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동화 기업 발력 다브랜드 운영

2010/10/4 10:35:00 59

아동화 브랜드 ABC

10월 4일 소식, 김추 계절이 적지 않다

아동화

기업들이 잇달아 권한 브랜드 생산량을 압축하거나 대외 무역 주문서를 낮추고, 일심으로 독자 브랜드의 트렌드에서'ABC '스니커즈 브랜드가 소재한 절강성 아동용품 유한회사는 또 다른 자주 브랜드'백변미치'의 보급력 을 더하고 있다

친구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 는 ‘ 발벗 ’ 브랜드 의 기초 상, 이번 달 에는 ‘ 리오딕 ’ 이라는 국제화 스니커즈 브랜드 마케팅 팀 을 지목하고 목적 도 ‘ 다중 다중 이다

브랜드

작동하다.


선수가 하나 늘었어요. "금뺏기".


'30명의 팀들이 막 조성됐으니 힘내라!'나정명, 원래 ABC 브랜드 마케팅 총감으로 현재'바변미치 '마케팅 부총으로'바변미치' 올해 발력에 대해 그는 자신만만해 보인다.


출발사의 계획에 따르면'메타미키'와'ABC '2대 자주브랜드는 현재 두 인마로 따로 운영되고 있다.

동질화 ‘메타미키 ’와 ‘ABC ’는 차이화를 위한 ‘메타미키 ’가 제23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타이틀 중단 시장인 ‘ABC ’가 2선 브랜드로 자리매김, 타이틀 중 하이라이트 시장인 ‘메타미치 ’를 타이틀 ‘쾌락문화 ’로 타이틀 ‘ABC ’의 ‘하트 문화 ’를 타이틀 했다.

이미 정해진 목표에 따르면'메타미키'는 올해 전문점 200개를 돌파할 것이다.


"이 시기에 중파운드를 선택하여'메타미치'를 내놓는 것은 큰 환경이다."

나정명은 국내 아동 산업의 발전이 급격한 것으로 보아 ‘금옥 ’에 떨어져 자주브랜드를 하나 더 늘리면 ‘돈을 빼앗는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래도 ABC 브랜드의 운영 경험을 가지고 또 다른 브랜드를 울리면 성공률이 상당히 높다."


푸젠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양경평 사장도 최근'발벗 '브랜드의 기초에'리오딕'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내놓는 것은 다브랜드의 차이를 통해 소비자 시장을 앞세우고 싶다는 것이다.

족우는 민족화된 어린이 브랜드, 생활 운동 스타일을 강조하고, 리오딕은 이탈리아에서 온 브랜드이며, 유럽식 고상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양자가 함께 출격하는 것은 이 접시를 크게 만드는 데 유리하다.

{page ubreak}


다브랜드 동질화의 고통


ABC 와 족우들이 또 다른 브랜드를 위해 전투호각을 울리는 동시에 또 다른 샘주 아동화 업체가 있는데, 다브랜드의 곤경에 빠졌다.


이 업체의 판매 매니저에 따르면 이 업체의 두 대 스니커즈 브랜드는 독립된 인마로 운영되지 않았고, 회사는 같은 디자인팀과 같은 마케팅 팀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기자는 이 두 브랜드의 스니커즈를 보고 많은 디자인이 상표를 제외한 거의 비슷했다.

“기업이 대외무역으로 내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원래 생산능이 너무 커서, 단일 브랜드 판매로 공장의 생산량을 지탱할 수 없는 만큼, 한 브랜드를 통해 소화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이 판매 사장은 기업이 브랜드의 발전 초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회사의 자원, 자금과 인재가 모두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한 세트로 두 개의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는 직접적인 결과는 브랜드 동질화가 심각하다는 것이다.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올 가을 겨울과 내년 봄 여름 주문회에서 두 브랜드의 주문량이 예년보다 많이 떨어졌다.

"이러다 방법이 아니다."

이 판매 사장은 현재 두 브랜드가 동시에 발전하고 있지만 후의는 부족하지만 회사에서는 한 브랜드를 포기할 생각이지만, 또 "기호난방"이라며 "한 발 끌고 온몸을 움직일 뿐"이라며 경직상태였다.


"스니커즈 업체 다브랜드 운영은 신중해야 한다."

아동화계에 주목한 특보 (중국) 유한회사 디즈니 운동사업부 사장은 현재 중국의 어린이산업은 성장기, 스포츠 용품 업계의 성숙기에 비해 산업 주기도 부족하다고 분석했다.

기업 다브랜드의 운영은 세분시장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으며, 현재의 어린이 산업, 특히 중소동 시장, 세분시장은 뚜렷하지 않다.

다중 브랜드는 어느 정도 시장의 촉점을 늘릴 수 있지만, 기업의 자체 실력, 산업의 전반적인 발전이 아직 이 단계에 이르지 않았다면, 다브랜드의 운영은 좋은 일이 아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우렁찬 어린이 용품 브랜드도 나타나지 않았는데, 다수의 해서 스니커즈 기업에 대해 말하자면, 병과 다로 브랜드의 발전보다는 한정된 자원을 모아 단일 브랜드를 강대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브랜드 구두업'빠른 패션 '패턴 혁명

구두업 동태
|
2010/10/2 14:38:00
63

“ 11 ” 황금 주간, 신발 ․ 복장 기업이 밀모하여 판촉전 을 계획하다

구두업 동태
|
2010/10/1 10:51:00
81

하이힐 또는 국내 제화 업계의 새로운 구도를 폭발시킬 것이다

구두업 동태
|
2010/9/30 11:07:00
96

대만 보성과 중국 피크 등 지명화 기업이 강서상고 공업원에 모이다

구두업 동태
|
2010/9/29 15:01:00
478

길다등 신발 기업이 전행 도로에서 6대 우세하다

구두업 동태
|
2010/9/29 12:47:00
115
다음 문장을 읽다

무한방직대학 모델반 이야기

어제 호북일보 미디어 그룹 형초망 선출된 무한방직대 둘째 여학생 원사이는 제50회 국제아가씨 중국대회 총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모교로 명예를 얻고 있다.이로써 최근 3년 만에 이 학교의 패션학원은 전국 모델 8명, 디자인 대회 우승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