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양대성과 영성황백화점의 결혼 변화 & Nbsp

2012/3/26 23:33:00 9

랴오닝 성

개성, 패션, 다원은 소비 주류가 되며, 일선 도시에서 23선 시장으로 확장되며, 쇼핑센터는 수면 위의 연꽃이 부동산 업체, 운영자, 소비자 등 다양한 팬들이 따라다니지만 쇼핑센터와 같은 백화점의 인기가 점점 떨어지고 있다.


북경을 따라 양지로 향하다

랴오닝 성

영성 백화점

업계에서는 쇼핑센터가 백화점에 갔던 시대가 이미 왔다.

어떤 사람이 너무 예민한지, 쇼핑몰'허벅지'가 뻔하다? 패턴이 어려워진 백화점이 생래에 창의되고, 낙인이 찍힌 쇼핑센터는 변하지 않고, 즉 '

혼사

… 이다


묶을까요, 풀어요?


백화점과 쇼핑센터의 공존영은 마치 천생연분이라 백화점 주력점이 없는 쇼핑센터가 어떤 모습을 상상하기 어렵고 만천백품을 묶은 것처럼 업계에 미담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향양대성과 영성황백화점 협상 해약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런 미담은 물거품이 된 듯, 업계인들이 상상해 쇼핑센터가 백화점을 점진할 것으로 예상돼'겨울'을 벗어나지 않은 백화점에 얼음크림을 뒤집어 씌웠다.


황국웅 중국 인민대 교수는 쇼핑센터에서 백화점에 간다는 말이 극단적이지만 백화점은 쇼핑센터에서도 끊임없이 변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쇼핑센터의 발걸음을 따라다니기 어렵다.


여양대성과 영성황백화점 해약의 합리성이 입증된 것 같다.

두 사람의'혼인'도 한때 업계에서 잘 봤지만, 쌍방이 헤어진 후, 양양대성 관계자들의 대외적인 해석은'영성백화점 브랜드'젊은, 패션, 패션, 품위'에 대해 충분히 만족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영왕백화점과 호흡을 중단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백화점이 쇼핑센터에서 청퇴를 당한 사례는 적지 않다.


케이드의 드림쇼핑센터와 홍콩의 많은 쇼핑센터는 백화점 가맹이 드물다. 백화점의 쇼핑센터도 점차적으로 청퇴하고 있다.


블루 홍콩의 메리백화점도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캐라미로 변신해 상하이 정대 광장은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할 때 주력 백화점의 경영면적을 줄이고 패션 브랜드 및 식음 엔터테인먼트 도입을 위한 업적 이 가능하다.

반면 항휘광장 청퇴항 신익백화점, 상하이 중산공원 용몽 청퇴용 드림백화점 등 일련의 사례는 쇼핑센터와 백화점이 점점 멀어지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신흥 중산층의 수입이 급격히 상승하면서 독특한 품위와 심미관념을 형성하고 백화점에 능한 판촉, 할인 등 활동에 민감해지고, 음식점, 오락 등 체험적 수요가 높아지면서 쇼핑 환경과 전정체험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백화점의 경영면적과 경영 종류에 대한 제한, 이런 면에서는 서로 비교돼 쇼핑센터 객류 반포 백화점의 현상도 나타나고, 백화점이 큰 정도에서 쇼핑센터의 전체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쇼핑센터와 백화점 갈등의 주요 원인이 된다.


빠른패션'끼어들다 '


쇼핑센터와 백화점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 생겨 쇼핑센터가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인 즉 패션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다.


최근 몇 년 간 국제 패션 브랜드 가 잇따라 국내 시장 에 진출 했 다. 이런 브랜드 가 요구 한 점포 면적, 전시면 등 일련의 조건 과 쇼핑몰 을 합작 해 패션 브랜드 는 강력한 흡객 능력 을 갖 았 고 쇼핑몰 의 주력점 도 상대적 으로 백화점 에 대한 쇼핑몰 의 중요성 을 낮췄다. 이 는 쇼핑몰 에서 가장 중요 한 백화점 의 이유 중 하나다.


상하이 상학 교수는 주용형상 쇼핑센터와 백화점 해약이 끊이지 않고 국제적인 패션 소매 브랜드의 침해와 상관없이 브랜드는 쇼핑센터의 발전 요구에 적응했으나 전통백화점은 연영 및 동질화의 어려움을 벗어나기 어렵다고 비유했다.


