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멕시코 신발 업종은 정부가 ‘ 경쟁력 향상 프로토콜 ’ 을 현금으로 호소했다

2011/8/18 11:40:00 53

구두업 업종 수입 관세

대량의 저렴한 가격의 중국 수입 구두류 제품에 대한 도전을 제외하고는 멕시코의

종류

업종

또 다른 문제에 직면한 것은 멕시코 연방 정부가 약 3년전 체결된 구두류 업계의 ‘ 경쟁력 향상 협정 ’ 을 지키지 못한 것이다.


라틴 아메리카 업계 협회 (AILA) 가 지지하는 멕시코 각 대기업은 이미 멕시코 정부에 대한 보호를 요구하며 체결된 경쟁력 및 관세 협정을 준수하고 있다.

쿠나워토주 창업상회 (CICEG) 의장 Armando Mart Dueoooooooooa도, 신발 사업은 대형 시위 행진을 발족시키며 중국과 협상을 할 것을 제안했다.


라틴 아메리카 업계 협회 회장과 마트 부회장, 에밀리오바민 (CONCAMAN Fle 및 Ismael Plascencia Nu ez 등도 있고, 파희오 지역 상회 (CONCAMIN) 의장은 Emilio Barrag 회의를 열었다.


멕시코 정부는 2011년 12월 11일부터 중국 수입 구두류 제품 수입을 폐지할 것이다

관세

멕시코 구두업은 멕시코 연방정부 경제와 재정부장이 체결한 ‘ 경쟁력 향상 협정 ’ 을 언급하며 지금까지 정부가 이 협의에 대한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불평했다.

이와 함께 이들은 라틴 아메리카 연합그룹을 설립해 현재 생산방식과 상업화 수단으로 멕시코 구두 업종에 대한 위협을 요구했다.


이는 8월 25 -26일 부에노스아이리스에서 열리는 라틴 아메리카 신발 포럼의 중심 의제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월10일 레옹에서 열린 매체회에서 Armando Mart Mueooooooos에서 현재 세계 경제에 대한 위기를 겪고 있는 상황이라고 Armando Mart

쿠나워토주 구두업상회 회장은 레옹시의 전통 가죽과 신발류 산업을 우선적으로 보호할 때까지 멕시코 연방 정부에 대한 대응이 이뤄질 때까지 먼저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가죽, 신발류 및 액세서리 업계는 대형 시위 행진을 의정할 수 있도록 지원을 지원하기 위해 대형 시위를 제안했다.


라틴 아메리카 업계 협회 회장은 헨리 크론플도 이 매체회에 참석했으며 라틴 아메리카 국가에 대해 공업부문이 직면한 각종 문제를 살펴보고 있다.

그는 멕시코와 라틴 아메리카에 대응하기 위해 공공부문과 사유부문 사이에 각종 연맹을 설립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경쟁의 본질은 협력과 상호 보완에 있다. 오직 이런 회사만이 각종 생산을 통해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크론플은 소규모 기업이 국민경제의 엔진으로 현재 라틴 아메리카의 제조업 기업은 최소 10% 의 부족이 존재한다는 의미로 공업 부문이 20% 의 취업을 손실했다는 뜻이다.


그는 일부 국가의 구두류 업계는 현재 중국 구두류 제품 수입으로 부당한 경쟁을 겪고 있기 때문에 지역 통일전선을 세워 아시아 시장의 경쟁에 대비하고 있다고 계속 말했다.

그는 또 멕시코 구두업이 중국 수입 구두류 제품에 대한 관세를 유지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크론플은 "현재의 정세가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아르헨티나에서 기업가 회의를 열고 브라질 측이 제안한 것은 (라아메리카 각국) 과 중국 간 협상은 국가와 국가에 한정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멕시코와 현재 칠레, 콜롬비아, 페루와 라틴 아메리카 내부의 협정을 체결할 수 있도록 한 통일전선을 세워 아시아 경제체 (특히 중국)의 도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크론플은 마지막으로 구두업 생산 업체를 지원하고 멕시코 정부는 구두업과 체결한 각종 협의를 호소했다.


라틴 아메리카업계 협회 부회장 Ismael Plascenciancia ez는 2008과 2009년 멕시코 정부와 체결한 각종 협의에 대해 "정부 부문 대표가 각 기업들이 직면한 각종 행정비용을 낮춰 이 업계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Plascencia Nu ez에서 이 비활성 산업에 대한 프로토콜이 아니라 전체 공업부문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연방정부는 협의 파일에서 제시한 약속을 이행하지 않았다.

정부는 행정비가 아닌 수입관세를 낮추고 모든 사람이 체결한 합의를 지켜야 한다는 사실이다.


바시오지역상회 연맹 주석은 에밀리오 바크라크가 제출하고 연방정부에 미현의 약속을 지키도록 촉구해야 한다.

그는 "피혁, 신발, 액세서리 업종과 연방정부 사이에 문제가 아니라 멕시코 모든 공업부문에 대한 문제점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카노바크는 신발 업종을 지원하고 레옹 지역의 취업 유실 해결을 돕겠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야외 시장은 잠잠히 일어나고 & Nbsp; 거대 상업기는 시급히 발굴을 기다려야 한다

구두업 동태
|
2011/8/18 11:31:00
51

피크 특보 재도 재고품 급증 여전히 생산 개황 확장

구두업 동태
|
2011/8/18 11:28:00
45

分割式产权遗患 侨资困陷国际鞋城

구두업 동태
|
2011/8/18 10:08:00
61

스포츠 브랜드'인상 '소리가 다시 울리기 & Nbsp; & Nbsp; & Nbsp

구두업 동태
|
2011/8/18 9:05:00
49

欧债危机加大国内鞋企压力

구두업 동태
|
2011/8/18 8:39: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2011년 중국 인터넷 대회 시리즈 보도 (6)

2011 (제10회) 중국 인터넷 대회는 8월 23일 베이징국제회의센터에서 열린다.대회 개막식도 5일, 200여 명의 게스트가 참석한 것은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