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 신성 테너'도박새새'의 길

2010/10/8 13:54:00 118

리닝나이크 아디다스

10월 08일, 2010년 6월 24일,

나이키

아디다스

광위

등 스포츠 브랜드 악어의 비축 대변인 명단에는 또 한 가지 채소: 에빈 테나 가 더 많아졌다.

이날 시카고에서 온 22세 총각은 NBA 오디션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필라델피아 76명으로 집계됐다.


그러나 이번에는 악어들은 실망했다.

2010년 8월 23일, 테나는 중국에서 온 스포츠 브랜드 이녕과 계약을 맺었다.

중국 스포츠 브랜드가 모델 시장에서 처음으로 국제 악어와 맞서게 됐다.

그러나 이녕의 도박판은 아직 막 시작되었다.


  

이녕

'도박'.


에덴트나 이녕사가 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중국에 전해져 경험이 있는 사람은 가짜 뉴스라고 여길 수 있다.

확실한 증거는 없지만 리닝은 마케팅을 잘 빌린다.


2006년 광위 대변인 NBA 스타인 번개협 위드 배드의 리닝에 대한 메시지가 전해졌다.

위드는 마지막으로 나이크에 뛰어들었지만 이녕과 웨드의 스캔들도 운동팬들의 핫한 이야기다.


2007년 나이키 대변인, NBA 천황의 거성코비도 이녕과의 스캔들을 일으킨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유사한 마케팅을 빌리는 것도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어쩔 수 없다.

나이크, 아디다스, 광웨이 등 국제 브랜드에 비하면, 중국 회사는 자금 실력, NBA 밑 축적 면에서 포착 을 하고 있다.

그래서 더 얻은 마케팅 수단은 이녕이 위드, 코피, 야오밍 등 일선의 스타를 서명하지 않았지만 소비자 마음속에서 이닝은 모두 그들과 들러붙은 것 같다.


현실은 이녕 피크 등 중국 브랜드가 서명한 대변인은 주로 황혼 거성이다.

이른바 ‘ 황혼 ’ 이란 즉 운동 생애 말기에 이미 몇 개의 브랜드를 모델로 대변해 결국 전 브랜드에 버림받았다.

그들의 우세는 가격이 더욱 합리적이고 동시에'거성 사막'의 중국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면 이녕 샤르키르? 오닐, 바이렌? 데이비스, 잭슨? 키드, 스티브 프란시스와 캐빈, 가네트와 애드리브 ….

이 늙은 녀석의 별빛은 이미 어두워졌지만 말라 죽은 낙타가 말보다 커서, 그들은 매번 중국에 와서 여전히 많은 시선을 끌었다.


그러나 이녕은 새로운 스타 트나인을 찍는 것을 바꾸려 했다.

이녕사 언론 대변인은 "국내에는 아직 기별이 없었지만 미국 측은 이미 확인됐다"고 말했다.

이닝은 이닝과 에덴? 테나는 6년간의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새 시즌에 이닝 전화를 신고 등장할 예정이며, 이닝은 미국 지역의 시장에 참여한다.


어떤 힘으로 이녕을 도박 유채새의 길을 걷게 하는가?


대변인 법칙


2007년부터 이녕사는 미국 보스턴에 상륙해 북미 시장을 징발하고 2선 거성 바이런 (Davis) 에 서명한 적이 있다.


그러나 이녕 회사는 곧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발견했다.

미국인은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선호 습관은 어떤 모델을 좋아하면 누구를 살 것이다.

코비, 제임스, 웨드, 호워드를 좋아하는 사람이 가장 많기 때문에, 이들이 가장 많은 판매량은 거성으로 일선 운동화 판매량은 황혼 스타의 백배일 수 있다.


'스타 실력차트, 코트 판매량의 관계'에서는 로스 외에도 선수들이 팬들의 마음속에 얼마나 레드 (실력차트는 전문가, 팬들이 득점), 코트가 얼마나 잘 팔렸는지 사실상 두 사람의 관계는 90% 이상에 이른다.