장자옥 상하이 신원지주그룹 부회장은 빠른 패션 브랜드가 당대 소비자들의 입맛에 잘 맞는 것으로 보고 있다.

패션 브랜드 업체에 있어서는 단순한 제품이 아닌 패션 감각, 청춘의 리듬, 패션 브랜드의 고객 가치는 끊임없이 고객에게 이런 패션을 만드는 데 있다.


흑룡강 비우트 쇼핑 광장 회장 맹충도 쇼핑센터가 아무리 위치를 정해도 패션, 트렌드, 특색, 체험의 주류를 벗어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사실 모든 쇼핑몰 운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 생각을 하고 있는데, 소비자들이 쇼핑센터에서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상품이 아니다"고 말했다.

맹충설.


국내의 많은 도시에서, 몇몇 빠른 패션 브랜드가 같은 쇼핑센터에 모이는 예가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예를 들면, 석가장은 음악환성 외에도 만달광장, 북국 동상몰, 만상천성 등이 각각 트렌디한 브랜드를 도입했다.


또 살상력은 각자의 자세한 위치를 세화하지만 모두'패션'의 대명사로 쇼핑센터의 위치에 잘 맞는다는 것이다.


백화점 자궁


전통 백화점과 쇼핑센터에서'혼사'가 생기면서 백화점은 쇼핑센터화에 따라 호응한다.

왕푸징백화점, 군태 등을 대표하는 일부 브랜드 백화점들이 음식과 오락 등 체험적 업종을 늘리기 시작했다.


왕푸징백화점 회장은 백화점의 전환이 사실상 소비자들의 수요에 따라 생겨났다고 말했다.

향후 5년, 백화점 분야의 시장 세점은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특색이 있는 테마 백화점은 큰 발전공간이 있을 것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쇼핑에 한정된 것은 아니라 쇼핑몰, 쇼핑몰, 직장 외에 제3의 생활공간이 됐다.


그러나 이 백화점 업계의 거물도 쇼핑몰 모델의 위협을 점차적으로 깨달았다.

왕푸징백화점 회장은 정만하 기자에게 쇼핑몰을 특색으로 한 종합백화점 업태는 반드시 매장 발전의 추세다.

미래의 백화점은 쇼핑센터 요소를 많이 주입해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다.


표면적으로는 백화점이 쇼핑센터를 하고 있다. 실태가 정말 변했지?


"사실 아니에요."

중국 쇼핑센터 산업 콘텐츠센터 주임, 아시아 쇼핑센터 협회 이사장 곽키리, 백화점이 쇼핑센터에 바뀌는 과정에서 기존 백화점의 기능을 확장하고, 식음, 엔터테인먼트 등을 늘려 더욱 전면적인 생활공간을 형성했으나 실제로 쇼핑센터는 구별할 것으로 보인다.

쇼핑센터는 물업을 하고 있고 백화점은 상품을 만들고 있다.

이 각도에서 백화점과 쇼핑센터가 본질적인 차이를 쉽게 알 수 있다.


그래서 대륙과 대만 등에서 백화점 쇼핑센터화 추세에 백화점 면적도 커지고 있다.

백화점의 체량은 갈수록 커지고 있는 것도 아시아만의 현상이다.

곽증리설.


베이징의 시장 현상을 보면 일선 백화점은 여전히 백화점을 위주로 한다.

쇼핑센터는 점점 강해지지만 백화점 업계의 전통적 지위와 옛 고객의 마음속에 있는 지위는 당분간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곽증리설.

  • 관련 읽기

북경 동직문 패션 쇼핑센터는 잠잠하다

상가 속보
|
2012/3/26 22:16:00
25

광백 백화점 패주 & Nbsp; 선전 소매시장 본토가 크다

상가 속보
|
2012/3/25 22:20:00
9

중도백화점은 면적 & Nbsp 축소; 외래백화점은 항주 수토불복

상가 속보
|
2012/3/25 22:15:00
6

온주 대남문 용천갱 보도 가 점점 남장거리 가 되었다

상가 속보
|
2012/3/25 22:06:00
18

충칭 왕부정 백화점 해방비점 5월 대변모 & Nbsp; 백화점 쇼핑센터화

상가 속보
|
2012/3/25 22:00: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왕천개: 세계 일부 패션 가공 공장 밖 이동 영향

다소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생각에는 단지 특대적인 영향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