업 경영자가 처한 처지는 업종의 사례가 아니라 대부분의 가방기업의 현황을 대표한다.
수천 평방미터의 재고가 쌓여 있어 가방기업이 애태우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재고 압력 부각
‘p ’은 재고 압력이 드러나기 전에 최근 10년 동안 가방업계에서 황금기를 겪었다.
업종의 거두로레 가구방으로 2006년 5.52억52억원에서 2009년 10억원을 돌파하며 11조45억원을 넘어 2011년 23.82억원, 몇 년 연속'다급점프'를 겪으며 순이익도 2006년 4925만원에서 2011년 3억74억원으로 뛰어올랐다.
바로 < p >
은 업계 발전 속도가 점차 완화되고 시장 공급 관계의 변화에 따라 고속 확장으로 단말의 소비 저조로 발생하는 결과는 심각한 공급과 수요 모순이 이에 따른 것이다.
바로 < p >
은 이 재고 위기에서 업계 거두들이 먼저 한심을 느꼈다.
로레가폰의 재고품은 2011년 중반부터 계속 상승하며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2013년 3분기 로레가폰의 재고는 2011년 5.19억원에서 666억원으로 총 자산의 27% 로 올랐다.
몽결 가구방과 푸안나 가폰의 시즌 재고품도 각각 5.85억 원과 5억 8백만 원에 이른다.
바로 < p >
바로 가방업 거두들이 곤경에 처해 중소기업이 더 퇴세를 피하기 어렵다.
강소남통 한 가구 브랜드 업체가 기자에게 올해 매출액은 작년 동기보다 30% 이상 하락했다. 하지만 동시에 생산원가가 계속 상승하고 있다. "가게 임대료는 2008년보다 한 배로 늘었고, 인공 원가가 올랐다. 예전에는 한 노동자 한 달 2000원, 현재 거의 3500원 ~4000원, 동시에 재고 적립량이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현재 창고 안에 2년 전 제품이 판매되지 않아 정말 못하겠다"고 말했다.
바로 < p >
“ 예전에는 모두 사기가 높았지만 올해는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보편적으로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지난 몇 년 동안 고속 발전이 많은 문제를 감추고 전체적인 경제가 하락하거나 시장이 하락할 때 이러한 문제들이 드러났다.
유악남이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전기상 해고재고 < < < < >
‘p ’은 고재고 중압에 많은 가방기업들이 잇달아 해결책을 찾아 빨리 회수하기를 바란다.
전자 비즈니스는 편리, 단첩, 고효 등의 특징으로 많은 가방기업들이 창고를 청구하는 첫 채널이 되었다.
바로 < p >
은 올해 10월, 강소성 남통시 전자상거래회와 타오보청창고 채널에 합의하여 남통 가방 지역 청창 행사를 열었다.
바로 < p >
'라오보청창고 채널이 상숙, 천주, 온주 이후 4차 원산지 창고 합작을 진행하며 기업 재고 감압을 돕는다.
이와 함께 남통 가방도 타오보청창 채널과 호흡을 맞춘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로 < p >
'남통시 전자상무상무상회 '양김정'타오보청창고 채널과 호흡을 맞춘 것은 남통 가방전자업체의 꿈이다.
우리는 여러 차례 항저우로 가서 타오바오 청창 채널 운영자와 소통하며 남통 가폰을 추진했다.
쌍방은 협상을 거쳐 마침내 창고 정리 활동 시간표를 열거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2년 동안 금융위기, 노동력 원가 상승 등의 요인으로 인해 가방기업이 전대미문의 압력을 느끼며 기업의 이윤이 재고에 압박돼 이번 타오바와 협력해 원산지 대청창을 최대한 발휘해 원산지 규모의 우세, 가격 우세를 한꺼번에 청공기업의 연도 재고품을 청산하고 재고해 재고자금을 회수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일부 업계 관계자들은 단숨에 가격 인하, 판촉 방식으로 재고를 소화하는 것은 오랜 시간이 아니다. 세일 판매가 급박하지만 장기간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끊임없이 소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재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려면 뿌리부터 잡아야 한다."
중국 가방 마케팅 전문가 유타가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근본 감압'을 추소하는' '-'strong' '-'의''의 ''
은 재고 감소를 언급하면 가방기업이 어떻게 경로를 통해 판촉과 단말기 재고를 소화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지만 비만인 사람이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 것처럼 효과가 미미하다.
생활습관과 생활방식이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살이 찌고 살이 찌는 데다가 살이 찌는 법이다.
기업은 재고 소화 재고에 있어서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표면적으로는 재고 문제이고, 본질적으로는 기업 연구 개발, 관리, 재무, 마케팅, 시장 정보 피드백, 운영 패턴의 시스템이다.
유척은 가방기업의 재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반드시 안팎으로 표본을 겸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은 유악남도 “가방업계가 빠른 발전을 겪고 있는 ‘황금십 년 ’ 이후 속도를 늦춰 조방식 확장 과정을 냉정하게 생각하지만 해결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중국 유명 브랜드 전략 전문가인 이광두도 “대다수 가방기업에 대한 연구 연구를 통해 현재 가방기업이 재고 압력을 느끼는 원인은 주로 3개 방면에 집중됐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개발과 시장 수요가 절절되어 기업이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시장이 받아들이지 않아 판매가 원활하지 않아 재고가 나왔다.
바로 < p >
'a href ='http://wwww.sjfzm.com '업체 사이에서'공급업체'와 함께'공급' 관리에 문제가 많았고, 제품 체불로 재고물이 나왔다.
바로 < p >
은 가방제품 자체 반내용소비품에 속하며 제품 갱신 빈도와 패션 속도를 파악하기 어렵다.
업데이트가 늦으면 제품의 체화가 나타난다. 너무 빨리 업데이트해서 시장은 받아들이기 어렵다.
따라서 기업은 자신의 제품 구조와 판매 경로에서 원인을 찾아 기업의 재고 압력을 덜어야 한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제21회 강소 국제복장 국제 의류 전략 협력 ·계약이 원만하게 성공했다
- 전시회 특집 | 제21회 강소 국제의류 페스티벌 브리핑이 순조롭게 열리다
- 즉시 뉴스 | Intertextile MODERN 124타 이곳의 패션 기술을 뒷받침!
- 즉시 뉴스 | 유니폼, COS 등 브랜드가 잡지를 냈다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 이번 시즌 유행 | 오버핏 털후드티 2020 /21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 보물을 배합하다 |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은 어떻게 코디된 알레벨린이 너를 위해 지원한다.
- 보물을 배합하다 | 고만정 여장: 여름 조끼가 어떻게 잘 어울리나요?
- 보물을 배합하다 | 38벌의 유행 실용적인 올가을에 룩을 매치해 가을 내내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유행화 | 아디다스 하드벤. 4 신발 카모노 미채 배색 최초 노출
- 패션 브랜드 | CLOT 새로운 CHINESES Capsule 서안 화인 캡슐 시리즈 스틸 매장이 다가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