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국제 원단 및 자재 (추동) 박람회 후 보도
카우보이는 다른 의류와 달리 가장 오래되지 않는 패션 원소라고 볼 수 있다. 트렌드의 변화를 따라 변환시켜 트렌드를 더욱 잘 연출할 수 있다.
원료의 혁신은 줄곧 데님 스타일의 가장 중요한 방식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신형에 따라
섬유
다양한 신형 데님 원단도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2011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자재 (가을) 박람회에서 데님 원단은 경박하고 탄력, 부드러운 방향으로 발전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청의 여장은 몸에 닿거나 여유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가볍고 얇고 탄력적이고 좋은 원단을 디자인해 데님 원단의 중요한 개발방향이다.
한편 데님 패션은 최근 몇 년 동안 원단 전시회에서 제품의 고부가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해 데님 소재 패션이 더 많은 데님 원단 업체의 새로운 선택이 됐다.
경박하다.
청이 가장 원시적인 인상을 주는 것은 거칠지만 패션의 변화에 따라 지금의 청은 부드러우면서도 부드러우면서도 부드러우면서도 부드러우며 만들어진 의상이 더욱 유형이기 때문에 현재 데님 원단의 개발에 더욱 경쾌하고 부드럽게 다가가고 있다.
반면 원료 성분의 변화는 줄곧 데님 스타일의 주요 변화 방식으로 가벼운 형태의 원단도 신형 섬유소를 첨가하여 데님 스타일을 바꾸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수 방식을 활용하면 신판형, 새로운
자르다
방식, 역시 데님 원단을 의상으로 만들 때 더욱 가벼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이번 원단전에서 북강 방직은 패션 감각과 유행감을 갖춘 데님 제품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우보이 트렌드를 파악해 북강 방직 특성파 원단 디자이너는 해외에 가서 최신 패션 콘텐츠를 파악하고 홍콩에 연구 개발센터를 설립해 유행 패션을 신제품에 반영했다.
실켓 계열의 데님 원단, 천스 계열의 데님 원단, 유기 면 계열 데님 원단 소재로 가볍고 원시적인 스타일을 유지했다.
이런 카우보이가 이런 유연도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사실 원단의 얇은 두께를 통해 이뤄졌지만 사선원료, 제품의 구조를 조정하는 것도 이런 유연도를 달성할 수 있다.
기존 면 소재 외에도 북강 방직 전시품에는 다른 원료가 많이 등장하고 있으며, 원료에 첨가된 신형 섬유, 천사 같다.
천연 광택이 풍부하고 재질이 부드럽기 때문에 일반 면 제품보다 더 강한 찢기력이 있기 때문에 원단의 유연도와 처럼성이 좋아 만든 의상은 편안하고 천연적인 체험도 있다.
초회 탄성 이 대중 의 망망 이 되다
이때,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여성은 몸에 꼭 맞고 오래 보존하는 것에 반했다.
청바지
장기보형이 청바지를 구입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레깅스의 유행은 원단의 환탄성과 찢기성에 더 높은 요구를 제기했다. 이른바 탄력원단이 입던 몇 년 만에 느슨하게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나면 여성은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이에 따라 탄원단을 초회할 수 있는 이 시장의 수요에 큰 영합하였다.
이 점을 결합하여, 직물은 제품 개발에 힘을 주어 생산의 초회탄 청의 원단을 잘 해결했다.
원료로 만들어진 데님 신축성 실크레이터 계열은 잉웨이다 스판 스판으로 원료로 만들어진 데님은 신축성과 신축성, 신축성 또한 편하고, 데님 실루엣 레이저 계열은 고등급 면화, 신형 링 방적재술, 원단은 특수한 실켓 처리를 거쳐 매끄럽고 매끄럽고 매끈한 데님 의류는 매끈하고 편안하다.
데님 이 갈수록 패션 화 되다
청의 패션화는 다시금 데님의 새로운 모습을 부여했다.
외국의 의류사에서 청은 특이한 계기로 창의적 인 스키니, 모래 세탁, 발목 3라슬링식 여성 청바지를 선보였다.
이때부터 청은 패션으로 역사적인 T 대에 등장해 패션을 위한 무대에 새로운 빛을 더했다.
최근 국내 청의 원단도 새로운 돌파를 끊임없이 찾고 있다. 한동안 발전한 뒤 데님 원단 기업은 패션시장에서 더 많은 영역을 넓히기 위해 청청패션화 방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금 대외 무역 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흑모란
집단
카우보이 패션 브랜드를 활용해 전환을 시작하기 시작했다.
강력하게 만들어진 ERQ 청바지 브랜드, 고급스러운 데님 원단과 패션이 잘 어울린다.
ERQ 데님 브랜드가 내놓은 신제품 청바지에 구멍과 리벳, 레이스, 스트라이프, 인자수 같은 스타일링을 활용해 섹시와 원생태적인 광야, 숙원의 부드러운 느낌, 달콤한 몽환의 첫사랑 심사, 매력, 매력 사사사사사사사로 새로운 데님 패션을 이끌어냈다.
이 방면에서 팔방데님과 흑모란은 이곡동업이 있다.
영파팔방 청자전시역에서 디자인이 정교한 데님 패션이 눈앞에 펼쳐져 선봉의 독특한 주제 진열방식으로 많은 관객들이 머물고 있다.
팔방데님은 원단 전람을 빌리는 타이밍이었던 데님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선보이는 신기한 전시 방법이었습니다.
구체적인 구체는: 원단 전시회에 전시된 의상 개발은 설계 작업실에서 담당하고, 팔방청은 최신 원단을 제공한 뒤 디자인을 통해 원단이 풍부한 디테일을 더해 다른 동행과 독특한 공간을 형성했다.
이 패션화의 천전은 입체적으로 데님 원단의 특성을 보여줬고, 팔방청은 브랜드 공급업체에서 브랜드를 과도하게 운영하고 패션화하는 한 차례 변형으로 옮겨갔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