하지만 야오밍은 아시아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코트 판매량은 10위권에 오르지 않았지만, 그의 모델료는 10대 행렬이었다.


한 성숙한 시장에서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의 일반적인 논리는 전문 시장과 프로 선수의 매력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준다.

당시에 나이크, 아디다스의 성공은 이 철율을 따르지 못했다.

이녕은 북미 판로를 열기 위해서는 다음 스타로 서명해야 한다.


그러나 문제는 곧 온다.

만약 과비를 서명하면 적어도 나이커가 그 개출한 3년 4200만 달러의 가격을 넘어 천만 달러의 위약금을 부담해야 한다.

이 밖에도 과장은 나이키 신발을 장시간 신으면 신발을 바꾸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가격은 싸고 위약금도 내지 않고 신발을 고르지 않는 것이 신예 중의 백미밖에 없다.

무엇보다 2010년 5월 에빈 테나는 매니저 데이비드 파르크에 서명했다.


이녕이 꿈꾸던 그룹이다.

파르크는 조단의 매니저이자 바로 파르크의 작동으로 대변인이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처음 입증했다. 판매량이 얼마나 왕성한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지리를 증명했다.

{page ubreak}


그것도 1984년, 어떤 거성도 서명한 나이키 운영 불량으로 파산설에 빠졌다.

당시 초보로 나온 조단도 울울하게 울적하여 어르웨이, 아디다스는 상대를 기다리지 않았다.

그러나 파르크는 이 보물을 발견했다.

그는 조단의 양체에 ‘ 비인 ’ 이라는 이름을 제정하여 잇따라 나이크의 모델계약을 쟁취했다.


나중에는 모든 일이 알려지면서 비인 조단이 점점 농구 세계의 하느님으로 떠올랐으며, 나이크'비인 조단 '시리즈 제품도 날아오르더니, 뜻밖에도 단숨에 구름 속으로 아디다스의 손에서 세계 스포츠 브랜드 왕좌를 사로잡았다.

그 대언 계약은 25만 달러밖에 안 된다!


이닝은 이닝이 에덴을 선택한 것이 분명하다. 테너의 비즈니스 잠재에 있어서 적어도 NBA 가 가장 뛰어난 매니저를 선택했다. 어쩌면 테나는 조단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닝은 내크를 대신할 의도가 있다.


문제는 이닝이 이길 수 있을까?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녕의 주판


모델을 선택하는 것은 자체가 도박판이다.

한 거성 대변인이 브랜드 판매량을 위해 공헌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대변인이 “ 도천대오 ” 를 저질렀다면 판매량에 대한 타격도 치명적이다.


NBA 에서 이런 현상은 더욱 보편적이다.

60%가 넘는 NBA 스타는 퇴역 후 빈곤을 씻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자체로 NBA 스타는 “실수를 저지르기 쉽다 ”고 설명했다.

가장 전형적인 사례는 과학비다. 2003년 과학비에서 ‘ 강간안 ’ 이 모든 모델을 브랜드에 업어질 뻔했다.

이 중 가장 부상당한 것은 나이크였다. 그들은 방금 4500만 달러로 이 사람에게 큰 기대를 받은 조단의 후계자 (조단) 를 부여할 수 밖에 없었지만 고통을 참지 않으면 과거를 ‘ 냉동 ’에 대비해 2년 후에야 다시 개봉했다.


사실 미국 체육계 10대 성추문 중 NBA 스타가 4를 차지하며 3위를 휩쓸었다.

또 하나의 흥미로운 현상: 조덴은 직업 생애 중 모든 아름다운 어휘의 대표로, 결혼은 ‘연맹의 모범 ’으로 꼽힌다.

그러나 조르덴이 명성을 자초한 뒤'호랑이 '우즈와 자주 연루된 장소가 밝혀지면서 우즈의 동창보다 8년 일찍 일어난다.

