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5월 19일 첫 초원 소재 과학 교육 영화 보호초원

2010/5/19 10:59:00 27

초원

농업부 축산업사, 농업부 초원 감리센터와 중국 농업영화방송센터가 공동으로 제작한 과학 교육영화'초원 보호 초원'이 아름다운 내몽골콜 대초원에서 촬영됐다.


우리나라는 60억 묘의 초원이 국토 면적의 41.7% 를 차지하며 우리나라의 면적이 가장 큰 녹색 생태 장벽이다.

초원을 보호하고 경제사회의 발전에 대하여 변경의 안정을 유지하고 민족의 단결을 촉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

'초원 보호'는 전 사회가 한층 더 이해하고 초원을 보호하는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생태 문명 건설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 영화는 우리나라 최초로 초원을 소재로 한 고청과교 영화로 중국 공산당 탄신 90주년, 서부 대개발 10주년을 기념하는 헌례영화다.

영화가 국가 생태안전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우리나라의 초원은 방풍 고사, 수원 함양, 정화 공기, 탄환감축 및 생물 다양성 등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목구 소수 민족의 생산을 반영하는 차원에서 우리 초원은 목구의 경제를 발전시키고, 민족단결을 유지하고, 국경 안정을 보장하고 사회화의 조화를 촉진시키는 중요한 의미를 소개하고, 초원 보호와 건설의 성취에 입각해 근년 동안 우리나라의 초원 보호 건설의 중요한 성취, 선진적인 경험, 현대기술, 두드러지, 전형적인 전형적인 등을 소개한다.


‘보호초원 ’ 제작진은 내몽고, 신강, 청해, 티베트, 감숙, 영하, 흑룡강, 길림, 귀주, 운남 등 성 (구)을 따라 구월 말에 외경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연말 후기 완성

가공

제작.

2011년 전국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世博职业服终于能够撩开神秘面纱

시장 동태
|
2010/2/16 14:50:00
53

反性别消费成了新千年一道亮丽的风景线

시장 동태
|
2010/2/16 14:46: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5월 18일 산동성은 수확기 편의 다운로드 작업 면수 통행료

5월 14일 산동성 교통수송청에서 기자는 당일 우리 성도로 부문에서 연합 수확기와 수송기 차량 일시 징수 통행료를 면제할 것으로 알려졌으나 표준에 부합되지 않아 전액을 계속 징수할 것이라고 밝혔다.올해 보리수확기가 다가오면서 연합 수송기, 운송 합동 수송기 차량 다운로드 작업, 산동성 교통수송 부서에서 일전에 통지해'2010년 연합 수확기 이앙기 기반 작업장'의 차량..