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자는 내가 제일 크다"가장 완전한 옷을 입는 경대 집합 (1)

2012/7/21 20:26:00 159

설방사니트여자는 내가 제일 커.

1편 니트 VS 시폰


네가 쇼핑을 좋아하든 안 좋아하든 일부러 신상품을 사러 간다복장, 스타일리시한 예민함을 타고났는지, 하지만 당신의 옷장은 반드시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시폰과 니트입니다.


설방사:


설방사는 올 여름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옷장에 설방사 제품이 하나도 없다면 필연적으로 OUT이 될 것이다.하지만 진짜 설방사의 감별은 어려운 점이에요. 우리 함께 감별을 배워봅시다.

 

 

설방사의 감별. 진짜 설방은 굉장히 가볍고 부드러워요.

 

설방사 감별 위 그림 MM 은 약간 경질 이 있는 교치사 를 입고 있다
{page_break}

 

[편집장 총결]


진정한 설방사: 매우 가볍고 얇다. 던질 때 떠다니는 경로는 비스듬하다. 매우 여성스러워 보인다. 왜냐하면 설방 자체의 밀도는 매우 가늘기 때문이다. 실의 텍스처도 매우 곧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다.


교치사: 추락도가 아주 정정하고 경위선도 아주 정정합니다.주름이 생기면 없애기 힘들고 나일론사는 바로 회복되지 않는다.


[편집장 힌트]


설방사와 교치사는 모두 실이라고 보지 마라. 그러나 한 원단의 문양과 무늬는 당신이 착용한 후의 효과가 어떠한지를 직접 결정한다. 젊어 보이려면 가능한 한 정통 설방사를 선택해라!


니트:


위에서 설방사를 다 말했는데, 각 MM 옷장에 꼭 필요한 또 다른 아이템을 말해보자. 바로 니트다.니트 입는 법은 정말 신경을 많이 쓴다.

 

신형 니트
{page_break}

 

신형 니트

 

메쉬 니트는 올해 필수 패션 요소입니다.

[편집장 총결] 전통적인 니트는 매우 두껍고 나아가 온몸이 뚱뚱해 보이고 시각효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올해 유행하는 니트의 특징은 세 가지가 바로"얇다","비침","그물망"이다.이는 기술이 발전하면서 부동한 직법과 염색방식이 새로운 변화, 즉 현재의 화려한 붕괴를 초래하였기때문이다.


[편집장 힌트] 니트의 역할을 엿볼 수 없다. 특히 기술과 염색 공예 개량이 진행되면서 굵은 팔의 MM의 복음도 함께 다가왔다.가디건으로 자신의 기린 팔을 가리는 것을 기억해라.


만약 당신이 아직 세밀하지 못하다고 생각한다면, 다음 편집장은 많은 MM의 실례를 통해 여러분들을 위해 견직물의 변별과 옷차림의 법칙을 계속 이야기할 것입니다.



  • 관련 읽기

일주일 유행 방송 에서 가장 에센스 의 조류 가 유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 유행
|
2012/7/21 17:10:00
153

'소매 '색은 패셔니스타 타오티에 쉽게 만들어낼 수 있다.

이번 시즌 유행
|
2012/7/21 11:38:00
100

"청풍자"주신 벨벳 드레스 회조 쌍"얼음"고전미 접수

이번 시즌 유행
|
2012/7/20 9:33:00
424

믹스매치가 공연장 안팎을 휩쓸다

이번 시즌 유행
|
2012/7/19 17:52:00
134

태국 자수 로 이국적 인 정취 를 한껏 뽐내다

이번 시즌 유행
|
2012/7/19 11:11: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찬란한 여름날, 유색 반바지는 어떻게 코디할 것인가

여름에는 ‘호색’이라며, 이런 ‘호색’은 남자를 제외한 색채색 반바지에서 나온다.유색 반바지 패션, 러블리, 섹시함에도 어려운 질문이 나왔다. 유색 반바지는 어떻게 코디해야 할까? 많은 mm 의 고민이다. 유색 반바지가 데님 반바지처럼 잘 어울리지 않았기 때문에 그 매치가 까다롭다.겁내지 마, 작은 편성은 모두에게 가장 완벽한 유색 반바지와 디테일을 모두 수집해 공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