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포츠 브랜드 추구 패션 브랜드

2013/5/14 9:56:00 21

아디자라운동 브랜드.

‘빨리 소비 ’가 날로 성행하는 오늘날에는 본토브랜드뿐만 아니라 일부 국제 브랜드도 빠르게 유행하는 충격을 받았다.

이를 위해 구변과 전환형이 스포츠 브랜드의 키워드가 됐다.

바로 < p >


‘p ’은 최근 기자들이 듣자 더욱 빠른 응답 속도를 추구하기 위해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st ’의 스포츠 브랜드 `가 `의 거두아디다스 (H & M & ZAA 등 빠른 패션 브랜드에서 일부 인재를 캐냈다.

바로 < p >


은 분석자가 보기에 아디다스의 미래가 제품 설계와 상가 속도를 가속화하거나 경로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빠른 패션 충격 운동 브랜드' '-'strong' '' -'


'패션 분동 '경쟁을 앞두고 스포츠 브랜드도 앉지 못하고 패션 브랜드, 패션 상품의 비중을 출시해 스포츠 브랜드 역세의 요도가 되고 있다.

바로 < p >


기자가 알디다스는 이미 H &M, 자아라 등 빠른 패션 브랜드에서 일부 인재를 뽑았다.

아디다스 그룹 중화구 이사 사장은 이에 대해 스포츠 패션이 아디다스에게 성장의 구동력을 가져올 수 있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은 업계에서 보면 H &M, 자AA 등 빠른 패션 브랜드에서 벽을 파는 것을 의미하며 아디다스가 제품 디자인과 상가 속도를 더욱 빨리 원한다.

핵심 스포츠 컨설팅 유한회사 창시자 장경은 기자에게 상품의 공급 속도를 높이는 것은 객관적인 요구다.

"원래 전통 스포츠 용품은 주문부터 상장 주기까지 길기 때문에 빠른 패션, 전기 업체가 큰 스트레스를 받았고, 비교적 빠른 해결 방식은 상대방이 인재를 캐서 그에 상응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다."

바로 < p >


의 의상 ``은 `s /a `업계 독립 평론원 마요네즈가 성장하고 있는 단계와 구조가 다른 인재를 필요로 하고, 아디다스에게 현재 운동 패션이 있는 공간이 있다.

지난해 아디다스는 중국 시장에서 15%의 실적 성장을 이루며 운동 전형 패션에 큰 힘을 쏟았다.

바로 < p >


'p'은 스포츠 전형 패션에도 불구하고 아디다스를 맛보게 할 수 있었지만, 진정한 패션 브랜드처럼 빨리 갈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바로 < p >


‘p ’은 상대 운동 품목으로 빠른 패션 브랜드 상품의 회전기가 많이 줄었다.

장경은 아디다스에게 공급 사슬 및 판매 패턴이 크게 달라져야 한다는 것이 도전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운동용품은 완전히 유행으로 변하지 않고 각자의 이기 시장이 있지만 경영 전략에서 거울을 볼 필요가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스포츠 브랜드 포석 중소도시 < < strong >


<아디다스 >는 올해 1분기 재보에 따르면 전 세계 판매 수입이 37.51억 유로에 비해 전년 동기 38.24억 유로 2% 감소하였으며, 그중 중화구 매출액은 4.09억원으로 전년 동기 6% 증가했지만 그 속도가 작년보다 26% 하락했다.

바로 < p >


'아이스크림'은 중국에서도 급속 하락, 주문서 감소를 당했다.

분석인들이 봤을 때 나이크와 아디다스의 시장표현은 스포츠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정이 기능부터 캐주얼 패션에 전환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은 그동안 왕부정거리 베이징 apm 내 중국 최초의 기함 매장에 위치해 임대계약이 만료된 후 재계약을 하지 않았고, 대행된 것은 패션 브랜드 H &M 이다.

바로 < p >


‘p ’은 업계 인사들 사이에서 보면 해외 브랜드가 평균 1주일 동안 쇼윈도 전시와 타이틀 상품을 교체할 수 있으며, 제품 선은 `a http://www.sjfzffzm.com /`target =`u blank `의 의상 `의 모든 시리즈 가 거의 모든 계열에 놓여 있으며, 디자인은'국제카드 '코스를 설계한다.

글로벌 경제 증속 완화로 패션 패션의 가격과 패션 감각이 상당한 수입이 적지 않은 젊은 소비 집단에 맞서 스포츠 브랜드 시장을 강탈했다.

바로 < p >


사전의 장경은 일선 도시에서 빠른 속도의 평효 (단말기 매장 1제곱미터의 효율) 이 더 높으며 백화점에서 전자상들의 충격을 받으며 일부 국제카드가 상업에 비어 있다.

“스포츠 브랜드와 스피드 패션 사이에는 브랜드의 쟁탈전이 전혀 아니다. 더욱 경로전을 벌이고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p '' 장경은 기자에게 스포츠 브랜드와 빠른 패션 사이의 전쟁이 이삼선 도시로 이동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올해 아디다스는 중국에서 800개점으로 3분의 2가 중소도시에 열릴 계획이라고 한다.

장경은 아디다스가 일선 도시와 빠른 패션의 정면충돌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전장에서 새로운 수익 성장점을 찾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바로 < p >


‘p ’은 이들 분석자들이 스포츠 브랜드에게 빠른 충격 아래에서 판매모드에서 그들은 완전한 변혁을 필요로 하며 공급사슬의 반응 속도와 단말기의 비효를 높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본토브랜드 5대 상장사들은 모두 가게를 닫고 있고 실적이 떨어지게 하는 직접적인 원인은 매장이 아니라 문점의 평효가 하락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본토 디자이너 출두 중국 Style 아직 얼마나 멀지

시장 동향
|
2013/5/14 9:51:00
19

온주 의류 업체 패딩 가격 때문에'아파 '

시장 동향
|
2013/5/13 21:07:00
44

아르스턴 은 끊임없이 새로운 브랜드 를 창조하여 핵심 경쟁력 을 높이고 있다

시장 동향
|
2013/5/13 16:34:00
30

야외 운동 시장 잠재력 이 산업 발전 을 이끌다

시장 동향
|
2013/5/13 15:23:00
19

전기 상인이 잇달아 의류 도매 시장을 점령하였다.

시장 동향
|
2013/5/13 14:54:00
78
다음 문장을 읽다

올 여름에 편제 바람이 분다

여름이 이미 와서 날씨도 점점 따뜻해졌다.급하게 두꺼운 외투를 벗고 가벼운 여름옷으로 갈아입을까요?올해의 수장을 살피고 편제풍은 더욱 뜨거워진다.올 여름 유행 키워드: 가볍고 통기, 그리고 플라스틱, 편성, 한 걸음 한 단계 완성.각 대 패션 브랜드의 디자이너는 모두 편제 요소를 활용해 디자인한 작품으로 짜임새 작품을 활용해 한여름을 청량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