이혼 소송 중 나이키 얼굴이 얼마나 못생겼는지 상상할 수 있다.


이 또한 한 가지 사실이 있다: 선수들은 늘 늦고 늦지만, 신수 단계에서 쉽게 실수하지 않는다.

기혼 스타가 복숭아뉴스와 성범죄가 더 쉽게 발생할 수 있다는 연구가 있다. 팀 핵심만이 대마초 흡식 활동의 조직자일 수 있다.


에버테나는 이녕을 안심시킬 수 있다. 그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채 팀 핵심이 되지 않았고, 그는 그저 채소새일 뿐이다.

그리고 22살의 나이는 그에게 또 다른 잘못을 저지르게 하는 위험이 떨어지는 것은 부상이다.


부상은 악몽이다. 이녕 회사는 이미 심하게 피해를 입었다.

오닐은 이미 이녕이 서명한 황혼 거성으로 30대 ‘고령 ’은 여전히 상업적 가소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최근 3년 동안 오닐의 부상으로 등장 시간을 크게 낮추는 것은 브랜드의 노출률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종합적으로 대변인의 가치와 위험을 충분히 고려한다면 그 요소를 기예, 영향력, 가소성, 건강, 도덕, 오차원, 전면적으로 균형 발전하는 버터의 잠재질은 그 천황거성보다 다를 수 없다.


무엇보다 테너의 성장성은 이녕 북미 시장의 상업확장과 잘 어울린다는 점이다. "이것은 내기를 할 수 있는 것이다.


누구의 기회?


차트 신인으로서 특납 발전이 어떻든, 그의 성장 상황은 직업 생애의 첫해, 이듬해에는 여러 가지 관심을 받고, 좋은 폭로로 NBA 올스타 주말 쇼에 참가할 확률이 높다.

반면 이녕은 북미 시장이 막 확장되었을 뿐, 혈본을 떨어뜨려'인기천왕'을 부수는 것은 아니었다.


테나는 새 시즌에 몸값을 치르면 곧 팀의 핵심이 될 것이다. 3년부터 스타가 될 것이며 6년째 계약을 건네준 이녕은 무심히 공짜를 주웠다.

그렇다면 2013년 이녕사는 비교적 큰 마케팅 동작을 해야 한다. 두 사람의 호응은 그 해 조단과 나이크의 마케팅 효과와 비슷하다. “날아가는 사람을 좋아하고 조단화를 사겠다 ”고 말했다.


같은 경우는 트니가 물물건이라고 증명된다면 이녕은 상대적으로 적은 원가서명을 하고 다음은 안 된다. 나중에 거성으로 한 명만 더 바꿔도 받아들일 수 있는 결과다.

신인의 미지수로 대변인이 선택한 노름판은 새로운 노름판이다.


아마도 이녕은 이미 암암리에 기도했다: 다만 테나는 오덴 배우지 않기를 바란다 (2007년 NBA 오디션 수원) 은 누드 사진을 찍었다.

  • 관련 읽기

신발 생산 업체 오플린 제3의 재산 순이익 27% 증가

신발 속달
|
2010/10/8 13:51:00
71

2011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가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신발 속달
|
2010/10/8 13:43:00
155

신발 기획 CBA 양질 단말기 인력 관리 체계 추진

신발 속달
|
2010/10/8 13:40:00
76

기업문화화 사업기르다에서 대형 문화제를 개최하다

신발 속달
|
2010/10/8 13:31:00
54

Prada & Nbsp; Spa 전권 컨트롤 브랜드 Car & Nbsp; She

신발 속달
|
2010/10/8 10:02: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棉价一路高涨重挫纺织鞋服产业

国金证券(16.60,0.38,2.34%)张斌说:“原材料的变动已经影响到了生产企业的经营行为,在采购上,现在不能像以往囤棉那样容易,大量囤积需要资金,囤积后遭遇大跌又将损失惨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