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화 기업 발력 다브랜드 운영
10월 4일 소식, 김추 계절이 적지 않다 아동화 기업들이 잇달아 권한 브랜드 생산량을 압축하거나 대외 무역 주문서를 낮추고, 일심으로 독자 브랜드의 트렌드에서'ABC '스니커즈 브랜드가 소재한 절강성 아동용품 유한회사는 또 다른 자주 브랜드'백변미치'의 보급력 을 더하고 있다 친구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 는 ‘ 발벗 ’ 브랜드 의 기초 상, 이번 달 에는 ‘ 리오딕 ’ 이라는 국제화 스니커즈 브랜드 마케팅 팀 을 지목하고 목적 도 ‘ 다중 다중 이다 브랜드 작동하다.
선수가 하나 늘었어요. "금뺏기".
'30명의 팀들이 막 조성됐으니 힘내라!'나정명, 원래 ABC 브랜드 마케팅 총감으로 현재'바변미치 '마케팅 부총으로'바변미치' 올해 발력에 대해 그는 자신만만해 보인다.
출발사의 계획에 따르면'메타미키'와'ABC '2대 자주브랜드는 현재 두 인마로 따로 운영되고 있다.
동질화 ‘메타미키 ’와 ‘ABC ’는 차이화를 위한 ‘메타미키 ’가 제23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타이틀 중단 시장인 ‘ABC ’가 2선 브랜드로 자리매김, 타이틀 중 하이라이트 시장인 ‘메타미치 ’를 타이틀 ‘쾌락문화 ’로 타이틀 ‘ABC ’의 ‘하트 문화 ’를 타이틀 했다.
이미 정해진 목표에 따르면'메타미키'는 올해 전문점 200개를 돌파할 것이다.
"이 시기에 중파운드를 선택하여'메타미치'를 내놓는 것은 큰 환경이다."
나정명은 국내 아동 산업의 발전이 급격한 것으로 보아 ‘금옥 ’에 떨어져 자주브랜드를 하나 더 늘리면 ‘돈을 빼앗는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래도 ABC 브랜드의 운영 경험을 가지고 또 다른 브랜드를 울리면 성공률이 상당히 높다."
푸젠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양경평 사장도 최근'발벗 '브랜드의 기초에'리오딕'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내놓는 것은 다브랜드의 차이를 통해 소비자 시장을 앞세우고 싶다는 것이다.
족우는 민족화된 어린이 브랜드, 생활 운동 스타일을 강조하고, 리오딕은 이탈리아에서 온 브랜드이며, 유럽식 고상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양자가 함께 출격하는 것은 이 접시를 크게 만드는 데 유리하다.
{page ubreak}
다브랜드 동질화의 고통
ABC 와 족우들이 또 다른 브랜드를 위해 전투호각을 울리는 동시에 또 다른 샘주 아동화 업체가 있는데, 다브랜드의 곤경에 빠졌다.
이 업체의 판매 매니저에 따르면 이 업체의 두 대 스니커즈 브랜드는 독립된 인마로 운영되지 않았고, 회사는 같은 디자인팀과 같은 마케팅 팀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기자는 이 두 브랜드의 스니커즈를 보고 많은 디자인이 상표를 제외한 거의 비슷했다.
“기업이 대외무역으로 내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원래 생산능이 너무 커서, 단일 브랜드 판매로 공장의 생산량을 지탱할 수 없는 만큼, 한 브랜드를 통해 소화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이 판매 사장은 기업이 브랜드의 발전 초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회사의 자원, 자금과 인재가 모두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한 세트로 두 개의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는 직접적인 결과는 브랜드 동질화가 심각하다는 것이다.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올 가을 겨울과 내년 봄 여름 주문회에서 두 브랜드의 주문량이 예년보다 많이 떨어졌다.
"이러다 방법이 아니다."
이 판매 사장은 현재 두 브랜드가 동시에 발전하고 있지만 후의는 부족하지만 회사에서는 한 브랜드를 포기할 생각이지만, 또 "기호난방"이라며 "한 발 끌고 온몸을 움직일 뿐"이라며 경직상태였다.
"스니커즈 업체 다브랜드 운영은 신중해야 한다."
아동화계에 주목한 특보 (중국) 유한회사 디즈니 운동사업부 사장은 현재 중국의 어린이산업은 성장기, 스포츠 용품 업계의 성숙기에 비해 산업 주기도 부족하다고 분석했다.
기업 다브랜드의 운영은 세분시장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으며, 현재의 어린이 산업, 특히 중소동 시장, 세분시장은 뚜렷하지 않다.
다중 브랜드는 어느 정도 시장의 촉점을 늘릴 수 있지만, 기업의 자체 실력, 산업의 전반적인 발전이 아직 이 단계에 이르지 않았다면, 다브랜드의 운영은 좋은 일이 아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우렁찬 어린이 용품 브랜드도 나타나지 않았는데, 다수의 해서 스니커즈 기업에 대해 말하자면, 병과 다로 브랜드의 발전보다는 한정된 자원을 모아 단일 브랜드를 강대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달러화 약화 인민폐 상승 & Nbsp; & Nbsp; & Nbsp; 인민폐 3개월여 절상
- White & Nbsp; 모untaineering은 2010 가을 겨울 옥외 부츠를 출시한다
- 门店的“杯具”
- 류암의 혼사: 강유함과 유제
- Converse & Nbsp; Addict 는 복고 Chuck & Nbsp; Taylor 신발
- 천주 산업 자본이 처음으로 신강에 진입하다
- 신면 수매가 대폭 상승 & Nbsp; 하류 방직업체는 견딜 수 없다
- New &Nbsp; Blance 클래식 Sneaker 여성 스니커즈
- 돌사자 신발 상가 가 ‘ 저탄소 ’ 바람이 불다
- 우리나라 방직품 수출 이윤은 이미 면화 소시장에 밀려 폄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